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한나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마케팅부 트레이닝팀 팀장이 신제품 ‘탑쉐이프’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PMIK)가 신제품 ‘탑쉐이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달 29일 여의도 본사 서울 비즈니스센터(DSC)에서 2025년 ‘제2차 프로덕트 아카데미’(PA)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인터내셔널 마케팅 매니저’(IMM) 이상 직급 PM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개최됐으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약 1600명이 참석했다. 특히 본사 현장 교육과 함께 전국 7개 DSC에 생중계돼 약 1000명 정도가 온라인 시청에 참여하기도 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민한나 PMIK 마케팅부 트레이닝팀 팀장이 ‘탑쉐이프’ 제품에 대한 심층 교육을 진행하며 참가자들의 제품 이해도와 전문성을 제고했다. ‘탑쉐이프’는 비오틴을 비롯해 제삼인산칼슘, 이눌린, 효모추출물, 여주추출분말, 커피원두추출물, 뽕나무잎추출분말, 쇠비름추출분말, 서양박하잎추출물, 서양민들레추출분말, 마테추출분말, 글루콘산아연, 생강추출분말 등 자연에서 얻은 재료를 바탕으로 생산된 제품이다. 특히 비타민B 군에 속한 비오틴의 경우 세포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수용성 비타민으로 단백질, 지방과 탄수화물 대사에 관여해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오상준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대표는 “‘탑쉐이프’는 피트라인 제품군 중에서도 PMIK 비즈니스 성장 전략을 실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팀파트너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