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리온) 오리온이 지난 6~7월 고속도로 휴게소 내 자사 제품 매출액을 집계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5% 성장했다. 특히, ‘포카칩’, ‘오징어땅콩’, ‘땅콩강정’ 등 스낵류가 상위권을 차지했다. 포카칩은 고속도로 휴게소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8% 증가하며 세 품목 중 가장 큰 폭으로 성장했다. 긴 여행길에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국내산 제철 감자로 만든다’는 입소문까지 이어지면서 여름 휴가철 과자로 주목받고 있다. 포카칩 MAX ‘레드스파이시맛’과 ‘블랙트러플맛’도 최근 입점을 시작한 만큼 판매량이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오징어땅콩과 전통 디저트 강정을 재해석한 땅콩강정은 오리온 대표 스테디셀러 스낵이다. 이 밖에도 ‘눈을감자’, ‘꼬북칩’, ‘태양의 맛! 썬’ 등이 휴게소 간식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태극제약) ◆태극제약, 위장관 운동조절제 ‘제이부틴더블정’ 출시 LG생활건강 자회사 태극제약은 기능성 소화불량 및 과민성대장증후군을 위한 위장관 운동조절제 ‘제이부틴더블정’을 출시했다. 제이부틴더블정은 주성분 트리메부틴말레산염 함량(200mg)을 기존 자사 제품(제이부틴정)의 두 배로 높였다. 트리메부틴말레산염은 위장관 운동이 과도하거나 저하된 상태를 정상화하는 성분이다. 이에 따라 기능성 소화불량, 식도역류, 복통, 구역, 구토 등 위·십이지장염과 위·십이지장궤양 증상 및 습관성 구토, 변비, 설사 등 소아 질환에도 효과가 있다. 이와 함께 분명한 병변이 없는데도 장의 상태가 좋지 않고 복통(배아픔), 복부 불쾌감과 함께 설사나 변비가 반복되는 과민성대장증후군에도 효과적이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 2023 새만금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 공식 음료 후원 동아오츠카는 지난 1일부터 12일까지 총 12일간 170여 개국 4만3000여 명이 참가하는 ‘2023 새만금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이하 ‘세계잼버리’)’에 공식 음료로 후원한다. 세계잼버리는 세계스카우트연맹이 주최하는 가장 큰 스카우트의 국제행사로 4년마다 열리며, 전 세계가 스카우트 안에서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이다. 우리나라는 1991년 ‘세계는 하나’라는 주제로 강원도 고성 세계잼버리수련장에서 ‘제17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고, 국내에서 세계잼버리가 개최되는 건 고성 세계잼버리 이후 32년 만이다. 지난 26일 기상청에서는 올해 장마 종료를 공식화한 가운데 서울을 비롯한 주요 도시의 낮 최고 기온이 35도까지 오르는 등 전국 대부분이 33도 이상의 폭염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여성가족부와 잼버리조직위원회는 폭우와 폭염 등 재난 대비도 빈틈없이 했다고 설명했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행사에서 ‘내 몸에 이온을 채워라’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온열질환 예방과 전해질, 수분보충의 중요성에 대한 안내 등으로 행사 참여자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을 응원한다. GLAM for Asia 2023 행사. (사진=휴젤) ◆휴젤, 아시아 시장 입지 강화…’GLAM for Asia 2023’ 성료 휴젤이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아시아 의료 전문가들(healthcare professionals, HCPs)을 대상으로 ‘GLAM for Asia 2023’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GLAM(Global Aesthetics Masterclass)’은 휴젤이 지난해부터 추진하고 있는 해외 의료전문가 초청 프로그램이다. 작년 10월 남미, 올해 3월 태국에 이어 금번 대만ᆞ중국ᆞ인도네시아ᆞ필리핀ᆞ일본 의료 전문가 및 현지 주요 관계자 100명 이상을 초청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아시아 주요 5개국 KOL(Key Opinion Leader)을 대상으로 진행된 만큼, 기업 경쟁력 및 현지 네크워크를 강화하고 지역에 특화된 미용성형 최신 트렌드 및 각종 시술 방법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행사 첫 일정으로는 현장 시연(Live Demonstration)이 진행됐다. ▲황승국 원장(세븐데이즈 성형외과) ▲오욱 원장(메이린클리닉 더현대서울) ▲김솔 원장(솔루션 클리닉) ▲김찬우, 이정일 원장(4월 31일 성형외과) ▲이규호 원장(메이린클리닉 압구정)이 참여했다. 휴젤은 국내 보툴리눔 톡신 기업 최초로 2021년 중국 시장에 진출해 첫 해 시장 점유율 10%를 기록했으며, 태국에서 시장 1위를 달성하고 대만에서도 시장 점유율 20%를 확보하는 등 아시아 지역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구축하고 있다. HA 필러 또한 중국, 유럽을 포함 전 세계 38개국에서 품목 허가를 획득하며 글로벌 진출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휴젤은 GLAM 프로그램과 더불어 학술 포럼 개최, 학회 발표 등을 추진하며 현지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2023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 오픈 하이트진로가 다음달 2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2023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개최에 앞서, 오는 3일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얼리버드 티켓은 1000장 오픈되며, 얼리버드 티켓 구매시 가평 문화사랑 상품권 5000원 권을 지급한다. 정식 티켓은 오는 7일 12시 인터파크를 통해 공식 판매되며 티켓 가격은 1만원으로 지난해와 동일하다. 2018년 처음 개최된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올해 네번째로, 소주 뮤직 페스티벌로는 전세계에서 유일하다. 페스티벌은 최정상급 아티스트의 공연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로 호평을 받아왔다. 올해는 아티스트 공연 라인업이 더욱 화려해졌다. ▲‘장르의 경계없이 다양한 퍼포먼스를 구사하는 댄스팀’ 저스트절크, ▲ ‘MZ가 주목하는 초특급 뮤지션’ 이영지, 이무진, ▲ ‘가창력과 퍼포먼스 보장 아티스트’ 멜로망스, 윤하, 효린, 다이나믹듀오, 김태우까지 총 8개팀이 참여한다. 