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대표이사 조성호)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5월 동행축제’에 동참해, 특집 방송과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살맛나는 행복쇼핑’ 이라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5월 동행축제’의 흥행을 위해 TV홈쇼핑, 모바일앱, 공영라방, 유튜브까지 공영홈쇼핑의 전 채널이 함께한다. 중기부 산하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소상공인 판로지원 행사에 적극 동참하고, 민생 경제를 살리는데 기여하고자 기획했다. 5월1일 오후 7시 부산 해운대 구남로에서 열리는 동행축제 개막식은 TV 홈쇼핑과 어플을 통해 생중계로 만날 수 있다. ▲1부 농협감자(오후 5시 20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 ▲2부 쉬슬러 세탁세제(오후 6시 10분) ▲3부 개막식 생중계(오후 7시) 순으로 방송된다. 개막식은 공영홈쇼핑 유튜브에도 동시 송출될 예정이다. 부산 현장에서 진행되는 ‘공영라방’에서는 ▲1부 강훈목장 수제요거트(오후 5시) ▲2부 오늘아침 세척사과(오후 6시)를 소개한다. 개막식 장소 곳곳을 누비며 시민 인터뷰, 경품 증정 행사 등을 진행하고 생생한 열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은 2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동행축제에서 1200여개 중소기업·소상공인의 상품을 선보인다. 소비 촉진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사전 신청 후 방송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구매하면 ‘행복적립금’ 10%를 지급한다.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는 ‘반값동행 기획전’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300명에게 지급한다. 쿠폰은 모바일앱 ‘반값동행 기획전’ 코너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밖에도 모바일 앱 ‘함께나눔 동행축제’ 기획전, 공영라방 ‘극딜데이’ 등 TV 홈쇼핑, 모바일 앱, 공영라방까지 공영홈쇼핑의 전 채널을 동원해 지원 사격에 나설 예정이다. 조성호 공영홈쇼핑 대표는 “동행축제 기간 동안 주문액 600억 이상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우리 중소기업을 살리고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동행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영홈쇼핑, ‘5월 동행축제’ 개막 특집 방송 진행

1200여개 중소기업∙소상공인 판로지원 나서
개막식 TV∙유튜브 생중계… ‘공영라방’ 릴레이 생방송

전지현 기자 승인 2024.04.29 09:42 의견 0
사진=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대표이사 조성호)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5월 동행축제’에 동참해, 특집 방송과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살맛나는 행복쇼핑’ 이라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5월 동행축제’의 흥행을 위해 TV홈쇼핑, 모바일앱, 공영라방, 유튜브까지 공영홈쇼핑의 전 채널이 함께한다.

중기부 산하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소상공인 판로지원 행사에 적극 동참하고, 민생 경제를 살리는데 기여하고자 기획했다. 5월1일 오후 7시 부산 해운대 구남로에서 열리는 동행축제 개막식은 TV 홈쇼핑과 어플을 통해 생중계로 만날 수 있다. ▲1부 농협감자(오후 5시 20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 ▲2부 쉬슬러 세탁세제(오후 6시 10분) ▲3부 개막식 생중계(오후 7시) 순으로 방송된다.

개막식은 공영홈쇼핑 유튜브에도 동시 송출될 예정이다. 부산 현장에서 진행되는 ‘공영라방’에서는 ▲1부 강훈목장 수제요거트(오후 5시) ▲2부 오늘아침 세척사과(오후 6시)를 소개한다. 개막식 장소 곳곳을 누비며 시민 인터뷰, 경품 증정 행사 등을 진행하고 생생한 열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은 2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동행축제에서 1200여개 중소기업·소상공인의 상품을 선보인다. 소비 촉진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사전 신청 후 방송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구매하면 ‘행복적립금’ 10%를 지급한다.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는 ‘반값동행 기획전’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300명에게 지급한다.

쿠폰은 모바일앱 ‘반값동행 기획전’ 코너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밖에도 모바일 앱 ‘함께나눔 동행축제’ 기획전, 공영라방 ‘극딜데이’ 등 TV 홈쇼핑, 모바일 앱, 공영라방까지 공영홈쇼핑의 전 채널을 동원해 지원 사격에 나설 예정이다.

조성호 공영홈쇼핑 대표는 “동행축제 기간 동안 주문액 600억 이상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우리 중소기업을 살리고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동행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