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사진=야놀자) ■ 야놀자, 건강한 근무환경 조성 위해 ‘테라핏’ 도입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건강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테라핏’을 도입한다고 14일 밝혔다. 테라핏은 직장인들이 흔히 겪고 있는 신체 통증에 대한 원인을 파악해 통증 완화와 체형 개선을 지원하는 헬스케어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한 결과, 참여 직원 94% 이상이 만족해 공식 복지 프로그램으로 도입했다. 야놀자는 사옥 내 테라핏 센터를 정식 오픈하고, 전문 테라피터와 함께 정기적인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전문 체형 측정 장비를 활용해 통증 및 체형 변형의 원인을 분석하고, 근막 이완 마사지와 교정 스트레칭·운동 등을 진행한다. 야놀자는 임직원들의 테라핏 참여를 적극 장려해 건강 관리와 업무 효율 제고를 도모할 계획이다. 심영석 야놀자 경영커넥트실장은 “테라핏 도입을 통해 임직원들의 건강을 증진하고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근무환경을 구축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마련해 업무 효율과 임직원 만족도를 동시에 제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웨스틴 조선) ■ 웨스틴 조선 , 하와이의 맛과 감성 알로하 해운대(ALOHA HAEUNDAE) 패키지 웨스틴 조선 부산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국적인 하와이의 향기를 고스란히 담은 ‘알로하 해운대 (ALOHA HAEUNDAE)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알로하 해운대’ 패키지는 해외여행 대신 국내에서 휴가를 즐기는 ‘U턴족’을 위해 부산에서 이국적인 하와이 감성을 물씬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담아 선보이게 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무더운 여름 스타일리시한 여름 바캉스를 계획할 수 있도록 감성 스윔웨어 브랜드 써피(SURFEA)와 협업해 한정판으로 제작한 ‘스윔백 기프트 박스’를 비롯해, 객실타입에 따라 호텔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오킴스 ‘하와이안 세트(Hawaiian Set)’를 제공한다. 웨스틴 조선 부산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에서도 이국적인 해외 휴양지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시원하게 펼쳐진 해운대를 배경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로 꾸민 공간과 식음 프로모션, 이색 체험을 통해 여유로운 하와이의 감성을 즐겨보시길 바란다”이라고 전했다.

[액티브호텔&트래블] 야놀자, 사내 ‘테라핏’ 도입…웨스틴 조선, 알로하 해운대 패키지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7.14 16:47 의견 0

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사진=야놀자)


■ 야놀자, 건강한 근무환경 조성 위해 ‘테라핏’ 도입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건강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테라핏’을 도입한다고 14일 밝혔다.

테라핏은 직장인들이 흔히 겪고 있는 신체 통증에 대한 원인을 파악해 통증 완화와 체형 개선을 지원하는 헬스케어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한 결과, 참여 직원 94% 이상이 만족해 공식 복지 프로그램으로 도입했다.

야놀자는 사옥 내 테라핏 센터를 정식 오픈하고, 전문 테라피터와 함께 정기적인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전문 체형 측정 장비를 활용해 통증 및 체형 변형의 원인을 분석하고, 근막 이완 마사지와 교정 스트레칭·운동 등을 진행한다. 야놀자는 임직원들의 테라핏 참여를 적극 장려해 건강 관리와 업무 효율 제고를 도모할 계획이다.

심영석 야놀자 경영커넥트실장은 “테라핏 도입을 통해 임직원들의 건강을 증진하고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근무환경을 구축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마련해 업무 효율과 임직원 만족도를 동시에 제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웨스틴 조선)


■ 웨스틴 조선 , 하와이의 맛과 감성 알로하 해운대(ALOHA HAEUNDAE) 패키지

웨스틴 조선 부산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국적인 하와이의 향기를 고스란히 담은 ‘알로하 해운대 (ALOHA HAEUNDAE)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알로하 해운대’ 패키지는 해외여행 대신 국내에서 휴가를 즐기는 ‘U턴족’을 위해 부산에서 이국적인 하와이 감성을 물씬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담아 선보이게 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무더운 여름 스타일리시한 여름 바캉스를 계획할 수 있도록 감성 스윔웨어 브랜드 써피(SURFEA)와 협업해 한정판으로 제작한 ‘스윔백 기프트 박스’를 비롯해, 객실타입에 따라 호텔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오킴스 ‘하와이안 세트(Hawaiian Set)’를 제공한다.

웨스틴 조선 부산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에서도 이국적인 해외 휴양지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시원하게 펼쳐진 해운대를 배경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로 꾸민 공간과 식음 프로모션, 이색 체험을 통해 여유로운 하와이의 감성을 즐겨보시길 바란다”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