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9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노브랜드 버거 가맹정주 금융지원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김성웅 신세계푸드 지원담당(왼쪽)과 김태수 신한은행 강북본부장(오른쪽)이 기념 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지난 29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신한은행과 ‘노브랜드 버거 가맹점주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신한은행 프랜차이즈론은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가맹점주에게 창업자금과 운영자금을 지원하는 대출 제도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노브랜드 버거 예비 가맹점주는 대출 지원을 통해 초기 자금 부담을 덜게 됐으며 기존 가맹점주는 저금리 대환대출과 다양한 금융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대출 금액과 한도는 가맹점주들의 개인 신용도에 따라 상이하다. 양사는 이 밖에도 ▲핵심역량을 연계한 금융서비스 개발 ▲상호 잠재고객 확보 및 활용 ▲프랜차이즈 가맹금 예치 서비스 활용 등을 협의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가맹점 영업 활성화와 가맹점주에 대한 원활한 금융지원을 통해 동반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이번 프랜차이즈론 협약을 통해 노브랜드 버거 가맹주들의 초기 자금 부담을 덜고 저금리 대환 대출 등 다양한 금융 혜택을 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 가맹주들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노브랜드 버거, 신한은행과 ‘프랜차이즈론’ MOU…“가맹점주 상생 강화”

저금리 대출 및 금융혜택 제공 협약 체결…가맹점주 안정적 운영 지원
신세계푸드 “가맹점주 위한 금융서비스 개발 및 제공 통해 동반 성장”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4.30 09:37 의견 0

지난 29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노브랜드 버거 가맹정주 금융지원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김성웅 신세계푸드 지원담당(왼쪽)과 김태수 신한은행 강북본부장(오른쪽)이 기념 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지난 29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신한은행과 ‘노브랜드 버거 가맹점주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신한은행 프랜차이즈론은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가맹점주에게 창업자금과 운영자금을 지원하는 대출 제도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노브랜드 버거 예비 가맹점주는 대출 지원을 통해 초기 자금 부담을 덜게 됐으며 기존 가맹점주는 저금리 대환대출과 다양한 금융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대출 금액과 한도는 가맹점주들의 개인 신용도에 따라 상이하다.

양사는 이 밖에도 ▲핵심역량을 연계한 금융서비스 개발 ▲상호 잠재고객 확보 및 활용 ▲프랜차이즈 가맹금 예치 서비스 활용 등을 협의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가맹점 영업 활성화와 가맹점주에 대한 원활한 금융지원을 통해 동반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이번 프랜차이즈론 협약을 통해 노브랜드 버거 가맹주들의 초기 자금 부담을 덜고 저금리 대환 대출 등 다양한 금융 혜택을 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 가맹주들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