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희라 건강문제 탓 불참? - 하희라 건강문제 두고 갈린 발언 (사진=웰메이드스타이엔티 제공) [뷰어스=나하나 기자] 배우 하희라의 건강문제가 불거졌다. 하희라는 8일 오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열린 '1919 유관순' 언론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불참했다. 이와 관련해 윤학렬 감독은 하희라의 건강문제를 들었다. 윤 감독은 기자간담회 시작 전 "오늘 참석 예정이었던 하희라는 병원에서 검진을 받느라 참석하지 못했다"다며 "직전까지 참석하기 위해 애썼는데 어렵게 됐다. 몸 상태가 좋지 않다"고 밝혔다.  이는 하희라 건강문제에 대한 관심의 시작점이 됐고 하희라에 대한많은 걱정이 쏠린 바. 하지만 하희라 소속사는 건강에 문제가 없다고 다른 입장을 발표했다. 소속사 웰메이드스타 이엔티 측은 "하희라가 건강검진으로 인해 '1919 유관순' 시사회에 불참하게 됐다"며 "병원에 입원한 것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하희라는 ‘1919 유관순’의 내레이션을 맡았다. 영화는 오는 14일 개봉한다.

하희라 건강문제의 시작점

나하나 기자 승인 2019.03.08 17:18 | 최종 수정 2138.05.13 00:00 의견 0

- 하희라 건강문제 탓 불참?
- 하희라 건강문제 두고 갈린 발언

(사진=웰메이드스타이엔티 제공)
(사진=웰메이드스타이엔티 제공)

[뷰어스=나하나 기자] 배우 하희라의 건강문제가 불거졌다.

하희라는 8일 오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열린 '1919 유관순' 언론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불참했다.

이와 관련해 윤학렬 감독은 하희라의 건강문제를 들었다. 윤 감독은 기자간담회 시작 전 "오늘 참석 예정이었던 하희라는 병원에서 검진을 받느라 참석하지 못했다"다며 "직전까지 참석하기 위해 애썼는데 어렵게 됐다. 몸 상태가 좋지 않다"고 밝혔다. 

이는 하희라 건강문제에 대한 관심의 시작점이 됐고 하희라에 대한많은 걱정이 쏠린 바. 하지만 하희라 소속사는 건강에 문제가 없다고 다른 입장을 발표했다. 소속사 웰메이드스타 이엔티 측은 "하희라가 건강검진으로 인해 '1919 유관순' 시사회에 불참하게 됐다"며 "병원에 입원한 것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하희라는 ‘1919 유관순’의 내레이션을 맡았다. 영화는 오는 14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