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마이페이지
전체 메뉴
전체 메뉴
금융·증권
은행
증권/자산운용
IPO 뉴스
보험
카드
가상자산
애널픽
종합
산업
전기/전자/통신
자동차
철강/중공업/조선
항공/해운/물류
정유/화학/섬유
게임/IT/플랫폼
그룹/정책
건설부동산
건설
분양
정책
생활경제
식음료
유통
패션뷰티
생활용품
제약바이오
기획·칼럼
View 기획
10년의선택
칼럼
데스크
기자
전문가
기자가간다
뷰파인더
문화+
문화
BTS NEWS
책/ART
라이프
인터뷰
인사/부고
사회
전체기사
금융·증권
은행
증권/자산운용
IPO 뉴스
보험
카드
가상자산
애널픽
종합
산업
전기/전자/통신
자동차
철강/중공업/조선
항공/해운/물류
정유/화학/섬유
게임/IT/플랫폼
그룹/정책
건설부동산
건설
분양
정책
생활경제
식음료
유통
패션뷰티
생활용품
제약바이오
기획·칼럼
View 기획
10년의선택
칼럼
데스크
기자
전문가
기자가간다
뷰파인더
문화+
문화
BTS NEWS
책/ART
라이프
인터뷰
인사/부고
사회
전체기사
전체 기사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마이페이지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초기화
전체메뉴
전체기사보기
금융·증권
산업
생활경제
기획·칼럼
문화+
전체기사
신문사소개
언론윤리강령
기사제보
독자투고
불편신고
제휴·광고·저작권 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Home
생활경제
패션뷰티
패션뷰티
다음
이전
패션뷰티
"리베르소의 역사·혁신 만나다"…예거 르쿨트르, '1931 폴로 클럽' 팝업
스위스 파인 워치메이킹 브랜드 예거 르쿨트르(Jaeger-LeCoultre)는 '2025 워치스 앤 원더스'에서 공개한 '1931 폴로 클럽(1931 Polo Club)' 테마를 오는 6월 19일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팝업은 아이코닉한 리베르소의 기
백진엽 기자
2025.06.13 17:15
패션뷰티
무신사, '무진장 여름 블프' 연다…"3500개 브랜드 최대 80% 할인"
무신사가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무진장 2025 여름 블랙프라이데이’(이하 ‘무진장 여름 블프’)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는 일정을 지난해보다 일주일가량 앞당긴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무신사는 패션 업계 대표적 비수기인 여름 시즌에 판매를 촉진하고 입점 브랜드 매출 확대를 위해 매년 무진장
김성준
2025.06.13 09:08
패션뷰티
코스맥스, 경기도사회적경제원과 사회환경 문제해결 맞손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지난 11일 경기도사회적경제원과 사회환경 문제해결 및 사회적경제조직 성장지원을 위한 협약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코스맥스는 경기도 내 사회적기업 등 사회적경제조직과 다양한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하며 다양한 성장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성준 기자
2025.06.12 09:45
패션뷰티
무신사, ‘글로벌 파트너스 데이’ 성료…”2030년 거래액 3조원 목표”
무신사는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한 ‘2025 무신사 글로벌 파트너스 데이’가 국내외 패션 브랜드, 파트너 기업, 투자사 등 호응을 받고 막을 내렸다고 12일 밝혔다. 최대 7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1547㎡(약 468평) 규모 DDP 아트홀 2관은 1000여개 관계
김성준 기자
2025.06.12 08:34
패션뷰티
이랜드 슈펜, '실버 앤 리본’ 기획전 오픈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실버 앤 리본’ 기획전을 9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슈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트렌디한 실버 컬러 아이템과 리본코어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실버 컬러 상품 라인으로는 △아웃도어 스트링 메리제
전지현 기자
2025.06.11 11:36
패션뷰티
무신사트레이딩, 글로벌 패션 브랜드 ‘베이프’ 공식 유통
무신사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베이프(A BATHING APE®)’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공식 유통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무신사 트레이딩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베이프 국내 온라인 유통 사업을 맡아 오는 18일부터 브랜
김성준 기자
2025.06.11 08:43
패션뷰티
쇼피와 손잡은 코스맥스, K뷰티 동남아 진출 지원 속도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동남아시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와 손잡고 K뷰티 동남아 진출의 강력한 지원군으로 자리매김한다. 코스맥스는 10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2025 쇼피코리아 K뷰티 써밋'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고 이날 밝혔다. 행사에서는 최경 코스맥스 부회장이 직
김성준 기자
2025.06.10 16:42
패션뷰티
"3종 세트 9900원부터" 에이블씨엔씨, '썸머 페스티벌' 개최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자사 주요 브랜드가 총출동하는 ‘썸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상반기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1+1 혜택과 원데이 특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풍성하고 알뜰한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판
전지현 기자
2025.06.10 12:33
패션뷰티