또한 '대체불가 참이슬 모델 아이유’가 특별게스트로 공연하며 현장에서 관객들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연은 13시 30분부터 21시 30분까지 30분 단위로 진행된다. (사진=해태제과) ◆해태 고향만두, 여름 나기용 시원한 냉만두 출시 해태제과가 ‘여름 냉만두’를 출시한다. 여름철에 별미로 즐기는 초계탕을 간편한 만두 요리로 구현한 여름만두다. 이번 제품은 추운 겨울이 제철이라는 고정관념을 뒤집은 역발상 마케팅이다. 통상 겨울이 성수기인 만두시장에서 여름철 무더위를 겨냥해 나온 만두 제품은 이번이 처음이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고단백 식물성 음료 ‘얼티브 비건 프로틴’ 전국 편의점서도 판매 CJ제일제당은 고단백 식물성 음료 <얼티브 비건 프로틴> 2종(초코·커피맛)을 편의점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얼티브 비건 프로틴’은 CJ제일제당 식품 사내벤처 1호인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얼티브’가 지난달 선보인 고단백 음료 신제품이다. 현미, 완두, 작두콩 등 100% 식물성 단백질로 구성돼 유당은 물론 유지방, 콜레스테롤 걱정 없이 한 팩에 단백질 21g(달걀 약3.5개 분량)을 섭취할 수 있다. 당류는 전혀 들어있지 않으며, 단백질을 구성하는 필수 아미노산인 식물성 ‘L-아르기닌’을 더해 식단관리나 운동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췄다. 온라인 채널로 먼저 선보인 얼티브 비건 프로틴은 한정된 판매처에도 불구하고 출시 한 달 만에 29만개를 판매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와디즈 본펀딩 오픈 2시간 만에 실시간 랭킹 1위에 오르는가 하면, 목표대비 100배 이상 (펀딩액 약 5500만원)의 펀딩 모금액을 달성하는 등 식물성 단백질 음료 카테고리에서 주목받고 있다. 외부 활동이 활발한 여름철을 맞아 다양한 페스티벌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넓혀간다는 방침이다. ‘부산 워터뮤직 페스티벌’과 ‘한강, 부산 나이트워크’ 등에서 소비자들에게 얼티브 제품을 알리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 ‘맥심플랜트’ 방문객 1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동서식품이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브랜드 체험 공간인 ‘맥심플랜트’의 누적 방문객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서식품은 오는 31일까지 맥심플랜트 매장을 방문해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맥심플랜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1만원)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6일 개별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맥심플랜트는 지난 5년간 맥심 커피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인 ‘커피 한잔의 여유’와 ‘도심 속 정원, 숲 속 커피 공장’ 이라는 매장 콘셉트에 맞게 다양한 컨텐츠로 차별화된 커피문화를 전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매장에 설치된 대형 로스터 등의 커피 관련 설비와 커피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커피클래스를 통해 커피에 대한 전문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각자의 취향에 맞게 추천하는 스페셜티 커피를 다양한 감각으로 즐기는 ‘공감각 커피’와 맥심 인스턴트 커피를 활용한 메뉴를 통해 맥심 브랜드만의 색다른 커피 체험을 할 수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여자야구 국가대표팀에 후원금 전달. (사진=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 여자야구 국가대표팀에 두 번째 후원금 전달 오스템임플란트는 오는 8일부터 캐나다의 남부도시 선더베이에서 진행되는 ‘2023 WBSC 여자야구 월드컵’ A그룹 예선 출전을 앞둔 여자야구 국가대표팀에 두 번째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오스템임플란트는 회사 직원인 최송희 주임의 국가대표 선발을 계기로 지난 5월 한국여자야구연맹과 공식 후원협약을 맺은 바 있다. 메인 스폰서의 지원을 업은 여자야구 국가대표팀은 협약식 직후 홍콩에서 열린 아시안컵(BFA)에서 필리핀과 홍콩을 연이어 꺾으며 동메달 획득과 함께 월드컵 예선 진출권을 따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국가대표팀이 월드컵 예선에서도 예산 걱정을 덜고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2차 후원을 결정했다. 지난달 30일, 출국을 앞두고 국가대표팀이 막바지 훈련을 진행한 수원kt위즈파크를 방문해 점심식사와 음료를 제공하며 응원하기도 했다. 오스템임플란트의 구강 토털케어 솔루션 자회사 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도 여자야구 지원에 힘을 보탰다. 장도에 오르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건강과 선전을 기원하며 건강기능식품 ‘오스타민D’와 ‘뷰센 여행용 양치키트’를 각각 100개씩 후원했다. 액티비아 모델 김연경 배구선수. (사진=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월클 챌린지’ 이벤트 진행 풀무원다논은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액티비아(ACTIVIA)’가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을 맞아 ‘월클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월드클래스 김연경 선수 모델 발탁 이후 액티비아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지난 5월 ‘No.1’이라는 공통점을 지닌 배구 선수 김연경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위촉하고 주요 제품 패키지를 재단장해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신세계상품권(3명) ▲액티비아 정기배송 혜택과 김연경 친필 사인 유니폼(6명) ▲키링, 틴케이스 등이 포함된 김연경 굿즈 세트와 액티비아 김연경 에디션 세트(100명) ▲액티비아 김연경 에디션 세트(3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유통갤러리] 오리온 “여름철 고속도로 휴게소 매출 성장세” 외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8.02 09:31 의견 0
(사진=오리온)


