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 왼쪽 3번째)가 스타벅스 적선점을 지역사회 이익공유형 매장인 커뮤니티 스토어 4호점으로 전환해 11월 23일 오픈 기념식을 진행했다. 스타벅스는 커뮤니티 스토어 4호점을 통해 아름다운재단(한찬희 이사장, 왼쪽 4번째)와 함께 2020년부터 전개해 오고 있는 자립준비청년 지원 사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스타벅스 적선점을 커뮤니티 스토어 4호점으로 전환해 새롭게 오픈하며 지역사회 상생 매장을 확대해 나간다. 스타벅스는 23일 적선점에서 스타벅스 손정현 대표이사, 아름다운재단 한찬희 이사장, 신선 캠페이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커뮤니티 스토어 4호점 오픈 기념식을 가졌다.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는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품목당 300원씩을 적립해 연계 NGO와 함께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기 위한 이익공유형 매장으로 스타벅스만의 차별화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커뮤니티 스토어 4호점은 자립준비청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지원 대안을 모색하는 목소리가 많아짐에 따라 자립준비청년에 대한 인식 개선과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자립 지원을 목적으로 운영된다. 손정현 스타벅스 대표이사는 "커뮤니티 스토어 4호점을 통해서 자립지원청년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응원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 나겠다"며 "청년들이 미래를 위한 꿈을 키워가는 공간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매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더벤티) ■ 더벤티, ‘포비빅’과 컬래버한 겨울 신메뉴 3종 출시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인기 캐릭터 ‘포비빅’과 컬래버레이션한 겨울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포비빅’은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에 등장하는 북극곰 캐릭터 ‘포비’의 부캐릭터다. 이번 겨울 신메뉴는 ‘멜팅 쇼콜라쇼’, ‘레드애플 뱅쇼’, ‘포비빅 스노우 케이크’ 3종이다. 하얀색, 빨간색, 갈색 등 겨울에 어울리는 컬러를 활용해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멜팅 쇼콜라쇼’는 우유 위에 진초콜릿 크림이 올라가 있는 메뉴다. ‘레드애플 뱅쇼’는 사과향을 우려낸 뱅쇼 맛의 무알코올 티다. 두 메뉴 모두 핫(HOT) 또는 아이스(ICED)로 즐길 수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최근 인기 ‘부캐’로 떠오르고 있는 포비빅과 협업해 재미와 친숙함을 더한 겨울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MZ세대 대상으로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기 위한 캐릭터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커피]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 4호점 오픈…더벤티, ‘포비빅’과 컬래버

탁지훈 기자 승인 2022.11.23 14:23 의견 0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 왼쪽 3번째)가 스타벅스 적선점을 지역사회 이익공유형 매장인 커뮤니티 스토어 4호점으로 전환해 11월 23일 오픈 기념식을 진행했다. 스타벅스는 커뮤니티 스토어 4호점을 통해 아름다운재단(한찬희 이사장, 왼쪽 4번째)와 함께 2020년부터 전개해 오고 있는 자립준비청년 지원 사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스타벅스 적선점을 커뮤니티 스토어 4호점으로 전환해 새롭게 오픈하며 지역사회 상생 매장을 확대해 나간다.

스타벅스는 23일 적선점에서 스타벅스 손정현 대표이사, 아름다운재단 한찬희 이사장, 신선 캠페이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커뮤니티 스토어 4호점 오픈 기념식을 가졌다.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는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품목당 300원씩을 적립해 연계 NGO와 함께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기 위한 이익공유형 매장으로 스타벅스만의 차별화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커뮤니티 스토어 4호점은 자립준비청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지원 대안을 모색하는 목소리가 많아짐에 따라 자립준비청년에 대한 인식 개선과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자립 지원을 목적으로 운영된다.

손정현 스타벅스 대표이사는 "커뮤니티 스토어 4호점을 통해서 자립지원청년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응원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 나겠다"며 "청년들이 미래를 위한 꿈을 키워가는 공간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매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더벤티)


■ 더벤티, ‘포비빅’과 컬래버한 겨울 신메뉴 3종 출시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인기 캐릭터 ‘포비빅’과 컬래버레이션한 겨울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포비빅’은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에 등장하는 북극곰 캐릭터 ‘포비’의 부캐릭터다.

이번 겨울 신메뉴는 ‘멜팅 쇼콜라쇼’, ‘레드애플 뱅쇼’, ‘포비빅 스노우 케이크’ 3종이다. 하얀색, 빨간색, 갈색 등 겨울에 어울리는 컬러를 활용해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멜팅 쇼콜라쇼’는 우유 위에 진초콜릿 크림이 올라가 있는 메뉴다. ‘레드애플 뱅쇼’는 사과향을 우려낸 뱅쇼 맛의 무알코올 티다. 두 메뉴 모두 핫(HOT) 또는 아이스(ICED)로 즐길 수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최근 인기 ‘부캐’로 떠오르고 있는 포비빅과 협업해 재미와 친숙함을 더한 겨울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MZ세대 대상으로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기 위한 캐릭터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