日 열도 젝시믹스로 물들인다…영토 확장 가속화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대표 이수연)는 최근 일본에서 체험형 이벤트와 팝업 스토어 등을 연이어 진행하며, 현지 점유율 높이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4일 도쿄에서는 현지 여성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러닝 트레이닝 클래스 "글로우 우먼 런(GLOW WOMEN RUN)"을 개최했다. 헬스·피
전지현 기자
2025.06.10 08:40
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재단, 장원 인문학자 5기 수여식 진행
아모레퍼시픽재단(이사장 서경배)은 2025년 '장원(粧源) 인문학자 5기' 연구자를 선정하고 지난 9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연구비 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현장에는 서경배 이사장을 비롯해 재단 이사 및 기획위원으로 활동 중인 서울대학교 이석재, 민은경 교수와 광운대학교 강태웅 교수가 함께 참석했으며 선
전지현 기자
2025.06.10 08:29
패션뷰티
궁중비책, 싱가포르 진출…글로벌 시장 확대 가속화
궁중비책이 동남아시아 허브로 불리는 싱가포르의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동시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확대 전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궁중비책은 글로벌 대표 H&B(Health & Beauty) 스토어 ‘왓슨스(Watsons)’ 싱가포르 주요 26개 매장에 입점했으며, 동남아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인 ‘쇼피(Shope
전지현 기자
2025.06.09 13:53
패션뷰티
설화수, ‘서머 위드 설화수’ 캠페인 전개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윤빛’ 도는 여름 피부를 위한 ‘서머 위드 설화수(Summer with Sulwhasoo)’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강한 자외선과 높은 습도, 극심한 온도차 등 여름철 피부 스트레스 요인에 대응할 수 있는 설화수만의 스킨케어 루틴과 제품 페어링을 제안
전지현 기자
2025.06.09 13:34
패션뷰티
무신사, 레인부츠·재킷 검색량 2배 UP
장마철을 앞두고 무신사에서 ‘레인 웨어(Rainwear)’ 관련 아이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무신사가 지난 5월 한 달간(5월 1일~5월 31일) 스토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레인부츠(140%) ▲레인재킷(116%) ▲우산(99%) 등 우천 관련 상품 검색량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김성준
2025.06.09 09:29
패션뷰티
무신사, 환경의 날 맞아 친환경 냉감 소재 활용 티셔츠 선봬
무신사 지속가능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무신사 어스(MUSINSA earth)’가 세계 환경의 날(6월5일)을 맞아 입점 브랜드 및 효성티앤씨와 협업한 ‘환경의 날 컬렉션’을 발매한다고 5일 밝혔다. 무신사 어스는 지속가능한 패션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입점 브랜드와 환경의 날 협업 컬렉션을 추진했다.무신사 어스는 지난
김성준 기자
2025.06.05 09:21
패션뷰티
안다르, 냉감 제품 2배↑ "라인업 강화로 주도권 굳힌다"
테크니컬 애슬레저 안다르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보된 올여름, 냉감 기능성 제품의 라인업을 대폭 강화하고 애슬레저 시장 주도권 굳히기에 나선다. 안다르는 냉감 기능성 제품임을 제품명에서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아이스프레시’, ‘아이스브리드’, ‘아이스무스’, ‘아이스페더’ 등 제품의 5월 한달간 전체 판매량이 전년 동기
전지현 기자
2025.06.05 08:59
패션뷰티
애경산업, 폐기물 재활용률 88.9% "프로세스 고도화 결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6월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협력사와 함께 폐기물 배출량 관리 및 재활용 프로세스 강화를 통해 2024년 폐기물 재활용률을 88.9%까지 확대했다고 5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산업 폐기물 소각 등 폐기물 처리로 발생하는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고 자원의 재활용을 통해 환경뿐 아니라 기업의 지속
전지현 기자
2025.06.05 08:53
패션뷰티
무신사, 주 7일 빠른 배송 서비스 '무배당발'로 개편
무신사가 빠른 배송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20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무배당발’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주요 브랜드 상품에 대해 도착 보장일을 명확히 안내하고 토요일 주문에 대해서도 일요일에 배송하는 ‘주 7일 배송’도 본격적으로 시행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무배당발은 ‘무신사는 무료배송
김성준
2025.06.04 09:09
패션뷰티
다양한 체형 맞춤 설계… 휠라 언더웨어, 'F코튼' 라인 출시
미스토코리아(주)(대표 김지헌)에서 전개하는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다양한 핏과 스타일로 선보이는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인 ‘F코튼’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휠라 언더웨어 ‘F코튼’ 라인은 휠라의 시그니처 컬러와 헤리티지를 담은 F박스 로고를 사용해 감각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
전지현 기자
2025.06.04 09:00
1
|
2
|
3
|
4
|
5
내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