오리온이 지난 6~7월 고속도로 휴게소 내 자사 제품 매출액을 집계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5% 성장했다. 특히, ‘포카칩’, ‘오징어땅콩’, ‘땅콩강정’ 등 스낵류가 상위권을 차지했다. 포카칩은 고속도로 휴게소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8% 증가하며 세 품목 중 가장 큰 폭으로 성장했다.

긴 여행길에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국내산 제철 감자로 만든다’는 입소문까지 이어지면서 여름 휴가철 과자로 주목받고 있다. 포카칩 MAX ‘레드스파이시맛’과 ‘블랙트러플맛’도 최근 입점을 시작한 만큼 판매량이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오징어땅콩과 전통 디저트 강정을 재해석한 땅콩강정은 오리온 대표 스테디셀러 스낵이다. 이 밖에도 ‘눈을감자’, ‘꼬북칩’, ‘태양의 맛! 썬’ 등이 휴게소 간식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태극제약)


◆태극제약, 위장관 운동조절제 ‘제이부틴더블정’ 출시

LG생활건강 자회사 태극제약은 기능성 소화불량 및 과민성대장증후군을 위한 위장관 운동조절제 ‘제이부틴더블정’을 출시했다. 제이부틴더블정은 주성분 트리메부틴말레산염 함량(200mg)을 기존 자사 제품(제이부틴정)의 두 배로 높였다. 트리메부틴말레산염은 위장관 운동이 과도하거나 저하된 상태를 정상화하는 성분이다.

이에 따라 기능성 소화불량, 식도역류, 복통, 구역, 구토 등 위·십이지장염과 위·십이지장궤양 증상 및 습관성 구토, 변비, 설사 등 소아 질환에도 효과가 있다. 이와 함께 분명한 병변이 없는데도 장의 상태가 좋지 않고 복통(배아픔), 복부 불쾌감과 함께 설사나 변비가 반복되는 과민성대장증후군에도 효과적이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 2023 새만금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 공식 음료 후원

동아오츠카는 지난 1일부터 12일까지 총 12일간 170여 개국 4만3000여 명이 참가하는 ‘2023 새만금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이하 ‘세계잼버리’)’에 공식 음료로 후원한다. 세계잼버리는 세계스카우트연맹이 주최하는 가장 큰 스카우트의 국제행사로 4년마다 열리며, 전 세계가 스카우트 안에서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이다. 우리나라는 1991년 ‘세계는 하나’라는 주제로 강원도 고성 세계잼버리수련장에서 ‘제17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고, 국내에서 세계잼버리가 개최되는 건 고성 세계잼버리 이후 32년 만이다.

