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번개장터) 취향 중고거래 앱 번개장터가 오는 18일까지 명품, 스니커즈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번개케어 퀴즈’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번개케어는 ‘스트레스 없는 중고거래의 시작’이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중고거래 토털 케어 프로그램이다. ‘번개케어’로 명품, 스니커즈 거래 시 전문 검수팀이 정품을 인증하며, ‘비펠라크루’와의 단독 제휴를 맺은 슈클린을 비롯해 시계·주얼리 폴리싱, 가방, 지갑 프리미엄 세척 등 다양한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번개장터는 ‘번개케어’ 론칭을 기념해 이용자들이 서비스를 보다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번개케어 퀴즈’ 이벤트를 기획했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홈페이지 및 번개장터 앱 상단의 ‘번개케어 퀴즈’ 이벤트 화면에서 '번개케어’ 서비스와 연관된 퀴즈 7문제를 풀면 자동 응모된다. 번개장터 관계자는 “번개케어는 고객들이 중고 거래 시 느끼는 번거로움과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새롭게 출시한 토탈 케어 서비스로, 중고 거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며 “이번 퀴즈 이벤트를 비롯해 번개케어 서비스 강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당근마켓) ■ 당근마켓, ‘2023 설 특별전’ 연다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마켓이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한살림, 제주 농협 등의 농수산물은 물론 각 지역 가게들의 명절 맞이 판매 상품들까지 볼 수 있는 ‘2023 설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당근마켓 ‘2023 설 특별전’은 명절을 준비하는 이용자들이 전국 각지의 유명 농수산품뿐만 아니라 가까운 동네 가게들의 품질 좋은 제품들까지 한 곳에서 쉽고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당근마켓 홈 피드와 ‘내 근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특별전에는 각 지역의 동네 가게들이 판매하는 과일, 고기, 설 선물세트 같은 상품들을 주제별로 살펴볼 수 있으며, 그 동안 당근마켓에서 이웃들의 좋은 후기를 받은 동네 가게의 추천 상품들도 확인할 수 있다. 문경원 당근마켓 지역사업실 실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농수산물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가나 생산자들이 새로운 판로를 찾고, 동네 가게들 역시 지역 주민들과 쉽게 연결돼 지역 상권 활성화는 물론 뜻깊은 명절 분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 ‘번개케어 퀴즈’ 이벤트 진행…당근마켓, ‘2023 설 특별전’ 연다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1.13 08:40 | 최종 수정 2023.01.13 08:45 의견 0
(사진=번개장터)


취향 중고거래 앱 번개장터가 오는 18일까지 명품, 스니커즈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번개케어 퀴즈’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번개케어는 ‘스트레스 없는 중고거래의 시작’이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중고거래 토털 케어 프로그램이다. ‘번개케어’로 명품, 스니커즈 거래 시 전문 검수팀이 정품을 인증하며, ‘비펠라크루’와의 단독 제휴를 맺은 슈클린을 비롯해 시계·주얼리 폴리싱, 가방, 지갑 프리미엄 세척 등 다양한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번개장터는 ‘번개케어’ 론칭을 기념해 이용자들이 서비스를 보다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번개케어 퀴즈’ 이벤트를 기획했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홈페이지 및 번개장터 앱 상단의 ‘번개케어 퀴즈’ 이벤트 화면에서 '번개케어’ 서비스와 연관된 퀴즈 7문제를 풀면 자동 응모된다.

번개장터 관계자는 “번개케어는 고객들이 중고 거래 시 느끼는 번거로움과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새롭게 출시한 토탈 케어 서비스로, 중고 거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며 “이번 퀴즈 이벤트를 비롯해 번개케어 서비스 강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당근마켓)


■ 당근마켓, ‘2023 설 특별전’ 연다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마켓이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한살림, 제주 농협 등의 농수산물은 물론 각 지역 가게들의 명절 맞이 판매 상품들까지 볼 수 있는 ‘2023 설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당근마켓 ‘2023 설 특별전’은 명절을 준비하는 이용자들이 전국 각지의 유명 농수산품뿐만 아니라 가까운 동네 가게들의 품질 좋은 제품들까지 한 곳에서 쉽고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당근마켓 홈 피드와 ‘내 근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특별전에는 각 지역의 동네 가게들이 판매하는 과일, 고기, 설 선물세트 같은 상품들을 주제별로 살펴볼 수 있으며, 그 동안 당근마켓에서 이웃들의 좋은 후기를 받은 동네 가게의 추천 상품들도 확인할 수 있다.

문경원 당근마켓 지역사업실 실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농수산물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가나 생산자들이 새로운 판로를 찾고, 동네 가게들 역시 지역 주민들과 쉽게 연결돼 지역 상권 활성화는 물론 뜻깊은 명절 분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