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이 쓴맛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려은단 퓨어 홍삼’을 출시했다(사진=고려은단) 고려은단이 쓴맛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려은단 퓨어 홍삼’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농협과의 수매 계약을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한 100% 농협 인삼으로 만든 제품이다. 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만든 진한 홍삼농축액을 캡슐에 담아 홍삼 특유의 쓴맛이나 냄새에 대한 거부감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하루 2캡슐만으로도 홍삼의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8mg을 충분하게 섭취할 수 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신제품 ’고려은단 퓨어 홍삼’은 소비자들이 홍삼 제품을 좀 더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캡슐 형태로 만든 제품”이라며 “피로 개선이나 면역력, 체력관리가 필요한 사람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쓴맛 없는 6년근 홍삼’ 고려은단, 고려은단 퓨어 홍삼 출시

이인애 기자 승인 2021.02.08 08:56 의견 0

고려은단이 쓴맛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려은단 퓨어 홍삼’을 출시했다(사진=고려은단)


고려은단이 쓴맛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려은단 퓨어 홍삼’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농협과의 수매 계약을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한 100% 농협 인삼으로 만든 제품이다. 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만든 진한 홍삼농축액을 캡슐에 담아 홍삼 특유의 쓴맛이나 냄새에 대한 거부감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하루 2캡슐만으로도 홍삼의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8mg을 충분하게 섭취할 수 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신제품 ’고려은단 퓨어 홍삼’은 소비자들이 홍삼 제품을 좀 더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캡슐 형태로 만든 제품”이라며 “피로 개선이나 면역력, 체력관리가 필요한 사람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