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청룡 기운 담은 ‘2024 해피 드래곤’ 케이크 출시 뚜레쥬르 ‘2024 해피 드래곤’ 케이크.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새해를 맞아 청룡의 기운을 가득 담은 특별한 케이크 ‘2024 해피 드래곤’을 선보인다. ‘2024 해피 드래곤’ 케이크는 2024년 푸른 용의 해인 ‘갑진년’을 맞아 출시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우유 무스와 크림치즈 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케이크로 특유의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모두 즐기기 좋다. 케이크 위에 원형 화이트 초콜릿은 청룡의 여의주를 형상화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케이크 디자인을 통해 새해에는 모두가 더 행복하기를 바라는 청룡의 희망찬 메시지를 담아냈다. 눈처럼 새하얀 케이크 옆면을 감싸고 있는 띠지에 날아오르는 청룡 캐릭터를 귀엽게 표현했으며 ‘2024년 해피뉴이어’ 메시지 픽도 새해를 맞이하는 즐거움을 한층 더한다.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황금라벨 이벤트 진행 hy가 신년맞이 '헬리코박터프로젝트 윌' 황금라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hy hy가 새해를 맞아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황금라벨 이벤트(이하 윌 황금라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제품 패키지 안쪽에 인쇄된 당첨 문구를 찾는 이벤트다. 라벨 속 ‘금이 한돈’이라고 표시된 단어를 찾은 고객에게는 순금 1돈을, ‘윌이 한 개’라는 문구를 찾은 고객에게는 동일 제품을 증정한다. 기간은 3월15일까지다. 윌 정기구독 고객을 위한 새해 다짐 이벤트도 준비했다. 제품 영문명 ‘윌(Will)’이 의지, 다짐을 뜻하는 영단어 ‘will’과 발음과 표기가 같은 점에서 착안했다. hy 온라인몰 프레딧을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3월15일까지 접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6명에게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정 패키지도 적용한다. 청룡을 떠올리는 일러스트로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오트’ 2종 출시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오트’ 2종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오리온이 간편식사대용식 전문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오트 특화 제품 ‘오!그래놀라 오트’ 2종을 출시했다. 오!그래놀라 오트는 백미 대비 칼슘 8배, 식이섬유 4배 등 영양소가 풍부한 오트를 퍼핑오트, 퀵오트, 롤드오트, 크리스피오트 등 4가지 형태로 만들고 그래놀라, 통아몬드 등을 더한 고식이섬유·고단백 제품이다. 메이플시럽, 코코넛 오일 등으로 원물을 두툼하게 뭉쳐 고소하면서도 은은한 단맛과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제품 360g 당 오트 함량을 50%까지 높이고 사과 4.5개 분량 식이섬유 22g을 담은 ‘통넛츠’, 달걀 7개 분량의 단백질 43g을 넣은 ‘리얼 초콜릿’ 2종으로 선보인다. 마켓오네이처는 간편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만든 간편식사대용식 전문 브랜드다. 다양한 곡물과 과일, 견과류 등을 원물 그대로 구워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먹을 수 있으며 ‘오!그래놀라’ 12종과 ‘오!그래놀라바’ 3종이 판매 중이다. ◆웅진식품, ‘캐치! 티니핑’ 담은 ‘솔브앤고 아이튼튼’ 출시 웅진식품 ‘솔브앤고 아이튼튼’ 2종 제품 이미지.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어린이 고칼슘 단백질 영양음료 ‘솔브앤고 아이튼튼’을 새롭게 선보인다. ‘솔브앤고 아이튼튼’은 웅진식품의 첫 액상형 건강기능식품 ‘솔브앤고’의 어린이 전용 라인이다. 식약처 공식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색소 및 보존료가 없으며 저당, 저지방으로 설계돼 아이들의 건강에 신경 쓴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딸기’와 ‘초코’ 2종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가 패키지에 담겨 아이들이 보다 친근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공통으로 아이들의 면역기능을 돕는 아연과 혈액 생성에 도움을 주는 철분·엽산이 담겨 있으며 복합 비타민과 식이섬유도 함유돼 있다.

