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에 올랐다.

(자료=빅히트 뮤직)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10월 15일부터 11월 15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75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해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자료=한국기업평판연구소)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는 참여지수 21만 4933, 미디어지수 21만 5174, 소통지수 167만 3039, 커뮤니티지수 228만 663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38만 9785로 분석됐다. 이는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대비 1.82% 상승한 수치다.

이어 정국이 브랜드평판지수 354만 7123으로 2위에 올랐고, 진은 브랜드평판지수 337만 1172, 뷔는 브랜드평판지수 224만 2545로 긱각 4, 5위를 차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5년 11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는 링크분석에서 '따뜻하다, 로맨틱하다, 기부하다'가 높게 나왔다. 키워드는 '아미, 우정여행, 이게 맞아'가 높게 분석됐다. 긍부정비율에서는 긍정비율 92.90%로 분석됐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