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신규 입점한 어그(UGG) 매장 전경. (사진=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어그(UGG)’ 매장이 신규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어그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겨울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어그 부츠로도 잘 알려져 있다. 신세계사이먼은 여주, 파주, 부산에 이어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까지 어그를 입점시키며 고객 접점을 확대했다. 매장에서는 ‘클래식 울트라 미니 뉴 하이츠’, ‘클래식 미니 모드’ 등 인기 모델을 포함해 남성, 여성, 키즈 라인까지 폭넓은 라인을 선보인다.

특히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이 찾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인 만큼 모든 세대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겨울 쇼핑을 제안한다. 어그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캐리오버 상품을 포함한 전 품목 대상 추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따뜻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어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겨울뿐 아니라 사계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잡은 어그를 시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쇼핑 콘텐츠를 계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