지난 26일 기상청에서는 올해 장마 종료를 공식화한 가운데 서울을 비롯한 주요 도시의 낮 최고 기온이 35도까지 오르는 등 전국 대부분이 33도 이상의 폭염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여성가족부와 잼버리조직위원회는 폭우와 폭염 등 재난 대비도 빈틈없이 했다고 설명했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행사에서 ‘내 몸에 이온을 채워라’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온열질환 예방과 전해질, 수분보충의 중요성에 대한 안내 등으로 행사 참여자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을 응원한다.

GLAM for Asia 2023 행사. (사진=휴젤)


◆휴젤, 아시아 시장 입지 강화…’GLAM for Asia 2023’ 성료

휴젤이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아시아 의료 전문가들(healthcare professionals, HCPs)을 대상으로 ‘GLAM for Asia 2023’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GLAM(Global Aesthetics Masterclass)’은 휴젤이 지난해부터 추진하고 있는 해외 의료전문가 초청 프로그램이다. 작년 10월 남미, 올해 3월 태국에 이어 금번 대만ᆞ중국ᆞ인도네시아ᆞ필리핀ᆞ일본 의료 전문가 및 현지 주요 관계자 100명 이상을 초청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아시아 주요 5개국 KOL(Key Opinion Leader)을 대상으로 진행된 만큼, 기업 경쟁력 및 현지 네크워크를 강화하고 지역에 특화된 미용성형 최신 트렌드 및 각종 시술 방법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행사 첫 일정으로는 현장 시연(Live Demonstration)이 진행됐다. ▲황승국 원장(세븐데이즈 성형외과) ▲오욱 원장(메이린클리닉 더현대서울) ▲김솔 원장(솔루션 클리닉) ▲김찬우, 이정일 원장(4월 31일 성형외과) ▲이규호 원장(메이린클리닉 압구정)이 참여했다.

휴젤은 국내 보툴리눔 톡신 기업 최초로 2021년 중국 시장에 진출해 첫 해 시장 점유율 10%를 기록했으며, 태국에서 시장 1위를 달성하고 대만에서도 시장 점유율 20%를 확보하는 등 아시아 지역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구축하고 있다. HA 필러 또한 중국, 유럽을 포함 전 세계 38개국에서 품목 허가를 획득하며 글로벌 진출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휴젤은 GLAM 프로그램과 더불어 학술 포럼 개최, 학회 발표 등을 추진하며 현지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2023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 오픈

하이트진로가 다음달 2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2023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개최에 앞서, 오는 3일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얼리버드 티켓은 1000장 오픈되며, 얼리버드 티켓 구매시 가평 문화사랑 상품권 5000원 권을 지급한다. 정식 티켓은 오는 7일 12시 인터파크를 통해 공식 판매되며 티켓 가격은 1만원으로 지난해와 동일하다. 2018년 처음 개최된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올해 네번째로, 소주 뮤직 페스티벌로는 전세계에서 유일하다. 페스티벌은 최정상급 아티스트의 공연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로 호평을 받아왔다.

올해는 아티스트 공연 라인업이 더욱 화려해졌다. ▲‘장르의 경계없이 다양한 퍼포먼스를 구사하는 댄스팀’ 저스트절크, ▲ ‘MZ가 주목하는 초특급 뮤지션’ 이영지, 이무진, ▲ ‘가창력과 퍼포먼스 보장 아티스트’ 멜로망스, 윤하, 효린, 다이나믹듀오, 김태우까지 총 8개팀이 참여한다. 또한 '대체불가 참이슬 모델 아이유’가 특별게스트로 공연하며 현장에서 관객들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연은 13시 30분부터 21시 30분까지 30분 단위로 진행된다.

