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사진=야놀자) ■ 야놀자, 10% 할인·쿠폰 선착순 지급 야놀자는 'ESG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이하 숙박대전)'에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야놀자는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업계의 회복을 지원하고, 관광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주관의 숙박대전에 동참한다고 전했다. 다음 달 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국내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야놀자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야놀자를 통해 숙박대전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결제액 기준 10%(최대 1만 원) 상당의 보상을 제공한다. 간편결제 서비스 및 제휴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 중복 할인이 적용된다. 친환경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숙박대전의 ESG 테마에 맞춰 '친환경 숙소 기획전'도 선보인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유닛장은 "이번 숙박대전 동참을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업계가 활기를 되찾고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여가 슈퍼앱으로서 야놀자가 보유한 인벤토리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여가문화 구축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지마켓글로벌) ■ G마켓·옥션, 15개 업체 숙박 상품 혜택 제공 G마켓과 옥션이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한 달간 시작되는 행사에서는 6월 6일까지 입실이 가능한 국내 호텔 및 레지던스, 콘도, 리조트, 펜션 등 숙박 상품을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에 입점한 야놀자, 여기어때, 인터파크 등 15개 업체 숙박 상품을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단독 3종 혜택도 있다. 1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25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2종 쿠폰을 준다. 쿠폰은 5월 8일까지 다운 받을 수 있다. 국내 인기 숙박을 파격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도 함께 연다. 오는 8일 G마켓에서 '슈퍼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6곳의 숙박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주철 G마켓 전략사업본부 본부장은 "침체됐던 국내 관광 시장이 거리두기 기준 완화와 함께 다시 활기를 찾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여기어때) ■ 여기어때,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연박 특가 여기어때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대한민국 숙박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전 국민을 대상으로 숙소 이용 시 사용하는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7만원 초과 숙박은 3만원 쿠폰을, 이하는 2만원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숙박대전 쿠폰 이외에도 독점 혜택을 마련해 전 국민 여행을 지원한다. 2박 이상의 장기 여행자를 위해 최대 20% 연박 특가 상품을 제공한다. 결제사 10% 할인과 10% 포인트 적립을 더하면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얻는 셈이다. 여기에 숙박대전 3만원 쿠폰, 연박 2만원 쿠폰, 렌터카·레저 8만원 쿠폰팩을 더하면 총 13만원의 쿠폰 할인이 추가된다. 문선미 여기어때 얼라이언스실장은 "숙박대전 쿠폰과 여기어때가 준비한 독점 혜택을 모두 적용하면 최대 40%에 13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모든 여행객들이 최대한 많은 혜택을 얻어 여행 준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액티브호텔&트래블] 할인·단독 혜택…여기어때·야놀자·G마켓옥션 ‘숙박대전’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4.07 10:03 의견 0

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사진=야놀자)


■ 야놀자, 10% 할인·쿠폰 선착순 지급

야놀자는 'ESG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이하 숙박대전)'에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야놀자는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업계의 회복을 지원하고, 관광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주관의 숙박대전에 동참한다고 전했다.

다음 달 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국내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야놀자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야놀자를 통해 숙박대전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결제액 기준 10%(최대 1만 원) 상당의 보상을 제공한다. 간편결제 서비스 및 제휴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 중복 할인이 적용된다.

친환경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숙박대전의 ESG 테마에 맞춰 '친환경 숙소 기획전'도 선보인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유닛장은 "이번 숙박대전 동참을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업계가 활기를 되찾고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여가 슈퍼앱으로서 야놀자가 보유한 인벤토리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여가문화 구축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지마켓글로벌)


■ G마켓·옥션, 15개 업체 숙박 상품 혜택 제공

G마켓과 옥션이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한 달간 시작되는 행사에서는 6월 6일까지 입실이 가능한 국내 호텔 및 레지던스, 콘도, 리조트, 펜션 등 숙박 상품을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에 입점한 야놀자, 여기어때, 인터파크 등 15개 업체 숙박 상품을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단독 3종 혜택도 있다. 1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25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2종 쿠폰을 준다. 쿠폰은 5월 8일까지 다운 받을 수 있다.

국내 인기 숙박을 파격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도 함께 연다. 오는 8일 G마켓에서 '슈퍼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6곳의 숙박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주철 G마켓 전략사업본부 본부장은 "침체됐던 국내 관광 시장이 거리두기 기준 완화와 함께 다시 활기를 찾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여기어때)


■ 여기어때,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연박 특가

여기어때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대한민국 숙박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전 국민을 대상으로 숙소 이용 시 사용하는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7만원 초과 숙박은 3만원 쿠폰을, 이하는 2만원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숙박대전 쿠폰 이외에도 독점 혜택을 마련해 전 국민 여행을 지원한다. 2박 이상의 장기 여행자를 위해 최대 20% 연박 특가 상품을 제공한다.

결제사 10% 할인과 10% 포인트 적립을 더하면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얻는 셈이다. 여기에 숙박대전 3만원 쿠폰, 연박 2만원 쿠폰, 렌터카·레저 8만원 쿠폰팩을 더하면 총 13만원의 쿠폰 할인이 추가된다.

문선미 여기어때 얼라이언스실장은 "숙박대전 쿠폰과 여기어때가 준비한 독점 혜택을 모두 적용하면 최대 40%에 13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모든 여행객들이 최대한 많은 혜택을 얻어 여행 준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