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마이페이지
전체 메뉴
전체 메뉴
금융·증권
은행
증권/자산운용
IPO 뉴스
보험
카드
가상자산
애널픽
종합
산업
전기/전자/통신
자동차
철강/중공업/조선
항공/해운/물류
정유/화학/섬유
게임/IT/플랫폼
그룹/정책
건설부동산
건설
분양
정책
생활경제
식음료
유통
패션뷰티
중소기업
제약바이오
기획·칼럼
View 기획
10년의선택
칼럼
데스크
기자
전문가
기자가간다
뷰파인더
문화+
문화
BTS NEWS
책/ART
라이프
인터뷰
인사/부고
사회
전체기사
금융·증권
은행
증권/자산운용
IPO 뉴스
보험
카드
가상자산
애널픽
종합
산업
전기/전자/통신
자동차
철강/중공업/조선
항공/해운/물류
정유/화학/섬유
게임/IT/플랫폼
그룹/정책
건설부동산
건설
분양
정책
생활경제
식음료
유통
패션뷰티
중소기업
제약바이오
기획·칼럼
View 기획
10년의선택
칼럼
데스크
기자
전문가
기자가간다
뷰파인더
문화+
문화
BTS NEWS
책/ART
라이프
인터뷰
인사/부고
사회
전체기사
전체 기사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마이페이지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초기화
전체메뉴
전체기사보기
금융·증권
산업
생활경제
기획·칼럼
문화+
전체기사
신문사소개
언론윤리강령
기사제보
독자투고
불편신고
제휴·광고·저작권 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Home
생활경제
식음료
식음료
다음
이전
식음료
CJ, 대한체육회와 공식파트너 후원계약
CJ주식회사는 대한체육회와 최상위 후원등급인 공식파트너 후원계약을 체결하고 동·하계 올림픽 코리아하우스 타이틀 스폰서십과 국가대표선수단 식품지원 등 다양한 올림픽 마케팅 협업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4일 진행된 후원협약식은 올림픽회관 13층 대한체육회 대회의실에서 유승민 대한체육회장, 김홍기 CJ 대표
전소정 기자
2025.08.18 15:52
식음료
잠바, 국내산 자두 활용 신제품 4종 출시
잠바는 국내산 자두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생자두로 완성하는 맛있는 한 잔’을 콘셉트로 자두 맛이 절정에 이르는 늦여름(8~9월) 수확한 자두를 사용한다. 합성향료와 합성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과일 본연 풍미와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 신제품 음료는 ▲건강한 무가당 그릭 요거트에
전소정 기자
2025.08.18 13:43
식음료
정관장, 신규 모델 박보검 선정…신뢰·건강 브랜드 메시지 전달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신규모델로 배우 박보검을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모델 기용은 정관장이 지난 수년간 폭넓은 세대의 사랑을 받아온 스타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전해온 흐름을 잇는 것이다. 정관장은 박보검의 믿음직하고 건강한 청년 이미지가 브랜드 핵심 메시지인 ‘건강함(正)’과 ‘진정성(情)’을 효과적으로 전달하
이한울 기자
2025.08.18 10:44
식음료
SPC 던킨, 데이비드 리 셰프 협업 ‘고기듬뿍’ 신제품 3종 출시
던킨은 ‘데이비드 리’ 셰프와 함께 ‘고기듬뿍’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소 18일 밝혔다. 유명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화제가 된 ‘데이비드 리’는 고기 요리 스페셜리스트로 알려졌다. 이번 신제품은 육즙 가득한 소고기와 다양한 속재료에 데이비드 리 셰프 시그니처 소스를 함께 곁들여 깊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고기
이한울 기자
2025.08.18 10:43
식음료
BBQ, 창립 30주년 ‘집단치성 콘테스트’…일주일간 참여 10만건 돌파
BBQ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고객 참여형 이벤트 ‘집단치성 콘테스트’가 시작 일주일 만에 10만건 이상 참여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1일 시작된 BBQ의 ‘집단치성 콘테스트’는 고객들이 직접 신메뉴의 이름을 제안하고 온라인 투표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BBQ는 고객과의 소통을
전소정 기자
2025.08.18 10:42
식음료
올가홀푸드, 롯데백화점서 ‘프리미엄 쿠킹클래스’ 개최
풀무원은 지난 17일 올가홀푸드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문화센터에서 ‘올가홀푸드 X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올가와 롯데백화점은 지난 2023년부터 건강한 식재료와 식문화를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쿠킹클래스를 공동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지속가능한 먹거리 체험 기회를 제공해 왔다. 이번 쿠킹클래
이한울 기자
2025.08.18 10:42
식음료
CJ제일제당 사내벤처 ‘얼티브’, ‘시니어 영양음료’ 시장 진출
CJ제일제당은 1호 사내벤처 브랜드 ‘얼티브 (ALTIVE)’가 식물성 원료 기반 단백질로 만든 ‘얼티브 식물성 영양식’을 출시하며 ‘시니어 영양음료’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한 ‘균형영양식’과 당뇨영양식’ 두 가지다. 먼저 ‘균형영양식’은 영양 보충이 필요한 환자의 균형
전소정 기자
2025.08.18 10:42
식음료
농심 '와사비새우깡', 출시 2주 만에 180만봉 팔렸다
농심은 지난 4일 출시한 스낵 ‘와사비새우깡’이 출시 2주 만에 18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먹태깡 출시 2주간 판매량인 130만봉보다 약 40% 높은 수치다. 농심은 새우깡 특유 고소한 맛에 알싸한 와사비 향이 어우러진 와사비새우깡이 안줏거리를 찾는 수요는 물론 일상 속 기분전환이 필요한 소비자들
전소정 기자
2025.08.18 10:41
식음료
동아오츠카, 집중호우 피해지역 복구 장병 포카리스웨트 지원
