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는 전 세계 팬들의 이벤트가 10월을 축제로 만들었다.
(자료=빅히트 뮤직)
먼저 페루 리마의 Alameda에서는 현지시간 10월 11일과 12일에 'Jimin's Magic Garden' 이벤트를 진행했다. 귀여운 지민 벌룬인형이 등장해 팬들과 지역 주민의 이목을 사로잡았으며 LED 트럭 광고로 생일을 축하했다.
(자료=X)
아르헨티나에서는 부에노스아이레스의 Palermo와 오벨리스크 광장, Barrio chino 3곳의 옥외 전광판 광고를 진행했다. 생일 카페 이벤트까지 현지 팬들이 함께 모여 지민의 생일을 축하했고 콜롬비아의 Barranquilla, Bogotá, Medellín 3곳에서도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광고를 진행한 바 있다.
(자료=X)
브라질 Campo Grande의 팬들은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Rua Trindade (UFMS 고가교)에 옥외 광고를 걸었고, 브라질 동북부의 항구도시 FORTALEZA에도 생일축하 광고가 게시됐다.
(자료=빅히트 뮤직)
카자흐스탄 알마티에서는 10월 2일부터 31일까지 DOSTYK PLAZA 대형 스크린 광고에 이어, 현지 시간 10월 12일 알마티의 Arbat 대형 코너 스크린에 광고 서포트도 함께 했다. 또 키르기스스탄 수도 비슈케크에 위치한 기아 모터스 센터 옥외 스크린에서도 10월 13일에 생일 축하 광고를 송출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태국 방콕의 BMK 센터 메가 LED 스크린에서는 10월 10일부터 16일까지 지민 생일 축하 영상 광고를 진행했으며 같은 기간 태국 지상철 BTS의 역 3곳 (ASOKE, SIAM, NATIONAL STADIUM)에서 E포스터 광고에 이어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Ayala Mall에 대형 광고, 베트남 하노이 롯데시네마 대형 스크린 광고가 진행됐다.
한편 전 세계의 팬들이 다함께 즐긴 2025년 지민의 생일 축제 '짐토버'(지민+옥토버)는 10월 31일 진행된 일본 요코하마 마린타워 라이트업 이벤트와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