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넷마블) ■ ‘제2의 나라’, 신규 지역 ‘별무리 산맥’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게임 ‘제2의 나라: Cross Worlds’에 신규 지역 ‘별무리 산맥’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신규 지역 ‘별무리 산맥’은 수호룡의 비밀을 간직한 도시에서 별의 마석을 얻을 수 있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고대 왕국의 멸망과 수호룡의 비밀 외에도 다양한 반전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보다 넓은 규모의 사냥터를 구성해 이용자들이 더 쾌적하게 사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별무리 산맥’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탈 것 ‘오르타 토찌’도 선보인다. (사진=하이브IM) ■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첫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19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벨레노’와 ‘특급 물자 수성 작전 이벤트’, ‘영웅의 임무’ 등이 추가됐으며, ‘FULL 자동 전투 모드’ 추가 등 출시 이후 처음으로 대규모 콘텐츠를 선보였다. 출시 이후 가장 먼저 추가된 캐릭터는 두 번째 신규 영웅 ‘벨레노’다. ‘벨레노’는 소형활을 사용하는 5성 딜러 캐릭터로, 강력한 독화살 공격과 신속한 회피, 적을 추적하는 독 안개를 뿌리는 전투 방식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망자들로부터 마차를 호위하며 총 3개의 라운드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특급 물자 수송 작전 이벤트’가 진행되며, ‘벨레노’ 출시를 기념해 ‘영웅의 임무’가 추가됐다. (사진=그라비티) ■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 신규 영웅 ‘펜릴’ 등장 그라비티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의 신규 영웅 클래스 ‘펜릴’을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신규 영웅 직업 펜릴은 요르문간드와 헬라의 형으로 침착함, 지혜, 충성심을 지녔으며 라그나로크 이후 오딘을 지키기 위해 천년의 고독을 선택한 설정을 갖고 있다. 펜릴은 궁수 계열인 레인져 직업을 보유한 유저가 잡 스위칭 선택권을 사용하면 직업 화면에서 전직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신규 영웅 직업 업데이트를 기념한 달의 늑대 강림 시리즈 이벤트도 5월 18일 오전 5시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펜릴 영웅 특성을 달성하는 유저들에게는 달성 레벨에 따라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선물한다.

[업데이트] 넷마블 ‘제2의 나라’, 신규 지역 ‘별무리 산맥’ 추가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4.19 10:33 의견 0

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넷마블)

■ ‘제2의 나라’, 신규 지역 ‘별무리 산맥’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게임 ‘제2의 나라: Cross Worlds’에 신규 지역 ‘별무리 산맥’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신규 지역 ‘별무리 산맥’은 수호룡의 비밀을 간직한 도시에서 별의 마석을 얻을 수 있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고대 왕국의 멸망과 수호룡의 비밀 외에도 다양한 반전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보다 넓은 규모의 사냥터를 구성해 이용자들이 더 쾌적하게 사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별무리 산맥’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탈 것 ‘오르타 토찌’도 선보인다.

(사진=하이브IM)

■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첫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19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벨레노’와 ‘특급 물자 수성 작전 이벤트’, ‘영웅의 임무’ 등이 추가됐으며, ‘FULL 자동 전투 모드’ 추가 등 출시 이후 처음으로 대규모 콘텐츠를 선보였다.

출시 이후 가장 먼저 추가된 캐릭터는 두 번째 신규 영웅 ‘벨레노’다. ‘벨레노’는 소형활을 사용하는 5성 딜러 캐릭터로, 강력한 독화살 공격과 신속한 회피, 적을 추적하는 독 안개를 뿌리는 전투 방식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망자들로부터 마차를 호위하며 총 3개의 라운드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특급 물자 수송 작전 이벤트’가 진행되며, ‘벨레노’ 출시를 기념해 ‘영웅의 임무’가 추가됐다.

(사진=그라비티)

■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 신규 영웅 ‘펜릴’ 등장

그라비티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의 신규 영웅 클래스 ‘펜릴’을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신규 영웅 직업 펜릴은 요르문간드와 헬라의 형으로 침착함, 지혜, 충성심을 지녔으며 라그나로크 이후 오딘을 지키기 위해 천년의 고독을 선택한 설정을 갖고 있다. 펜릴은 궁수 계열인 레인져 직업을 보유한 유저가 잡 스위칭 선택권을 사용하면 직업 화면에서 전직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신규 영웅 직업 업데이트를 기념한 달의 늑대 강림 시리즈 이벤트도 5월 18일 오전 5시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펜릴 영웅 특성을 달성하는 유저들에게는 달성 레벨에 따라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