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이필드호텔 서울 전경) 메이필드호텔 서울을 운영하는 정림개발이 일자리 창출과 관련해 홍남기 부총리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정림개발이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앞장서고 고용활성화와 고용의 질적 향상에 기여하는 등 서비스 발전과 국민경제의 성장잠재력 확충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뤄졌다. 정림개발은 매년 많은 직원을 신규로 고용해 청년 취업난 해소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해왔다. 올해는 청년민간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을 통해 서비스 관광 신규 직원을 채용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객실, 식음, 조리 등 직무 분야별로 골고루 선발했다. 또 정림개발은 메이필드호텔스쿨을 통해 미래관광산업을 이끌어 나갈 인재들을 육성 중이다. 메이필드호텔스쿨은 메이필드호텔이 직접 설립하고 운영하는 호텔 전문 인재양성 학교이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홍보팀 관계자는 “사회적 가치 확산을 위해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추가 채용을 계획 중이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통한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일자리 창출에 앞장' 메이필드호텔 서울, 기재부 장관 표창 수상

이면희 기자 승인 2020.12.28 15:45 의견 0
(사진=메이필드호텔 서울 전경)

메이필드호텔 서울을 운영하는 정림개발이 일자리 창출과 관련해 홍남기 부총리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정림개발이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앞장서고 고용활성화와 고용의 질적 향상에 기여하는 등 서비스 발전과 국민경제의 성장잠재력 확충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뤄졌다.

정림개발은 매년 많은 직원을 신규로 고용해 청년 취업난 해소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해왔다. 올해는 청년민간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을 통해 서비스 관광 신규 직원을 채용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객실, 식음, 조리 등 직무 분야별로 골고루 선발했다.

또 정림개발은 메이필드호텔스쿨을 통해 미래관광산업을 이끌어 나갈 인재들을 육성 중이다. 메이필드호텔스쿨은 메이필드호텔이 직접 설립하고 운영하는 호텔 전문 인재양성 학교이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홍보팀 관계자는 “사회적 가치 확산을 위해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추가 채용을 계획 중이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통한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