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5월16일부터 7월4일까지 총 7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2024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이번 행사를 위해 명품 레인 부츠로 잘 알려진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헌터(HUNTER)와 손잡았다.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꾸준히 스타벅스를 방문해 준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사은 행사다. 2013년부터 올해까지 12년째 이어오며 다양한 구성의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매년 높은 관심을 받고있는 대표적인 여름 행사다. 스타벅스는 올해 ‘라이트 업 유어 서머(LIGHT UP YOUR SUMMER)’를 테마로 헌터(HUNTER)와 협업한 우산, 레인 판초, 파우치 등 휴대성과 실용성을 강조한 생활용품 아이템 7종을 선보인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트 장우산’ 2종, ‘라이트 폴딩 우산’ 1종, ‘라이트 레인 판초’ 2종, ‘투웨이 파우치’ 2종 등 총 7종의 증정품 중에서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미션 음료에는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제조 음료와 지난 1일 출시된 신규 여름 음료 3종(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블렌디드, 더블 레몬 블렌디드)이 포함된다. 여름철 생활 필수품인 우산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색상과 디자인에 차별성을 둬 3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3종 모두 카본 소재를 활용해 가벼운 무게와 튼튼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UV 차단 코팅을 적용한 원단을 활용해 비 오는 날 뿐만 아니라 맑은 날 뜨거운 햇살과 자외선을 가리는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그레이와 블랙 색상 2종으로 구성된 ‘라이트 장우산’은 프레임과 살대에 카본 소재를 활용했으며, 87cm에 달하는 길이에도 톨 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보다 가벼워 실용성을 높였다. 그린 색상 3단 우산인 ‘라이트 폴딩 우산’ 역시 살대 부분에 카본 소재를 활용해 가볍고 휴대성이 좋다. 손잡이 버튼을 이용해 펼치거나 접을 수 있는 완전 자동 우산으로 사용 후 손잡이를 넣을 때 손을 떼고 있어도 우산 프레임이 튕기지 않는 ‘세이프 폴드’ 기능을 적용했다. 비 오는 날 가벼운 외출을 도와줄 ‘라이트 레인 판초’도 그레이와 아이보리 색상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생활 방수가 가능한 소재로 레인 판초 앞부분의 지퍼도 방수 지퍼를 사용했다. 보관과 휴대 편의성을 고려하여 사용 후에는 접어서 옷 안쪽에 마련된 주머니에 넣어둘 수 있도록 했다. ‘투웨이 파우치’는 다양한 소지품을 담는 파우치로 사용하거나 동봉된 스트랩을 연결해 슬링백으로 사용하는 등 이름 그대로 필요에 따라 두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블랙과 아이보리 2종의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생활 방수 기능이 적용되는 소재를 활용했다. e-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예약은 5월16일부터 7월4일까지 스타벅스 앱 내 e-프리퀀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원하는 증정품을 선택 후 수령 매장과 날짜를 지정해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돼 매장별, 일자별로 선착순으로 예약 및 증정되며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무료 음료 쿠폰(톨 사이즈) 3장으로 대체 지급된다. 증정품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e-스티커는 즉시 적립만 가능하다. 아울러 품목에 상관없이 한 개의 ID 당 첫 예약 포함 7일간 최대 5개까지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해 운영한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이번 여름 e-프리퀀시 행사를 통해 고객 사랑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즐거운 이벤트로 보답하고자 한다”라며 “올 여름에도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와 함께 즐겁고 건강한 여름을 준비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스타벅스, 16일부터 ‘여름 e-프리퀀시’ 시작…영국 ‘헌터’와 협업

5월16일부터 7월4일까지 영국 브랜드 헌터와 협업한 7종의 증정품 선봬
장우산, 폴딩 우산, 레인 판초, 파우치 등 증정품 휴대성과 실용성 강조
미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 구매 후 e-프리퀀시 완성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5.09 11:23 의견 0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5월16일부터 7월4일까지 총 7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2024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이번 행사를 위해 명품 레인 부츠로 잘 알려진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헌터(HUNTER)와 손잡았다.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꾸준히 스타벅스를 방문해 준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사은 행사다. 2013년부터 올해까지 12년째 이어오며 다양한 구성의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매년 높은 관심을 받고있는 대표적인 여름 행사다. 스타벅스는 올해 ‘라이트 업 유어 서머(LIGHT UP YOUR SUMMER)’를 테마로 헌터(HUNTER)와 협업한 우산, 레인 판초, 파우치 등 휴대성과 실용성을 강조한 생활용품 아이템 7종을 선보인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트 장우산’ 2종, ‘라이트 폴딩 우산’ 1종, ‘라이트 레인 판초’ 2종, ‘투웨이 파우치’ 2종 등 총 7종의 증정품 중에서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미션 음료에는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제조 음료와 지난 1일 출시된 신규 여름 음료 3종(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블렌디드, 더블 레몬 블렌디드)이 포함된다.

여름철 생활 필수품인 우산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색상과 디자인에 차별성을 둬 3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3종 모두 카본 소재를 활용해 가벼운 무게와 튼튼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UV 차단 코팅을 적용한 원단을 활용해 비 오는 날 뿐만 아니라 맑은 날 뜨거운 햇살과 자외선을 가리는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그레이와 블랙 색상 2종으로 구성된 ‘라이트 장우산’은 프레임과 살대에 카본 소재를 활용했으며, 87cm에 달하는 길이에도 톨 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보다 가벼워 실용성을 높였다. 그린 색상 3단 우산인 ‘라이트 폴딩 우산’ 역시 살대 부분에 카본 소재를 활용해 가볍고 휴대성이 좋다. 손잡이 버튼을 이용해 펼치거나 접을 수 있는 완전 자동 우산으로 사용 후 손잡이를 넣을 때 손을 떼고 있어도 우산 프레임이 튕기지 않는 ‘세이프 폴드’ 기능을 적용했다.

비 오는 날 가벼운 외출을 도와줄 ‘라이트 레인 판초’도 그레이와 아이보리 색상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생활 방수가 가능한 소재로 레인 판초 앞부분의 지퍼도 방수 지퍼를 사용했다. 보관과 휴대 편의성을 고려하여 사용 후에는 접어서 옷 안쪽에 마련된 주머니에 넣어둘 수 있도록 했다. ‘투웨이 파우치’는 다양한 소지품을 담는 파우치로 사용하거나 동봉된 스트랩을 연결해 슬링백으로 사용하는 등 이름 그대로 필요에 따라 두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블랙과 아이보리 2종의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생활 방수 기능이 적용되는 소재를 활용했다.

e-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예약은 5월16일부터 7월4일까지 스타벅스 앱 내 e-프리퀀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원하는 증정품을 선택 후 수령 매장과 날짜를 지정해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돼 매장별, 일자별로 선착순으로 예약 및 증정되며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무료 음료 쿠폰(톨 사이즈) 3장으로 대체 지급된다. 증정품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e-스티커는 즉시 적립만 가능하다. 아울러 품목에 상관없이 한 개의 ID 당 첫 예약 포함 7일간 최대 5개까지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해 운영한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이번 여름 e-프리퀀시 행사를 통해 고객 사랑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즐거운 이벤트로 보답하고자 한다”라며 “올 여름에도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와 함께 즐겁고 건강한 여름을 준비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