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기사식당’에서 에피타이저로 선보인 신라면 라면땅. (사진=농심)
농심이 뉴욕 내 한식당 4곳과 협업한 행사 ‘서울 인 더 시티(Seoul in the City)’가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2일 밝혔다. ‘서울 인 더 시티’는 농심이 뉴욕 내 유명 한식당인 ‘Sopo’, ‘윤갈비’, ‘호족반’, ‘기사식당’과 함께 농심 대표 제품을 활용한 메뉴를 개발하고 이들 매장에서 4월19일부터 5월3일까지 2주간 판매하는 행사다.
농심과 협업한 각 한식당은 신라면 툼바 아란치니(호족반)와 신라면 툼바 콘치즈(Sopo), 신라면 라면땅(기사식당), 배홍동 비빔물면과 조청유과 젤라또(윤갈비) 등을 뉴욕 현지인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신라면 툼바 아란치니는 뜨거운 호응을 얻어 8월 오픈 예정인 호족반 LA 지점에서 정식 메뉴로 채택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뉴욕 대표 한식당들과 협업을 통해 농심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나아가 K푸드 매력을 알리는 성과를 거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에게 농심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