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7월 한달간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T 멤버십 해피아워’ 및 ‘SKT T day’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T 멤버십 해피아워’ 혜택은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7월 한달간 매일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며, T 멤버십 고객이 1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7월 한달 동안 1일 1회, 월 최대 7회까지 이용 가능하다.
‘T 멤버십 해피아워’ 외에도 7월 ‘SKT T day’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7월 2일, 16일 2회에 걸쳐 뚜레쥬르 최대 3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원 내에서 1000원 당 300원 할인 또는 적립을 받을 수 있다. 두 프로모션 모두 T 멤버십 상시 할인 혜택과 같은 날 이용 가능하며, 결제 1건당 한 가지 혜택만 적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SKT T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를 사랑해 주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SKT T 멤버십과 함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7월에도 뚜레쥬르가 준비한 특별한 프로모션과 함께 맛있고 즐거운 여름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