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고객만족도와 가정간편식(HMR)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멤버십 VVIP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해온 ‘미식투어’의 혜택을 확대해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NS홈쇼핑 ‘미식투어’는 2023년부터 운영해온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으로 분기별 시행에서 3월부터는 매월로 진행하고, 5월부터는 수도권으로 한정되었던 투어 출발지를 부산, 대전, 대구, 광주로 확대, 지역 거주자도 쉽게 투어에 참여할 수 있도록 개편해 운영한다.

NS홈쇼핑이 진행하는 ‘미식투어’는 멤버십 회원이면 신청할 수 있는 체험형 투어 프로그램이다. 익산소재 하림산업의 ‘하림 키친로드’와 ‘치킨로드’를 견학코스로 하루동안 가정간편식의 공정과정을 살펴보고 시식과 체험을 하는 일정으로 짜여 져 있다. NS홈쇼핑은 ‘미식투어’ 일정 전반에 대한 전담 인력을 배치하고 전용 버스, 식사와 기념품, 여행자보험까지 무료로 제공해 하루 투어를 알차게 구성, 운영해 왔다.

NS홈쇼핑 ‘미식투어’에 참여했던 멤버십 회원들은 ‘집밥보다 깨끗하고 정갈하게 만들어지는 음식이라니 걱정스러운 공장식품도 HMR도 믿고 걱정없이 구매해도 되겠다’, ‘눈으로 보고 나니 가공식품에 대한 생각이 달라졌다. 첨단 설비로 이뤄지는 공정과 품질관리에 감탄했다’, ‘위생적인 시설과 제조 프로세스로 먹거리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졌다’ 등 NS홈쇼핑 브랜드에 대한 호감과 가정간편식에 대한 긍정인식 강화에 ‘미식투어’가 영향을 끼쳤다고 후기를 통해 전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고객 대상의 ‘미식투어’는 가공식품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식문화에 대한 패러다임을 바꾸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에 힘입어 확대 시행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제1의 식품전문홈쇼핑으로서 우리나라 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