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정당네트윅스) ㈜아정당네트윅스가 부산에 이어 대구까지 대리점을 오픈하며 서비스 지역 확대에 나셨다. ‘아정당’은 인터넷 TV, 가전 렌탈, 휴대폰 및 알뜰폰 서비스 그리고 포장이사와 청소 서비스까지 다양한 생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업체다. 아정당은 최근 탁재훈을 전속 모델로 내세워 새로운 당을 창당하는 식의 창의적인 광고 캠페인을 통해 주목을 받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광고는 아정당이 제공하는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알리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아정당은 서비스 제공에 있어 고객 중심의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각각의 서비스를 통해 일상의 편리함과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인터넷 TV 서비스는 사용자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접근할 수 있는 편리성을 제공하며, 가전제품 렌탈 서비스는 사용자가 최신 가전제품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휴대폰 및 알뜰폰 서비스는 복잡한 시장에서 사용자의 요구에 맞는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포장이사 서비스는 이사 과정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이사 전후의 청소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시작을 깨끗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아정당’은 생활지원금도 제공한다. 인터넷 TV 신규 가입 시 최대 47만원 현금 지급, 가전 렌탈 서비스 이용 시 최대 30만원 현금사은품 제공과 같이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단통법 변경에도 불구하고 휴대폰 구매 시 최대 50만원까지 지원금을 제공하며, 알뜰폰 가입 시에는 다양한 요금제 비교를 통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정당 관계자는 “인터넷 뿐만 아니라 TV, 와이파이, 인터넷전화, 정수기 렌탈 등의 가입이 가능해졌다. 가입 시 랜공사 무료, 저렴한 서비스 비용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여러 인터넷 비교사이트 중에서도 인터넷 가입 시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도 인정받겠다”고 말했다. 이어 “부산, 대구에 이어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더 많은 고객에게 네트워크 구축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아정당네트윅스, 대구 대리점 오픈..서비스 지역 확대 나서

문형민 기자 승인 2024.03.26 14:57 의견 0
(사진=㈜아정당네트윅스)


㈜아정당네트윅스가 부산에 이어 대구까지 대리점을 오픈하며 서비스 지역 확대에 나셨다. ‘아정당’은 인터넷 TV, 가전 렌탈, 휴대폰 및 알뜰폰 서비스 그리고 포장이사와 청소 서비스까지 다양한 생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업체다.

아정당은 최근 탁재훈을 전속 모델로 내세워 새로운 당을 창당하는 식의 창의적인 광고 캠페인을 통해 주목을 받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광고는 아정당이 제공하는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알리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아정당은 서비스 제공에 있어 고객 중심의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각각의 서비스를 통해 일상의 편리함과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인터넷 TV 서비스는 사용자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접근할 수 있는 편리성을 제공하며, 가전제품 렌탈 서비스는 사용자가 최신 가전제품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휴대폰 및 알뜰폰 서비스는 복잡한 시장에서 사용자의 요구에 맞는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포장이사 서비스는 이사 과정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이사 전후의 청소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시작을 깨끗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아정당’은 생활지원금도 제공한다. 인터넷 TV 신규 가입 시 최대 47만원 현금 지급, 가전 렌탈 서비스 이용 시 최대 30만원 현금사은품 제공과 같이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단통법 변경에도 불구하고 휴대폰 구매 시 최대 50만원까지 지원금을 제공하며, 알뜰폰 가입 시에는 다양한 요금제 비교를 통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정당 관계자는 “인터넷 뿐만 아니라 TV, 와이파이, 인터넷전화, 정수기 렌탈 등의 가입이 가능해졌다. 가입 시 랜공사 무료, 저렴한 서비스 비용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여러 인터넷 비교사이트 중에서도 인터넷 가입 시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도 인정받겠다”고 말했다.

이어 “부산, 대구에 이어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더 많은 고객에게 네트워크 구축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