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크러쉬'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29일 오후 3시 종료한다고 밝혔다. '배틀크러쉬'는 올해 상반기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지난 21일부터 29일까지 9일 동안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다. 한국, 북미, 유럽, 아시아, 동남아 등 글로벌 97개국의 이용자가 PC와 모바일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했다. 이용자는 ▲쉬운 조작 난이도의 캐주얼한 게임성 ▲빠른 게임 템포 ▲난투형 대전 액션 장르에 충실한 재미 요소 ▲배틀패스 중심의 BM ▲귀엽고 개성있는 아트풍 등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엔씨는 '배틀크러쉬'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피드백을 받고 있다. 이번 테스트에는 지난해 10월 진행한 1차 테스트의 피드백을 반영해 ▲키보드, 마우스를 활용한 PC 조작감 개선 ▲로비 UI 개편 ▲적 처치 보상 추가 ▲기력 관리 난이도 완화 등이 개선됐다. 강형석 배틀크러쉬 개발 총괄 캡틴은 "테스트 기간 동안 배틀크러쉬를 즐겨 주신 이용자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더 재미있는 게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엔씨, '배틀크러쉬' 글로벌 베타 테스트 종료…이용자 호평

글로벌 97개국서 9일간 진행…올 상반기 출시 예정

김태현 기자 승인 2024.03.29 11:40 의견 0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크러쉬'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29일 오후 3시 종료한다고 밝혔다.

'배틀크러쉬'는 올해 상반기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지난 21일부터 29일까지 9일 동안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다. 한국, 북미, 유럽, 아시아, 동남아 등 글로벌 97개국의 이용자가 PC와 모바일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했다.

이용자는 ▲쉬운 조작 난이도의 캐주얼한 게임성 ▲빠른 게임 템포 ▲난투형 대전 액션 장르에 충실한 재미 요소 ▲배틀패스 중심의 BM ▲귀엽고 개성있는 아트풍 등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엔씨는 '배틀크러쉬'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피드백을 받고 있다. 이번 테스트에는 지난해 10월 진행한 1차 테스트의 피드백을 반영해 ▲키보드, 마우스를 활용한 PC 조작감 개선 ▲로비 UI 개편 ▲적 처치 보상 추가 ▲기력 관리 난이도 완화 등이 개선됐다.

강형석 배틀크러쉬 개발 총괄 캡틴은 "테스트 기간 동안 배틀크러쉬를 즐겨 주신 이용자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더 재미있는 게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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