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이랜드이츠) ■ 이랜드 더카페, 고소함·달콤한 극대화 한 봄맞이 신메뉴 선봬 이랜드이츠가 전개하는 카페 브랜드 ‘더카페’(THE CAFFE)는 봄맞이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오는 6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더카페의 이번 신메뉴는 ‘봄햇쌀 프레스치노’와 ‘흑임자 라떼’로 구성된다. 봄햇쌀 프레스치노는 국내산 쌀로 만든 스무디에 곡물 초코볼을 첨가해 고소함과 달콤함을 극대화 시킨 상품으로, 더카페가 내부 품평회를 통한 검증을 거쳐 자신 있게 선보이는 신메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흑임자 라떼는 더카페의 기존 시그니처 메뉴 ‘시크릿라떼’에 고소한 흑임자를 첨가해 개발한 메뉴로 건강한 고소함을 즐길 수 있다. 더카페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달 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1년 무료 이용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더카페 매장을 방문해 현장에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이랜드이츠 더카페 관계자는 “따스한 봄을 더카페에서 오롯이 느낄 수 있도록 고소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신메뉴를 개발했다”라고 말하며, “신메뉴와 함께 누적 70만잔이 팔린 더카페의 시그니처 메뉴 시크릿라떼 등 더카페만의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동원F&B) ■ 동원F&B, 동원참치 출시 40주년 기념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 출시 동원F&B는 KBO와 협업해 한정판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은 KBO 리그 10개 구단의 대표 이미지를 동원참치 캔 디자인에 삽입한 한정판 상품으로 구단별 엠블럼, 로고, 마스코트 등이 각각 그려진 30종으로 구성됐다. 알록달록한 색감은 물론 귀여운 마스코트 등이 그려져 많은 야구팬들의 관심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동원F&B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오는 8일부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원참치는 한 해 약 2억캔 이상 판매되고 있으며, 지난 2014년에는 업계 최초로 총 누적판매량 50억캔을 돌파하며 국내 수산캔 시장에 신기원을 이뤄냈다. 2022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70억캔을 돌파했다. (사진=bhc) ■ bhc치킨, ‘뿌찌X밍밍이 이모티콘' 출시…MZ세대 소통 강화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자사 캐릭터 ‘뿌찌’를 활용한 브랜디드 이모티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bhc치킨에 따르면 오는 7일 오후 2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뿌찌X밍밍이 이모티콘’을 무료 배포한다. ‘뿌찌(PUCCI)’는 ‘뿌링클’ 애호가면서 치즈볼 튀기기 달인이라는 페르소나를 가진 bhc치킨의 캐릭터다. 이번 이모티콘은 재치 있는 멘트와 꾸밈없는 그림체로 젊은 층의 지지를 받는 작가 밍밍이와 협업해 제작됐다. 또한 MZ세대가 일상에서 즐겨 사용하는 말투, 상황, 감정 등을 고려한 16종으로 제작돼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은 자사 캐릭터를 활용한 이모티콘 첫 출시를 맞아 오는 6일까지 8일간 사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고객들과 보다 친밀하게 소통하고자 자사 캐릭터인 뿌찌를 활용한 굿즈, 릴레이툰에 이어 이모티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뿌찌를 기반으로 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해 친숙하면서도 차별화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오리온) ■ 오리온, 매일유업과 협업 '오!그래놀라POP' 출시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POP'과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를 합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 오!그래놀라POP'은 통곡물 그래놀라와 귀리, 통밀, 호밀, 옥수수, 국산 쌀로 만든 오곡볼이 들어간 오!그래놀라POP을 요거트에 토핑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협업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상에서 그래놀라에 요거트를 곁들여 먹는 것이 유행함에 따라 맛있게 '건강한 한끼'를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오리온 관계자는 "그래놀라와 요거트 조합은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어 가장 선호도가 높은 레시피 중 하나"라며 "그래놀라가 더욱 대중화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맛과 형태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소장가치 높인 오휘 두 번째 에디션 선봬 LG생활건강은 오휘의 ‘2022 더 클래식 컬렉션’ 두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 마이크로 에센스 더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는 매년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베스트셀러를 보석과 클래식 음악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더 퍼스트 라인의 대표 에센스인 ‘심마이크로 에센스’와 클래식 명곡 에드워드 엘가의 ‘사랑의 인사’가 만나 탄생한 스페셜 패키지로 선보인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테마곡인 ‘사랑의 인사’에서 영감을 받아 바이올린 선율에 꽃이 피어나듯 설렘 가득한 디자인을 패키지에 구현했다. 특히, 글로벌 주얼리 디자이너 ‘완바오바오’가 디자인한 목걸이를 모티프 삼아, 따뜻한 색감의 바이올린과 플라워 참, 디자이너의 사인이 각인된 팬던트가 조화를 이루는 스페셜 키링이 내장돼 있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고 LG생활건강 측은 전했다.

