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더후(THE WHOO)가 뮤즈 김지원과 함께한 ‘에센셜 립 글로우밤(Essential Lip Glow Balm)’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사랑스럽고 발랄한 무드로 이전까지 공개된 차분하고 우아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한다. 김지원은 은은한 핑크빛이 감도는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수채화처럼 물든 핑크빛 입술과 풍성한 히피펌 헤어가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배가시킨 것은 물론 은은한 핑크빛 발색이 돋보이는 ‘에센셜 립 글로우밤 01 블러쉬’를 볼과 입술에 과감하게 터치해 소녀스러운 감성을 한층 깊이 있게 표현했다.

더후 관계자는 “김지원은 이번 화보에서 브랜드가 지닌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품격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사랑스럽고 산뜻한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뮤즈인 김지원과 함께 브랜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한 다채로운 럭셔리 K-뷰티를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후는 ‘에센셜 립 글로우밤 01 블러쉬’ 구입시 시그니처 키링과 미니 수분 선퀴드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센셜 립 글로우밤 01 블러쉬’는 맑고 은은한 핑크빛 립밤으로 자연스럽게 입술에 밀착돼 생기를 더해주는 안티에이징 립 케어 제품으로 오는 31일까지 더후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