(사진=해태제과)


◆해태 고향만두, 여름 나기용 시원한 냉만두 출시

해태제과가 ‘여름 냉만두’를 출시한다. 여름철에 별미로 즐기는 초계탕을 간편한 만두 요리로 구현한 여름만두다. 이번 제품은 추운 겨울이 제철이라는 고정관념을 뒤집은 역발상 마케팅이다. 통상 겨울이 성수기인 만두시장에서 여름철 무더위를 겨냥해 나온 만두 제품은 이번이 처음이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고단백 식물성 음료 ‘얼티브 비건 프로틴’ 전국 편의점서도 판매

CJ제일제당은 고단백 식물성 음료 <얼티브 비건 프로틴> 2종(초코·커피맛)을 편의점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얼티브 비건 프로틴’은 CJ제일제당 식품 사내벤처 1호인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얼티브’가 지난달 선보인 고단백 음료 신제품이다. 현미, 완두, 작두콩 등 100% 식물성 단백질로 구성돼 유당은 물론 유지방, 콜레스테롤 걱정 없이 한 팩에 단백질 21g(달걀 약3.5개 분량)을 섭취할 수 있다. 당류는 전혀 들어있지 않으며, 단백질을 구성하는 필수 아미노산인 식물성 ‘L-아르기닌’을 더해 식단관리나 운동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췄다.

온라인 채널로 먼저 선보인 얼티브 비건 프로틴은 한정된 판매처에도 불구하고 출시 한 달 만에 29만개를 판매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와디즈 본펀딩 오픈 2시간 만에 실시간 랭킹 1위에 오르는가 하면, 목표대비 100배 이상 (펀딩액 약 5500만원)의 펀딩 모금액을 달성하는 등 식물성 단백질 음료 카테고리에서 주목받고 있다. 외부 활동이 활발한 여름철을 맞아 다양한 페스티벌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넓혀간다는 방침이다. ‘부산 워터뮤직 페스티벌’과 ‘한강, 부산 나이트워크’ 등에서 소비자들에게 얼티브 제품을 알리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 ‘맥심플랜트’ 방문객 1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동서식품이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브랜드 체험 공간인 ‘맥심플랜트’의 누적 방문객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서식품은 오는 31일까지 맥심플랜트 매장을 방문해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맥심플랜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1만원)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6일 개별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맥심플랜트는 지난 5년간 맥심 커피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인 ‘커피 한잔의 여유’와 ‘도심 속 정원, 숲 속 커피 공장’ 이라는 매장 콘셉트에 맞게 다양한 컨텐츠로 차별화된 커피문화를 전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매장에 설치된 대형 로스터 등의 커피 관련 설비와 커피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커피클래스를 통해 커피에 대한 전문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각자의 취향에 맞게 추천하는 스페셜티 커피를 다양한 감각으로 즐기는 ‘공감각 커피’와 맥심 인스턴트 커피를 활용한 메뉴를 통해 맥심 브랜드만의 색다른 커피 체험을 할 수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여자야구 국가대표팀에 후원금 전달. (사진=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 여자야구 국가대표팀에 두 번째 후원금 전달

오스템임플란트는 오는 8일부터 캐나다의 남부도시 선더베이에서 진행되는 ‘2023 WBSC 여자야구 월드컵’ A그룹 예선 출전을 앞둔 여자야구 국가대표팀에 두 번째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오스템임플란트는 회사 직원인 최송희 주임의 국가대표 선발을 계기로 지난 5월 한국여자야구연맹과 공식 후원협약을 맺은 바 있다. 메인 스폰서의 지원을 업은 여자야구 국가대표팀은 협약식 직후 홍콩에서 열린 아시안컵(BFA)에서 필리핀과 홍콩을 연이어 꺾으며 동메달 획득과 함께 월드컵 예선 진출권을 따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국가대표팀이 월드컵 예선에서도 예산 걱정을 덜고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2차 후원을 결정했다. 지난달 30일, 출국을 앞두고 국가대표팀이 막바지 훈련을 진행한 수원kt위즈파크를 방문해 점심식사와 음료를 제공하며 응원하기도 했다. 오스템임플란트의 구강 토털케어 솔루션 자회사 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도 여자야구 지원에 힘을 보탰다. 장도에 오르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건강과 선전을 기원하며 건강기능식품 ‘오스타민D’와 ‘뷰센 여행용 양치키트’를 각각 100개씩 후원했다.

액티비아 모델 김연경 배구선수. (사진=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월클 챌린지’ 이벤트 진행

풀무원다논은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액티비아(ACTIVIA)’가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을 맞아 ‘월클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월드클래스 김연경 선수 모델 발탁 이후 액티비아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지난 5월 ‘No.1’이라는 공통점을 지닌 배구 선수 김연경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위촉하고 주요 제품 패키지를 재단장해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신세계상품권(3명) ▲액티비아 정기배송 혜택과 김연경 친필 사인 유니폼(6명) ▲키링, 틴케이스 등이 포함된 김연경 굿즈 세트와 액티비아 김연경 에디션 세트(100명) ▲액티비아 김연경 에디션 세트(3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