(사진=YBM) 주니어 전문 영어교육 기관 YBM ECC가 여름방학 기간 동안 영어실력을 집중적으로 높일 수 있도록 ‘ECC 여름방학 특강’을 진행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ECC 여름방학 특강’은 집중 과정과 영역별 단과 과정으로 구성됐다. 집중 과정은 영어의 4대 영역(듣기·읽기·말하기·쓰기)을 고르게 강화시킬 수 있도록 진행된다. 또, 영역별 단과 과정은 개인별로 취약한 영역을 파악해 효율적으로 실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진행된다. 여름방학 특강은 본 수업 외에도 파닉스, 독서, 토론, 뮤지컬 수업 등이 포함돼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여주며 즐거움 속에서 영어 학습력과 실력을 향상해준다. 이외에도 초등 고학년과 중학생을 위한 어휘, 문법/어법, 독해, 영작 등 영어의 세분화된 영역을 별도로 구성해 내신 대비에도 도움을 주도록 구성됐다. YBM ECC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생긴 학습공백을 만회하고, 올바른 학습을 지속할 수 있도록 수준별, 영역별 알찬 특강 커리큘럼을 준비했다.”며, 또한 무엇 보다 “학생들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수업 받을 수 있도록 방역과 거리 두기 수업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2020 ECC 여름방학 특강’은 7월 말 개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지역 캠퍼스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YBM ECC, ‘ECC 여름방학 특강’ 수강생 모집 나서

오는 7월 말 개강, 집중 과정과 영역별 단과 과정으로 구성
파닉스 ? 토론 ? 뮤지컬 등 다양한 활동으로 흥미 높여

윤소희 기자 승인 2020.07.09 12:35 의견 0
(사진=YBM)


주니어 전문 영어교육 기관 YBM ECC가 여름방학 기간 동안 영어실력을 집중적으로 높일 수 있도록 ‘ECC 여름방학 특강’을 진행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ECC 여름방학 특강’은 집중 과정과 영역별 단과 과정으로 구성됐다. 집중 과정은 영어의 4대 영역(듣기·읽기·말하기·쓰기)을 고르게 강화시킬 수 있도록 진행된다. 또, 영역별 단과 과정은 개인별로 취약한 영역을 파악해 효율적으로 실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진행된다.

여름방학 특강은 본 수업 외에도 파닉스, 독서, 토론, 뮤지컬 수업 등이 포함돼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여주며 즐거움 속에서 영어 학습력과 실력을 향상해준다. 이외에도 초등 고학년과 중학생을 위한 어휘, 문법/어법, 독해, 영작 등 영어의 세분화된 영역을 별도로 구성해 내신 대비에도 도움을 주도록 구성됐다.

YBM ECC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생긴 학습공백을 만회하고, 올바른 학습을 지속할 수 있도록 수준별, 영역별 알찬 특강 커리큘럼을 준비했다.”며, 또한 무엇 보다 “학생들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수업 받을 수 있도록 방역과 거리 두기 수업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2020 ECC 여름방학 특강’은 7월 말 개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지역 캠퍼스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