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브랜드 10주년 기념 더벤티데이 진행 사진=더벤티.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매월 20일 단 하루, 더벤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채롭고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벤티의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더벤티데이에는 선착순 5만명에게 아메리카노(HOT/ICE) 1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아메리카노(HOT/ICE) 100원 쿠폰은 시간별 선착순으로 5회에 걸쳐 각 1만명씩, 총 5만명에게 쿠폰을 제공하며 쿠폰 발급 시간은 오전 10시 10분부터 오후 6시 10분까지 매 짝수 시 10분을 기준으로 총 5회 진행된다. 발급되는 아메리카노 100원 쿠폰은 핫 아메리카노 주문 시 무료 교환이 가능하며,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 시 100원 결제 후 커피를 교환받을 수 있다. 더벤티데이 멤버십 할인은 당일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쿠폰팩은 더벤티 브랜드 APP 메인 화면의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지급되는 아메리카노 100원 쿠폰은 20일부터 24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더벤티 APP 픽업 오더와 매장 방문 주문 시에만 적용할 수 있다. ◆애경산업, 바이컬러 프레시 스프레이 사진=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에서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한 구취 관리를 도와주는 ‘프레시 스프레이’(FRESH SPRAY)를 출시했다. 바이컬러 프레시 스프레이는 구취 케어는 물론 잇몸질환 원인균을 99.9% 억제해 입 속을 향긋하게 관리해주는 구강 스프레이이다. 바이컬러 프레시 스프레이는 치아표면에 형성되는 프라그 케어에 도움을 주는 ‘자일리톨 성분’과 사용 후 개운함을 선사해주는 ‘민트향’을 더해 건강하고 상쾌한 구강 케어를 도와준다. 바이컬러 프레시 스프레이는 한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파우치 등에 넣어 사용하기 좋으며, 제품 사용 후 헹궈낼 필요가 없어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른 구취 케어를 도와준다. ◆버거킹, ‘통모짜와퍼’ 재출시 사진=버거킹.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치즈 러버들의 취향을 저격,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셀러 ‘통모짜와퍼’를 재출시한다. 새롭게 돌아온 ‘통모짜와퍼’는 직화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에 두툼한 통모짜렐라 치즈 패티를 올려 더욱 풍성해진 풍미가 특징이다. 쭉 길게 늘어나는 치즈 패티가 고소한 맛은 물론, 압도적인 비주얼을 완성한다. 2015년 한정 메뉴로 첫 선을 보인 ‘통모짜와퍼’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2019년 다시 돌아와 3주만에 누적 100만개 판매를 돌파한 버거킹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올해는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하고자, 통모짜렐라 치즈 패티에 매콤한 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통모짜와퍼’와 대식좌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더블 통모짜 와퍼’, 부담 없는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통모짜와퍼주니어’ 등 총 세 가지 옵션으로 구성했다. ◆설화수, 립 신제품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2가지 립 신제품인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를 출시한다. 설화수 윤조립밤은 스틱 타입 입술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설화수 퍼펙팅 립컬러는 바를수록 건강해지는 컬러 케어가 가능한 립스틱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인삼 씨 오일의 풍성한 영양감을 통해 건조함과 거칠어짐 등 입술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준다. 윤조에센스 6세대와 동일한 성분인 ‘설화수 마스터 콤플렉스TM’를 함유해 입술 피부의 컨디션을 개선한다. 퍼펙팅 립컬러는 입술 본연의 색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생기 컬러로 안색을 건강하고 화사하게 보이게 한다. 스킨케어 성분을 92% 함유해 바를수록 건강해지는 립 케어도 가능하다. 19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아모레몰에서 일부 제품을 단독으로 사전 출시한다. 이후 2월26일 온라인 출시에 이어 3월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및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랜드글로벌 인디고뱅크, ‘스누피 콜라보 컬렉션 12종’ 출시 사진=이랜드. 이랜드글로벌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인디고뱅크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누피’와 콜라보 컬렉션 12종을 출시한다. 인디고뱅크는 지난 2016년부터 디즈니, 마블 등 다양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캐릭터 반팔티셔츠는 출시마다 완판 기록을 세우며, 추가 리오더를 진행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스누피 콜라보 컬렉션은 스누피, 우드스탁 등 캐릭터 자수로 포인트를 준 남녀 공용 스웨트셔츠 및 후드 티셔츠 3종과 타이포그라피와 캐릭터가 함께 디자인된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 셋업 등 총 12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그동안 출시됐던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상품에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업그레이드된 상품으로 어느 스타일에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유통갤러리] 더벤티, 브랜드 10주년 기념 더벤티데이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4.02.19 11:58 의견 0

◆더벤티, 브랜드 10주년 기념 더벤티데이 진행

사진=더벤티.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매월 20일 단 하루, 더벤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채롭고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벤티의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더벤티데이에는 선착순 5만명에게 아메리카노(HOT/ICE) 1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아메리카노(HOT/ICE) 100원 쿠폰은 시간별 선착순으로 5회에 걸쳐 각 1만명씩, 총 5만명에게 쿠폰을 제공하며 쿠폰 발급 시간은 오전 10시 10분부터 오후 6시 10분까지 매 짝수 시 10분을 기준으로 총 5회 진행된다.