[유통갤러리] 뚜레쥬르, ‘2024 해피 드래곤’ 케이크 출시 外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1.02 11:36 의견 0

◆뚜레쥬르, 청룡 기운 담은 ‘2024 해피 드래곤’ 케이크 출시

뚜레쥬르 ‘2024 해피 드래곤’ 케이크.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새해를 맞아 청룡의 기운을 가득 담은 특별한 케이크 ‘2024 해피 드래곤’을 선보인다. ‘2024 해피 드래곤’ 케이크는 2024년 푸른 용의 해인 ‘갑진년’을 맞아 출시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우유 무스와 크림치즈 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케이크로 특유의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모두 즐기기 좋다. 케이크 위에 원형 화이트 초콜릿은 청룡의 여의주를 형상화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케이크 디자인을 통해 새해에는 모두가 더 행복하기를 바라는 청룡의 희망찬 메시지를 담아냈다. 눈처럼 새하얀 케이크 옆면을 감싸고 있는 띠지에 날아오르는 청룡 캐릭터를 귀엽게 표현했으며 ‘2024년 해피뉴이어’ 메시지 픽도 새해를 맞이하는 즐거움을 한층 더한다.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황금라벨 이벤트 진행

hy가 신년맞이 '헬리코박터프로젝트 윌' 황금라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hy

hy가 새해를 맞아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황금라벨 이벤트(이하 윌 황금라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제품 패키지 안쪽에 인쇄된 당첨 문구를 찾는 이벤트다. 라벨 속 ‘금이 한돈’이라고 표시된 단어를 찾은 고객에게는 순금 1돈을, ‘윌이 한 개’라는 문구를 찾은 고객에게는 동일 제품을 증정한다. 기간은 3월15일까지다. 윌 정기구독 고객을 위한 새해 다짐 이벤트도 준비했다. 제품 영문명 ‘윌(Will)’이 의지, 다짐을 뜻하는 영단어 ‘will’과 발음과 표기가 같은 점에서 착안했다. hy 온라인몰 프레딧을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3월15일까지 접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6명에게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정 패키지도 적용한다. 청룡을 떠올리는 일러스트로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오트’ 2종 출시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오트’ 2종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오리온이 간편식사대용식 전문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오트 특화 제품 ‘오!그래놀라 오트’ 2종을 출시했다. 오!그래놀라 오트는 백미 대비 칼슘 8배, 식이섬유 4배 등 영양소가 풍부한 오트를 퍼핑오트, 퀵오트, 롤드오트, 크리스피오트 등 4가지 형태로 만들고 그래놀라, 통아몬드 등을 더한 고식이섬유·고단백 제품이다. 메이플시럽, 코코넛 오일 등으로 원물을 두툼하게 뭉쳐 고소하면서도 은은한 단맛과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제품 360g 당 오트 함량을 50%까지 높이고 사과 4.5개 분량 식이섬유 22g을 담은 ‘통넛츠’, 달걀 7개 분량의 단백질 43g을 넣은 ‘리얼 초콜릿’ 2종으로 선보인다. 마켓오네이처는 간편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만든 간편식사대용식 전문 브랜드다. 다양한 곡물과 과일, 견과류 등을 원물 그대로 구워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먹을 수 있으며 ‘오!그래놀라’ 12종과 ‘오!그래놀라바’ 3종이 판매 중이다.

◆웅진식품, ‘캐치! 티니핑’ 담은 ‘솔브앤고 아이튼튼’ 출시

웅진식품 ‘솔브앤고 아이튼튼’ 2종 제품 이미지.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어린이 고칼슘 단백질 영양음료 ‘솔브앤고 아이튼튼’을 새롭게 선보인다. ‘솔브앤고 아이튼튼’은 웅진식품의 첫 액상형 건강기능식품 ‘솔브앤고’의 어린이 전용 라인이다. 식약처 공식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색소 및 보존료가 없으며 저당, 저지방으로 설계돼 아이들의 건강에 신경 쓴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딸기’와 ‘초코’ 2종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가 패키지에 담겨 아이들이 보다 친근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공통으로 아이들의 면역기능을 돕는 아연과 혈액 생성에 도움을 주는 철분·엽산이 담겨 있으며 복합 비타민과 식이섬유도 함유돼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