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른 2024 SS 신제품 모달 캐미솔, 모달 드로즈 세트.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이달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NAREUN)’ 여름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나른은 CJ ENM 커머스부문 미디어커머스 전문 자회사 ‘다다엠앤씨’ 대표 브랜드다. 나른은 2020년 여성을 위한 ‘맨살 트렁크’를 필두로 여성 속옷에 대한 고정관념을 깬 상품들을 지속 선보여왔다. ‘촉감은 과학이다’는 슬로건 아래 R&D 센터인 나른소재과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여성들의 자유로운 삶과 건강에 기여하는 언더웨어를 지향한다. 나른은 기록적인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을 대비해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모달 소재를 활용, ▲모달 캐미솔 ▲모달 드로즈 ▲이지 브라렛을 출시했다. 얇고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운 착용감은 물론 압박감 없이 몸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밀착력을 자랑한다. 흡습성, 통기성도 뛰어나 사계절 내내 활용도가 높고 매끄러운 실루엣으로 얇은 겉옷 속 함께 입기 좋아 실용적이다. 신제품 론칭을 기념하며 30일 카카오톡 쇼핑에서 나른 인기품목을 하루동안 최대 53%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톡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5월11일, 13일에는 24시간 동안 할인가에 선보이는 올리브영 ‘오특’을 통해 ‘나른 베스트 트렁크 5팩’을 최대 33%에 제공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나른은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 열풍을 이끈 브랜드로 2030 여성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2030 여성들을 위해 몸에 닿는 감촉, 하루종일 유지되는 편안함에 집중해 소재 선정부터 마감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한편, 다다엠앤씨는 2017년 CJ ENM 커머스부문 신사업 개발팀에서 출발한 기업이다. 미디어커머스는 마케팅을 위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이를 SNS 등에 노출시켜 구매를 유도하는 커머스 형태를 뜻한다. CJ ENM 커머스부문은 지난해 다다엠앤씨는 100% 자회사로 흡수해 올해부터 ‘나른’ 등 다다엠앤씨 핵심 브랜드 육성을 강화할 방침이다.

CJ온스타일, 다다엠앤씨 여성 홈웨어 ‘나른’ 여름 신제품 3종 출시

전지현 승인 2024.04.30 09:20 의견 0
나른 2024 SS 신제품 모달 캐미솔, 모달 드로즈 세트.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이달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NAREUN)’ 여름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나른은 CJ ENM 커머스부문 미디어커머스 전문 자회사 ‘다다엠앤씨’ 대표 브랜드다. 나른은 2020년 여성을 위한 ‘맨살 트렁크’를 필두로 여성 속옷에 대한 고정관념을 깬 상품들을 지속 선보여왔다. ‘촉감은 과학이다’는 슬로건 아래 R&D 센터인 나른소재과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여성들의 자유로운 삶과 건강에 기여하는 언더웨어를 지향한다.

나른은 기록적인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을 대비해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모달 소재를 활용, ▲모달 캐미솔 ▲모달 드로즈 ▲이지 브라렛을 출시했다. 얇고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운 착용감은 물론 압박감 없이 몸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밀착력을 자랑한다. 흡습성, 통기성도 뛰어나 사계절 내내 활용도가 높고 매끄러운 실루엣으로 얇은 겉옷 속 함께 입기 좋아 실용적이다.

신제품 론칭을 기념하며 30일 카카오톡 쇼핑에서 나른 인기품목을 하루동안 최대 53%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톡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5월11일, 13일에는 24시간 동안 할인가에 선보이는 올리브영 ‘오특’을 통해 ‘나른 베스트 트렁크 5팩’을 최대 33%에 제공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나른은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 열풍을 이끈 브랜드로 2030 여성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2030 여성들을 위해 몸에 닿는 감촉, 하루종일 유지되는 편안함에 집중해 소재 선정부터 마감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한편, 다다엠앤씨는 2017년 CJ ENM 커머스부문 신사업 개발팀에서 출발한 기업이다. 미디어커머스는 마케팅을 위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이를 SNS 등에 노출시켜 구매를 유도하는 커머스 형태를 뜻한다. CJ ENM 커머스부문은 지난해 다다엠앤씨는 100% 자회사로 흡수해 올해부터 ‘나른’ 등 다다엠앤씨 핵심 브랜드 육성을 강화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