발급되는 아메리카노 100원 쿠폰은 핫 아메리카노 주문 시 무료 교환이 가능하며,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 시 100원 결제 후 커피를 교환받을 수 있다. 더벤티데이 멤버십 할인은 당일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쿠폰팩은 더벤티 브랜드 APP 메인 화면의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지급되는 아메리카노 100원 쿠폰은 20일부터 24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더벤티 APP 픽업 오더와 매장 방문 주문 시에만 적용할 수 있다.

◆애경산업, 바이컬러 프레시 스프레이

사진=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에서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한 구취 관리를 도와주는 ‘프레시 스프레이’(FRESH SPRAY)를 출시했다. 바이컬러 프레시 스프레이는 구취 케어는 물론 잇몸질환 원인균을 99.9% 억제해 입 속을 향긋하게 관리해주는 구강 스프레이이다.

바이컬러 프레시 스프레이는 치아표면에 형성되는 프라그 케어에 도움을 주는 ‘자일리톨 성분’과 사용 후 개운함을 선사해주는 ‘민트향’을 더해 건강하고 상쾌한 구강 케어를 도와준다. 바이컬러 프레시 스프레이는 한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파우치 등에 넣어 사용하기 좋으며, 제품 사용 후 헹궈낼 필요가 없어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른 구취 케어를 도와준다.

◆버거킹, ‘통모짜와퍼’ 재출시

사진=버거킹.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치즈 러버들의 취향을 저격,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셀러 ‘통모짜와퍼’를 재출시한다. 새롭게 돌아온 ‘통모짜와퍼’는 직화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에 두툼한 통모짜렐라 치즈 패티를 올려 더욱 풍성해진 풍미가 특징이다. 쭉 길게 늘어나는 치즈 패티가 고소한 맛은 물론, 압도적인 비주얼을 완성한다.

2015년 한정 메뉴로 첫 선을 보인 ‘통모짜와퍼’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2019년 다시 돌아와 3주만에 누적 100만개 판매를 돌파한 버거킹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올해는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하고자, 통모짜렐라 치즈 패티에 매콤한 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통모짜와퍼’와 대식좌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더블 통모짜 와퍼’, 부담 없는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통모짜와퍼주니어’ 등 총 세 가지 옵션으로 구성했다.

◆설화수, 립 신제품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2가지 립 신제품인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를 출시한다. 설화수 윤조립밤은 스틱 타입 입술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설화수 퍼펙팅 립컬러는 바를수록 건강해지는 컬러 케어가 가능한 립스틱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인삼 씨 오일의 풍성한 영양감을 통해 건조함과 거칠어짐 등 입술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준다. 윤조에센스 6세대와 동일한 성분인 ‘설화수 마스터 콤플렉스TM’를 함유해 입술 피부의 컨디션을 개선한다.

퍼펙팅 립컬러는 입술 본연의 색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생기 컬러로 안색을 건강하고 화사하게 보이게 한다. 스킨케어 성분을 92% 함유해 바를수록 건강해지는 립 케어도 가능하다. 19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아모레몰에서 일부 제품을 단독으로 사전 출시한다. 이후 2월26일 온라인 출시에 이어 3월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및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랜드글로벌 인디고뱅크, ‘스누피 콜라보 컬렉션 12종’ 출시

사진=이랜드.


이랜드글로벌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인디고뱅크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누피’와 콜라보 컬렉션 12종을 출시한다. 인디고뱅크는 지난 2016년부터 디즈니, 마블 등 다양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캐릭터 반팔티셔츠는 출시마다 완판 기록을 세우며, 추가 리오더를 진행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스누피 콜라보 컬렉션은 스누피, 우드스탁 등 캐릭터 자수로 포인트를 준 남녀 공용 스웨트셔츠 및 후드 티셔츠 3종과 타이포그라피와 캐릭터가 함께 디자인된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 셋업 등 총 12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그동안 출시됐던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상품에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업그레이드된 상품으로 어느 스타일에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