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P&G.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한국P&G가 이마트와 손잡고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생활용품 할인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들이 ▲다우니 섬유유연제 ▲페브리즈 탈취제 ▲오랄비 칫솔 ▲헤드앤숄더 샴푸 등 P&G 대표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포근하고 쾌적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단순한 할인 혜택을 넘어, 크리스마스 선물을 연상케 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약 3주간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주요 이마트 매장과 SSG 닷컴에서 ▲다우니 ▲페브리즈 ▲질레트 ▲오랄비 ▲헤드앤숄더 ▲팬틴 등 한국P&G 대표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이마트 매장에서는 5000원 상당 신세계 상품권과 P&G 다양한 브랜드 제품이 담긴 샘플 패키지가 선착순 제공되며, SSG 닷컴에서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행사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40만원 상당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한국피앤지 관계자는 “온 가족 일상을 책임지는 생활용품 기업으로서 소비자들이 따뜻하고 쾌적한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P&G 인기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풍성한 경품도 챙기며, 소중한 연말 추억을 만들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