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몽베스트) 몽베스트 ‘블랜딩 하우스’ 제품이 홈플러스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고 28일 밝혔다. 몽베스트 ‘블랜딩 하우스’는 티마스터가 찾아낸 최적의 블랜딩으로 차의 맛과 과일의 풍미가 조화롭고, 당류가 포함되지 않아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차(tea) 브랜드로, ‘블랜딩 티’ 4종과, ‘콤부차’ 8종으로 총 12가지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블랜딩티의 경우 ‘2023 몽드셀렉션’ 수상을 통해 품질과 맛을 인정받기도 했다. 물에 잘 녹는 분말 스틱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으며, 소형 패키지로 포장 공간을 줄여 친환경적인 디자인을 채용한 것이 특징이다. ‘몽베스트 콤부차’는 지난해 배우 송혜교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 TVC 론칭 후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SNS에서 ‘송혜교 콤부차’로 입소문이 나면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콤부차 제품은 총 8가지 맛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자몽파인, 타트체리베리맛, 레몬라임, 딸기바나나 총 4종이 입점된다. 한편, 몽베스트는 3월 28일부터 3주간 홈플러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자사몰,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몽베스트는 생수뿐 아니라 탄산수와 블랜딩 티를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과 브랜드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몽베스트 ‘블랜딩 하우스 콤부차’, ‘홈플러스’ 온·오프라인에 입점

문형민 기자 승인 2024.03.28 09:59 의견 0
(사진=몽베스트)


몽베스트 ‘블랜딩 하우스’ 제품이 홈플러스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고 28일 밝혔다.

몽베스트 ‘블랜딩 하우스’는 티마스터가 찾아낸 최적의 블랜딩으로 차의 맛과 과일의 풍미가 조화롭고, 당류가 포함되지 않아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차(tea) 브랜드로, ‘블랜딩 티’ 4종과, ‘콤부차’ 8종으로 총 12가지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블랜딩티의 경우 ‘2023 몽드셀렉션’ 수상을 통해 품질과 맛을 인정받기도 했다.

물에 잘 녹는 분말 스틱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으며, 소형 패키지로 포장 공간을 줄여 친환경적인 디자인을 채용한 것이 특징이다. ‘몽베스트 콤부차’는 지난해 배우 송혜교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 TVC 론칭 후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SNS에서 ‘송혜교 콤부차’로 입소문이 나면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콤부차 제품은 총 8가지 맛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자몽파인, 타트체리베리맛, 레몬라임, 딸기바나나 총 4종이 입점된다.

한편, 몽베스트는 3월 28일부터 3주간 홈플러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자사몰,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몽베스트는 생수뿐 아니라 탄산수와 블랜딩 티를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과 브랜드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