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사진=이랜드스파오) ■ 이랜드 스파오, 계한희 디자이너와 Y2K 감성 자극 협업 상품 내놔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계한희(KYE)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스파오와 협업한 계한희 디자이너는 최연소 나이로 세계 3대 패션스쿨 ‘센트럴 세인트 마틴’을 졸업했다. 졸업과 동시에 자신의 이름을 내건 브랜드 ‘KYE’를 론칭해 대담하면서도 정교한 디테일을 담은 KYE만의 감성을 만들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협업 제품은 반팔 파자마, 크롭 티셔츠, 루즈핏 티셔츠, 팬츠 등 총 4종이며 온라인 한정판으로 기획됐다. ‘나를 위한 사치’를 테마로 주체적이고 자유로운 삶을 즐기는 MZ 세대들의 '나심비’를 공략한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과 정형화되지 않은 자유로운 모티브들을 담아냈다. 주력 제품인 반팔 파자마는 부드럽고 쿨한 터치감 소재에 와인, 쥬얼리 등 유니크한 모티브들이 고급스럽게 디지털 프린팅으로 작업되어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13일 진행한 프리뷰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호평을 받은 디자인으로 정식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크롭 티셔츠와 팬츠는 기존 스파오에서 볼 수 없었던 KYE만의 감성을 담은 오버로크 디테일이 특징이다. 루즈핏 티셔츠는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는 박시한 실루엣을 자랑하며 KYE의 시그니처 로고인 손가락 아트웍을 접목시켜 기존 KYE 팬들은 물론 이번 협업 제품을 처음 접하는 모든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한국 대표 디자이너와 한국 대표 SPA 브랜드의 만남”이라며 “계한희 디자이너의 브랜드 KYE가 지난 10년 동안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국민 SPA 브랜드인 스파오의 정체성과도 잘 맞는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스파오 X KYE’ 협업 제품은 6월 3일 낮 12시부터 스파오닷컴 및 무신사 스토어를 만나 볼 수 있다. 키디키디 '우리들의 여름이야기' 캠페인 화보 (사진=이랜드 키디키디) ■ 이랜드 키디키디, 나영 패밀리와 ‘우리들의 여름이야기’ 캠페인 전개 이랜드가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앱 키디키디(kidikidi)가 여름 시즌을 맞아 방송인 김나영 가족과 함께 ‘우리들의 여름이야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키디키디 캠페인은 아이와 함께하는 여름 계획을 콘셉트로 나영 패밀리(나영, 신우, 이준)가 어떤 장소에서 어떤 옷을 입고 여름을 즐기는지 살펴보는 것이 포인트다. 해변, 피크닉, 캠핑, 홈 등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네 곳의 장소에 맞는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스노우버디의 버블 클렌저, 모던하우스 키즈의 썬베드, 올포홈의 비치가운 등 시즌 잡화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그 외에도 구름바이에이치, 마르디 메크르디 레쁘띠, 피치스, 포인터웍스, 예일키즈, 뉴발란스키즈, 벨리타앤보이즈, 모아모, 로토토베베, 스토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캠페인에 참여한다. 캠페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화보 속 신우와 이준이가 착용한 상품은 특별 가격에 판매되며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데일리 라이크 양말’을 증정한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올여름 활기찬 일상으로의 전환이 기대되는 만큼 여름휴가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했다”라고 말하면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즐거운 여름 여행 계획을 세우고 쇼핑도 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키디키디의 ‘우리들의 여름이야기’ 캠페인은 오늘(30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키디키디 공식 앱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지붕 유통家-이랜드] “이랜드는 협업 중” 스파오X계한희 디자이너-김나영 패밀리

박진희 기자 승인 2022.05.30 14:18 의견 0

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사진=이랜드스파오)

■ 이랜드 스파오, 계한희 디자이너와 Y2K 감성 자극 협업 상품 내놔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계한희(KYE)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스파오와 협업한 계한희 디자이너는 최연소 나이로 세계 3대 패션스쿨 ‘센트럴 세인트 마틴’을 졸업했다. 졸업과 동시에 자신의 이름을 내건 브랜드 ‘KYE’를 론칭해 대담하면서도 정교한 디테일을 담은 KYE만의 감성을 만들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협업 제품은 반팔 파자마, 크롭 티셔츠, 루즈핏 티셔츠, 팬츠 등 총 4종이며 온라인 한정판으로 기획됐다. ‘나를 위한 사치’를 테마로 주체적이고 자유로운 삶을 즐기는 MZ 세대들의 '나심비’를 공략한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과 정형화되지 않은 자유로운 모티브들을 담아냈다.

주력 제품인 반팔 파자마는 부드럽고 쿨한 터치감 소재에 와인, 쥬얼리 등 유니크한 모티브들이 고급스럽게 디지털 프린팅으로 작업되어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13일 진행한 프리뷰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호평을 받은 디자인으로 정식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크롭 티셔츠와 팬츠는 기존 스파오에서 볼 수 없었던 KYE만의 감성을 담은 오버로크 디테일이 특징이다.

루즈핏 티셔츠는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는 박시한 실루엣을 자랑하며 KYE의 시그니처 로고인 손가락 아트웍을 접목시켜 기존 KYE 팬들은 물론 이번 협업 제품을 처음 접하는 모든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한국 대표 디자이너와 한국 대표 SPA 브랜드의 만남”이라며 “계한희 디자이너의 브랜드 KYE가 지난 10년 동안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국민 SPA 브랜드인 스파오의 정체성과도 잘 맞는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스파오 X KYE’ 협업 제품은 6월 3일 낮 12시부터 스파오닷컴 및 무신사 스토어를 만나 볼 수 있다.

키디키디 '우리들의 여름이야기' 캠페인 화보 (사진=이랜드 키디키디)

■ 이랜드 키디키디, 나영 패밀리와 ‘우리들의 여름이야기’ 캠페인 전개

이랜드가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앱 키디키디(kidikidi)가 여름 시즌을 맞아 방송인 김나영 가족과 함께 ‘우리들의 여름이야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키디키디 캠페인은 아이와 함께하는 여름 계획을 콘셉트로 나영 패밀리(나영, 신우, 이준)가 어떤 장소에서 어떤 옷을 입고 여름을 즐기는지 살펴보는 것이 포인트다. 해변, 피크닉, 캠핑, 홈 등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네 곳의 장소에 맞는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스노우버디의 버블 클렌저, 모던하우스 키즈의 썬베드, 올포홈의 비치가운 등 시즌 잡화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그 외에도 구름바이에이치, 마르디 메크르디 레쁘띠, 피치스, 포인터웍스, 예일키즈, 뉴발란스키즈, 벨리타앤보이즈, 모아모, 로토토베베, 스토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캠페인에 참여한다.

캠페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화보 속 신우와 이준이가 착용한 상품은 특별 가격에 판매되며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데일리 라이크 양말’을 증정한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올여름 활기찬 일상으로의 전환이 기대되는 만큼 여름휴가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했다”라고 말하면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즐거운 여름 여행 계획을 세우고 쇼핑도 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키디키디의 ‘우리들의 여름이야기’ 캠페인은 오늘(30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키디키디 공식 앱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