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사진=매직스트로베리) [뷰어스=추승현 기자] 가수 십센치(10cm)가 '음원강자'임을 다시 한번 증명하고 있다. 지난 7일 오후 6시에 발매된 십센치의 신곡 '그러나'는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 차트에 상위권으로 진입해 1위로 등극했다. '그러나'는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에게 전해 들은 헤어진 연인의 이야기에 덤덤한 척하지만 사실은 애써 괜찮은 척하고 있는 화자의 모습을 그리는 가사로 십센치다운 현실적 이야기가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다.  십센치는 지난 9월 발매한 '매트리스' 역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어 그는 '그러나'까지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응원강자' 타이틀을 지켰다. 십센치는 8일 KBS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그러나' 라이브를 공개할 예정이다.

"역시 음원강자" 십센치, '그러나'로 음원 차트 1위

추승현 기자 승인 2019.03.08 17:05 | 최종 수정 2138.05.13 00:00 의견 0
10cm(사진=매직스트로베리)
10cm(사진=매직스트로베리)

[뷰어스=추승현 기자] 가수 십센치(10cm)가 '음원강자'임을 다시 한번 증명하고 있다.

지난 7일 오후 6시에 발매된 십센치의 신곡 '그러나'는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 차트에 상위권으로 진입해 1위로 등극했다.

'그러나'는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에게 전해 들은 헤어진 연인의 이야기에 덤덤한 척하지만 사실은 애써 괜찮은 척하고 있는 화자의 모습을 그리는 가사로 십센치다운 현실적 이야기가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다. 

십센치는 지난 9월 발매한 '매트리스' 역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어 그는 '그러나'까지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응원강자' 타이틀을 지켰다.

십센치는 8일 KBS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그러나' 라이브를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