동아오츠카는 지난 7월 폭우로 피해를 입은 경기 가평군 일대에서 복구 작업을 이어가고 있는 육군 수도기계화보병사단(수기사) 장병들에게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2000개를 지원했다고 18일 밝혔다. 수기사는 지난달 21일부터 장병을 투입해 지역 주민들의 수해 복구와 환경 정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폭염 속에서도 주말을
전소정 기자
2025.08.18 10:41
식음료
빙그레, 아카페라 새얼굴에 밴드 그룹 ‘DAY6’ 발탁
빙그레는 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 모델로 밴드 그룹 ‘DAY6(데이식스)’를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모델 발탁은 지난 7월 비트박스 그룹 ‘비트펠라하우스’와 협업해 발매한 곡 ‘프리키 먼데이’ 가사 중 ‘Monday부터 Sunday까지 하루 종일 아카페라 함께 해’라는 구절에서 착안해 진행됐다. 특히 DA
이한울 기자
2025.08.18 10:40
식음료
롯데GRS, ‘K-버거’ 롯데리아 미국 1호점 오픈
롯데GRS는 지난 14일(현지시각)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렌지 카운티 내 풀러튼 시티에 1호점인 롯데리아 풀러튼점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롯데GRS는 공식 오픈에 앞서 지난 11일부터 13일 4시간씩 진행한 사전 오픈을 운영을 통해 고객 반응 점검을 실시했다. 기간 중 개점 전부터 긴
전소정 기자
2025.08.18 10:40
식음료
교촌치킨, 앱 회원 대상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 진행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앱 멤버십 최고 등급인 ‘KING’ 등급 회원을 위한 8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교촌은 교촌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는 최고 등급인 ‘KING’ 회원을 위해 매달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신메뉴 및 인기 메뉴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한울 기자
2025.08.18 10:40
식음료
bhc, 글로벌 팬과 함께하는 ‘뿌링클 유니버스’ 캠페인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 치킨 브랜드 bhc가 대표 메뉴 ‘뿌링클’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캠페인 ‘뿌링클 유니버스(Bburinkle Universe)’를 8월~9월 두 달간 전 세계 주요 시장에서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뿌링클 유니버스’는 ‘뿌링클’과 ‘치즈볼’ 등 bhc 대표 메뉴들이 모여 사는 가상 미식 세계로, 전 세
전소정 기자
2025.08.18 10:37
식음료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팀 카발란’ 2기 두번째 프로젝트 진행
K-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소영)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Kavalan)과 국내 최정상급 바텐더들이 함께하는 ‘팀 카발란(Team Kavalan)’ 2기 두 번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팀 카발란’은 지난해 5월부터 시작된 프로그램으로 국내 정상급 바텐더들과 함께
전지현 기자
2025.08.18 10:36
식음료
헥토헬스케어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 론칭 3개월 만에 30만포 판매
헥토헬스케어는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OnRitual)’이 선보인 다이어트 젤리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가 론칭 3개월 만에 1·2차 물량을 완판하며 누적 판매량 30만포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모델 한혜진이 유튜브 채널에서 소개해 주목받았으며 NS윤지, 이시영 등 탄탄한 몸매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
전지현 기자
2025.08.18 10:31
식음료
한국필립모리스, 신제품 ‘말보로 비스타 화이트 업’ 출시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윤희경)는 말보로 비스타 라인업 신제품 ‘말보로 비스타 화이트 업(Marlboro Vista White Up)’을 오는 21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말보로 비스타 라인업 최초 일반맛 기반 가향 제품으로, 1mg 타르 함량 수퍼슬림 싱글캡슐 방식이다. 흡연 초반에는 담배 본연의 맛을
이한울 기자
2025.08.18 09:36
식음료
남양유업, 멸균 테트라팩 적용 ‘과수원 사과 제로’ 출시
남양유업은 ‘과수원 사과 제로슈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6월 급식·식당 등 B2B 채널 전용으로 선보인 캔음료 ‘과수원 제로슈가’ 2종(오렌지, 청포도)에 이어 이번에는 멸균 테트라팩을 적용해 실온 보관과 넉넉한 소비기한을 확보해 일반 소비자(B2C) 시장 공략에 나선다. ‘과수원 사과 제로슈가’는 설탕 대
이한울 기자
2025.08.18 09:11
식음료
CJ프레시웨이, ‘맛남상생’ 캠페인 운영…2700톤 지역 농산물 유통
CJ프레시웨이는 지역 농가와 소비자를 잇는 ‘맛남상생’ 캠페인을 통해 국산 농산물 판로 확대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7월부터 지난달까지 다수 지자체와 협력해 산지에서 공급받은 농산물 약 2700톤을 전국 180개 급식장에 유통했다. ‘맛남상생’은 ‘양방향 로코노미’를 취지로 하는 지역 경제 상생 프로젝트다. C
전소정 기자
2025.08.18 09:09
1
|
2
|
3
|
4
|
5
내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