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지난 4일 서울 관악구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에서 ‘TÜV SÜD 지정시험소’ 인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인증서 수여식에 참석한 박찬정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오른쪽), 서정욱 티유브이 슈드 코리아 대표이사(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코웨이)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가 미생물 및 유해물질 분석 전문성을 인정받아 글로벌 시험인증기관 티유브이 슈드로부터 지정 시험소 자격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 4일 서울 관악구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에서 박찬정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 서정욱 티유브이 슈드 코리아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TÜV SÜD 지정 시험소’ 인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티유브이 슈드는 전자제품 및 화학, 의료기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시험·검사·인증·평가를 제공하는 국제 공인 시험인증기관이다.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는 앞서 지난 2007년 TÜV SÜD로부터 유럽연합이 제정한 10가지 유해 물질(RoHS)에 대한 분석 능력을 인정받아 지정 시험소로 인정받은 바 있으며, 이번 신규 지정 시험소를 포함해 총 3개 분야의 지정 시험소를 보유하게 됐다. 박찬정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은 “이번 TÜV SÜD 지정 시험소를 통해 자체 평가에 대한 공신력을 확보하고 국제적 기준의 위생 품질 검증 역량을 입증받았다”며 “앞으로도 강화된 위생 품질과 신뢰도를 기반으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 글로벌 시험인증기관서 지정 시험소 자격 획득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1.05 14:52 의견 0
코웨이는 지난 4일 서울 관악구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에서 ‘TÜV SÜD 지정시험소’ 인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인증서 수여식에 참석한 박찬정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오른쪽), 서정욱 티유브이 슈드 코리아 대표이사(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코웨이)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가 미생물 및 유해물질 분석 전문성을 인정받아 글로벌 시험인증기관 티유브이 슈드로부터 지정 시험소 자격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 4일 서울 관악구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에서 박찬정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 서정욱 티유브이 슈드 코리아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TÜV SÜD 지정 시험소’ 인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티유브이 슈드는 전자제품 및 화학, 의료기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시험·검사·인증·평가를 제공하는 국제 공인 시험인증기관이다.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는 앞서 지난 2007년 TÜV SÜD로부터 유럽연합이 제정한 10가지 유해 물질(RoHS)에 대한 분석 능력을 인정받아 지정 시험소로 인정받은 바 있으며, 이번 신규 지정 시험소를 포함해 총 3개 분야의 지정 시험소를 보유하게 됐다.

박찬정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은 “이번 TÜV SÜD 지정 시험소를 통해 자체 평가에 대한 공신력을 확보하고 국제적 기준의 위생 품질 검증 역량을 입증받았다”며 “앞으로도 강화된 위생 품질과 신뢰도를 기반으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