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메이플스토리 스페셜패키지를 구매하기 위해 GS25 도어투성수점을 방문한 모습. (사진=GS리테일) GS25 X 메이플스토리 상품 시리즈 인기에 누적 판매량 1200만개 돌파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메이플스토리와 협업해 출시한 시즌2 상품들이 오픈런 현상을 일으키며 판매 2주만에 200만개를 넘어섰다고 5일 밝혔다. 시즌1 상품은 1000만개를 넘기며 토종 캐릭터 빵의 매서움을 보여줬다. 메이플스토리 시즌2 상품은 지난달 20일 GS25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점에 마련된 팝업스토어 ‘메리 메이플’을 통해 첫 선을 보였다. 핑크빈의 레드초코팬케익빵, 주황버섯의씨앗호떡 등 빵 5종, 돌의정령 초코콘 등 스낵 5종, 예티의 과일젤리 등 젤리 2종 등 총 12가지 상품은 팝업스토어의 특화 존에 진열되며 세가지 카테고리 매출을 이끌었다. 이동수 GS리테일 플랫폼BU 플랫폼마케팅팀 매니저는 “최근 수집에 열광하는 키덜트 문화가 주류로 자리잡으면서 메이플스토리 피규어, 82종 딱지 등에 대한 관심도 커졌다”며 “시즌2 상품 매출에도 긍정적 효과로 이어지는 만큼 앞으로도 GS25는 유명 캐릭터와 콜라보를 통해 재미있는 마케팅으로 고객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정식쌀밥도시락 누끼. (사진=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계묘년 맞이 다양한 토끼 콘셉트 상품 선봬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토끼 콘셉트로 꾸민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풍요를 상징하는 토끼의 해를 맞아 베스트 히트상품인 ‘세븐셀렉트 바프허니버터팝콘’ 한정판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패키지를 귀여운 토끼 캐릭터 일러스트로 꾸미고 용량을 기존 바프허니버터팝콘의 두 배(160g)로 업그레이드한 대용량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도시락, 삼각김밥 등 푸드류 8종의 상품 패키지에도 계묘년 맞이 토끼 디자인을 입혔다. 도시락 2종(한정식쌀밥도시락, 제일맛집떡만둣국)은 귀여운 토끼와 복주머니 일러스트, 그리고 새해 인사 문구 등으로 꾸몄고, 삼각김밥 6종(더커진 전주비빔삼각김밥, 소고기고추장삼각김밥 등)에는 세븐일레븐 대표 캐릭터 브니 이미지를 넣었다. 김미선 세븐일레븐 상온식품팀장은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좋은 일이 많이 생기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귀여운 토끼 콘셉트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맛과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 상품들을 풍성하게 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편의점] GS25, 메이플스토리빵 1200만개 돌파…세븐일레븐, 토끼 콘셉트 상품 선봬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1.05 15:51 의견 0
고객이 메이플스토리 스페셜패키지를 구매하기 위해 GS25 도어투성수점을 방문한 모습. (사진=GS리테일)


GS25 X 메이플스토리 상품 시리즈 인기에 누적 판매량 1200만개 돌파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메이플스토리와 협업해 출시한 시즌2 상품들이 오픈런 현상을 일으키며 판매 2주만에 200만개를 넘어섰다고 5일 밝혔다. 시즌1 상품은 1000만개를 넘기며 토종 캐릭터 빵의 매서움을 보여줬다.

메이플스토리 시즌2 상품은 지난달 20일 GS25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점에 마련된 팝업스토어 ‘메리 메이플’을 통해 첫 선을 보였다.

핑크빈의 레드초코팬케익빵, 주황버섯의씨앗호떡 등 빵 5종, 돌의정령 초코콘 등 스낵 5종, 예티의 과일젤리 등 젤리 2종 등 총 12가지 상품은 팝업스토어의 특화 존에 진열되며 세가지 카테고리 매출을 이끌었다.

이동수 GS리테일 플랫폼BU 플랫폼마케팅팀 매니저는 “최근 수집에 열광하는 키덜트 문화가 주류로 자리잡으면서 메이플스토리 피규어, 82종 딱지 등에 대한 관심도 커졌다”며 “시즌2 상품 매출에도 긍정적 효과로 이어지는 만큼 앞으로도 GS25는 유명 캐릭터와 콜라보를 통해 재미있는 마케팅으로 고객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정식쌀밥도시락 누끼. (사진=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계묘년 맞이 다양한 토끼 콘셉트 상품 선봬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토끼 콘셉트로 꾸민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풍요를 상징하는 토끼의 해를 맞아 베스트 히트상품인 ‘세븐셀렉트 바프허니버터팝콘’ 한정판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패키지를 귀여운 토끼 캐릭터 일러스트로 꾸미고 용량을 기존 바프허니버터팝콘의 두 배(160g)로 업그레이드한 대용량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도시락, 삼각김밥 등 푸드류 8종의 상품 패키지에도 계묘년 맞이 토끼 디자인을 입혔다. 도시락 2종(한정식쌀밥도시락, 제일맛집떡만둣국)은 귀여운 토끼와 복주머니 일러스트, 그리고 새해 인사 문구 등으로 꾸몄고, 삼각김밥 6종(더커진 전주비빔삼각김밥, 소고기고추장삼각김밥 등)에는 세븐일레븐 대표 캐릭터 브니 이미지를 넣었다.

김미선 세븐일레븐 상온식품팀장은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좋은 일이 많이 생기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귀여운 토끼 콘셉트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맛과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 상품들을 풍성하게 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