[오늘의 장바구니] 이랜드 더카페, 봄 신메뉴 라인업…오리온, 매일유업과 협업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4.05 08:55 | 최종 수정 2022.04.05 09:05 의견 0

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이랜드이츠)


■ 이랜드 더카페, 고소함·달콤한 극대화 한 봄맞이 신메뉴 선봬

이랜드이츠가 전개하는 카페 브랜드 ‘더카페’(THE CAFFE)는 봄맞이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오는 6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더카페의 이번 신메뉴는 ‘봄햇쌀 프레스치노’와 ‘흑임자 라떼’로 구성된다.

봄햇쌀 프레스치노는 국내산 쌀로 만든 스무디에 곡물 초코볼을 첨가해 고소함과 달콤함을 극대화 시킨 상품으로, 더카페가 내부 품평회를 통한 검증을 거쳐 자신 있게 선보이는 신메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흑임자 라떼는 더카페의 기존 시그니처 메뉴 ‘시크릿라떼’에 고소한 흑임자를 첨가해 개발한 메뉴로 건강한 고소함을 즐길 수 있다.

더카페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달 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1년 무료 이용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더카페 매장을 방문해 현장에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이랜드이츠 더카페 관계자는 “따스한 봄을 더카페에서 오롯이 느낄 수 있도록 고소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신메뉴를 개발했다”라고 말하며, “신메뉴와 함께 누적 70만잔이 팔린 더카페의 시그니처 메뉴 시크릿라떼 등 더카페만의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동원F&B)


■ 동원F&B, 동원참치 출시 40주년 기념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 출시

동원F&B는 KBO와 협업해 한정판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은 KBO 리그 10개 구단의 대표 이미지를 동원참치 캔 디자인에 삽입한 한정판 상품으로 구단별 엠블럼, 로고, 마스코트 등이 각각 그려진 30종으로 구성됐다. 알록달록한 색감은 물론 귀여운 마스코트 등이 그려져 많은 야구팬들의 관심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동원F&B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오는 8일부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원참치는 한 해 약 2억캔 이상 판매되고 있으며, 지난 2014년에는 업계 최초로 총 누적판매량 50억캔을 돌파하며 국내 수산캔 시장에 신기원을 이뤄냈다. 2022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70억캔을 돌파했다.

(사진=bhc)


■ bhc치킨, ‘뿌찌X밍밍이 이모티콘' 출시…MZ세대 소통 강화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자사 캐릭터 ‘뿌찌’를 활용한 브랜디드 이모티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bhc치킨에 따르면 오는 7일 오후 2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뿌찌X밍밍이 이모티콘’을 무료 배포한다.

‘뿌찌(PUCCI)’는 ‘뿌링클’ 애호가면서 치즈볼 튀기기 달인이라는 페르소나를 가진 bhc치킨의 캐릭터다. 이번 이모티콘은 재치 있는 멘트와 꾸밈없는 그림체로 젊은 층의 지지를 받는 작가 밍밍이와 협업해 제작됐다. 또한 MZ세대가 일상에서 즐겨 사용하는 말투, 상황, 감정 등을 고려한 16종으로 제작돼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은 자사 캐릭터를 활용한 이모티콘 첫 출시를 맞아 오는 6일까지 8일간 사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고객들과 보다 친밀하게 소통하고자 자사 캐릭터인 뿌찌를 활용한 굿즈, 릴레이툰에 이어 이모티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뿌찌를 기반으로 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해 친숙하면서도 차별화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오리온)


■ 오리온, 매일유업과 협업 '오!그래놀라POP' 출시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POP'과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를 합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 오!그래놀라POP'은 통곡물 그래놀라와 귀리, 통밀, 호밀, 옥수수, 국산 쌀로 만든 오곡볼이 들어간 오!그래놀라POP을 요거트에 토핑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협업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상에서 그래놀라에 요거트를 곁들여 먹는 것이 유행함에 따라 맛있게 '건강한 한끼'를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오리온 관계자는 "그래놀라와 요거트 조합은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어 가장 선호도가 높은 레시피 중 하나"라며 "그래놀라가 더욱 대중화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맛과 형태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소장가치 높인 오휘 두 번째 에디션 선봬

LG생활건강은 오휘의 ‘2022 더 클래식 컬렉션’ 두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 마이크로 에센스 더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는 매년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베스트셀러를 보석과 클래식 음악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더 퍼스트 라인의 대표 에센스인 ‘심마이크로 에센스’와 클래식 명곡 에드워드 엘가의 ‘사랑의 인사’가 만나 탄생한 스페셜 패키지로 선보인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테마곡인 ‘사랑의 인사’에서 영감을 받아 바이올린 선율에 꽃이 피어나듯 설렘 가득한 디자인을 패키지에 구현했다.

특히, 글로벌 주얼리 디자이너 ‘완바오바오’가 디자인한 목걸이를 모티프 삼아, 따뜻한 색감의 바이올린과 플라워 참, 디자이너의 사인이 각인된 팬던트가 조화를 이루는 스페셜 키링이 내장돼 있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고 LG생활건강 측은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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