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존’의 신규 광고 모델로 배우 김동희가 함께하게 됐다. LG생활건강의 맞춤형 솔루션 제공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이 신규 광고 모델로 배우 김동희를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케어존은 화제의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장근수’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선의 입체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배우 김동희의 멍뭉미 넘치는 순둥순둥한 이미지가 자사 제품과 부합된다는 입장이다. (사진=LG생활건강 '케어존') 실제로 이들은 김동희의 이미지를 살려 자사 트러블 및 각질 케어 제품인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 ‘딥클린 젠틀 필링젤’ 2종의 홍보활동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이 두 제품은 환절기 일교차와 더불어 상시 마스크 착용으로 잦아지는 피부 자극에 의해 발생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고, 매끈 뽀얀 복숭아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복숭아토너패드’ ‘복숭아필링젤’ 이라는 애칭이 붙은 바 있다. 특히 최근 ‘귀염뽀짝’한 복숭아 테마 증정품이 포함된 한정 기획 제품을 출시해 더욱 소장가치를 높였다는 게 케어존 측 설명이다.  한편 앞서 공개된 바이럴 영상에서 김동희는 자체발광 피부를 지닌 훈남 선배로 자신의 피부 비결을 궁금해하는 새내기들에게 “나랑 복숭아할래?”라고 물으며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복숭아토너패드)를 소개한다.  해당 제품은 저자극, 고효능의 4세대 각질제거 성분인 아미노이븐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톤과 결을 매끄럽고 맑게 관리해주고, 엠보면과 거즈면을 모두 갖춘 ‘양면’ 토너패드로 섬세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또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신규 출시된 특별기획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김동희 포토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케어존 마케팅 담당자는 “순수하고 친근한 매력의 김동희 씨는 순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이야기를 전달하기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라며 “신학기를 앞두고 여러 외부 환경으로 발생한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준비한 이번 각질케어 기획제품을 영상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나랑 복숭아할래?”…LG생활건강 케어존, 새 모델 ‘훈남 선배’ 김동희와 복숭아 캠페인 진행

순둥순둥 ‘멍뭉미’ 배우 김동희, 저자극 브랜드 ‘케어존’ 새 광고 모델
바이럴 영상 속 김동희, “나랑 복숭아할래?”…‘복숭아 토너패드’ 소개

이인애 기자 승인 2020.03.23 11:37 의견 0

‘케어존’의 신규 광고 모델로 배우 김동희가 함께하게 됐다.

LG생활건강의 맞춤형 솔루션 제공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이 신규 광고 모델로 배우 김동희를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케어존은 화제의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장근수’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선의 입체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배우 김동희의 멍뭉미 넘치는 순둥순둥한 이미지가 자사 제품과 부합된다는 입장이다.

(사진=LG생활건강 '케어존')

실제로 이들은 김동희의 이미지를 살려 자사 트러블 및 각질 케어 제품인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 ‘딥클린 젠틀 필링젤’ 2종의 홍보활동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이 두 제품은 환절기 일교차와 더불어 상시 마스크 착용으로 잦아지는 피부 자극에 의해 발생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고, 매끈 뽀얀 복숭아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복숭아토너패드’ ‘복숭아필링젤’ 이라는 애칭이 붙은 바 있다. 특히 최근 ‘귀염뽀짝’한 복숭아 테마 증정품이 포함된 한정 기획 제품을 출시해 더욱 소장가치를 높였다는 게 케어존 측 설명이다. 

한편 앞서 공개된 바이럴 영상에서 김동희는 자체발광 피부를 지닌 훈남 선배로 자신의 피부 비결을 궁금해하는 새내기들에게 “나랑 복숭아할래?”라고 물으며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복숭아토너패드)를 소개한다. 

해당 제품은 저자극, 고효능의 4세대 각질제거 성분인 아미노이븐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톤과 결을 매끄럽고 맑게 관리해주고, 엠보면과 거즈면을 모두 갖춘 ‘양면’ 토너패드로 섬세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또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신규 출시된 특별기획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김동희 포토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케어존 마케팅 담당자는 “순수하고 친근한 매력의 김동희 씨는 순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이야기를 전달하기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라며 “신학기를 앞두고 여러 외부 환경으로 발생한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준비한 이번 각질케어 기획제품을 영상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