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엠에프지코리아)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연말 시즌 활용하기 좋은 ‘하트풀 땡스 팩’을 출시하고 G마켓·옥션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하트풀 땡스 팩’은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으로 1만1000원의 할인 혜택을 22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구성이다. 매드포갈릭의 프리미엄 다이닝을 높은 가성비로 즐길 수 있어 가족, 연인, 지인과의 자리는 물론 연말 감사 인사와 함께 마음을 담아 건네는 선물로도 손색 없다. 특히 중복 사용이 가능해 활용도와 실용성까지 갖췄다.

할인 전 주문 금액 기준 5만원 이상 시 1매, 8만원 이상 시 2매, 12만원 이상 시 최대 3매까지 중복 사용 가능하며 1회에 한해 메뉴 쿠폰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하트풀 땡스 팩’은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한정 상품으로 판매된다. 구매한 할인권의 사용 기한은 오는 12월30일까지며 매드포갈릭 자사 앱에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단, 놀이공원 입점 매장과 오는 12월24일과 25일에는 이용이 제한되며 일부 프로모션 세트 및 제휴사 할인 또는 적립은 적용되지 않는다.

윤다예 매드포갈릭 대표는 “외식 수요가 증가하는 연말 시즌을 맞아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하트풀 땡스 팩’을 마련했다”라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에 소중한 분들과 매드포갈릭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더욱 만족스러운 다이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최근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정체성이 돋보이는 신메뉴를 선보이고, 시그니처 메뉴부터 신메뉴까지 고객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세트 구성을 리뉴얼 해 운영 중이다. 새롭게 출시된 ‘트러플 머시룸 잠봉 리조또’, ‘누룽지 디 마레’ 등은 공개 직후부터 높은 고객 만족도를 얻으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