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의 프라임 1.0 정수기. (사진=코웨이)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의 프라임 1.0 정수기(CHP-264L)가 업계 최초로 NSF 인터내셔널(NSF International)로부터 저수압 환경에서 정수 성능을 평가하는 ‘NSF/JWPA P508’ 인증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NSF 인터내셔널(NSF International)은 음용수 및 정수기 분야의 글로벌 공인시험인증기관으로 미국 국가표준협회(ANSI)에서 인정한 공인기관이자 세계보건기구(WHO)의 협력기관으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코웨이 프라임 1.0 정수기가 획득한 ‘NSF/JWPA P508 인증’은 저수압, 저유량 등의 극한 정수기 사용 환경에서 정수 성능을 검증해 부여하는 정수기 품질 인증이다. NSF 인터내셔널과 일본정수기협회(JWPA)는 각 나라마다 상수도 인프라가 다르고 수도 환경이 정수기 성능에 영향을 미침에 따라 저수압 등의 환경에서 정수기 성능 규격을 마련해 지난 11월 NSF/JWPA P508 인증을 도입했다. 코웨이 프라임 1.0 정수기는 NSF/JWPA P508 인증 평가에서 물이 닿는 모든 부품의 재질 안전성과 제품 내구성, 유해물질 제거 성능까지 까다로운 조건의 평가 항목을 모두 통과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 정수기는 국내외 인증을 통해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뛰어난 정수 성능을 검증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 제품 개발과 필터 연구에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이다”고 말했다.

코웨이 정수기, 글로벌 정수기 공인인증기관서 정수 성능 인증 획득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1.13 17:35 의견 0
코웨이의 프라임 1.0 정수기. (사진=코웨이)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의 프라임 1.0 정수기(CHP-264L)가 업계 최초로 NSF 인터내셔널(NSF International)로부터 저수압 환경에서 정수 성능을 평가하는 ‘NSF/JWPA P508’ 인증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NSF 인터내셔널(NSF International)은 음용수 및 정수기 분야의 글로벌 공인시험인증기관으로 미국 국가표준협회(ANSI)에서 인정한 공인기관이자 세계보건기구(WHO)의 협력기관으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코웨이 프라임 1.0 정수기가 획득한 ‘NSF/JWPA P508 인증’은 저수압, 저유량 등의 극한 정수기 사용 환경에서 정수 성능을 검증해 부여하는 정수기 품질 인증이다.

NSF 인터내셔널과 일본정수기협회(JWPA)는 각 나라마다 상수도 인프라가 다르고 수도 환경이 정수기 성능에 영향을 미침에 따라 저수압 등의 환경에서 정수기 성능 규격을 마련해 지난 11월 NSF/JWPA P508 인증을 도입했다.

코웨이 프라임 1.0 정수기는 NSF/JWPA P508 인증 평가에서 물이 닿는 모든 부품의 재질 안전성과 제품 내구성, 유해물질 제거 성능까지 까다로운 조건의 평가 항목을 모두 통과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 정수기는 국내외 인증을 통해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뛰어난 정수 성능을 검증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 제품 개발과 필터 연구에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