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여객기 (사진=에어프레미아) 에어프레미아가 국토교통부와 함께 항공분야 취업준비를 하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채용설명회를 갖는다. 에어프레미아는 오는 25일 오후 2시 국립항공박물관 대강당에서 국토교통부가 주관으로 운영중인 항공일자리 취업지원센터와 함께 ‘항공사X청년 밋업(Meet-up)’ 행사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항공사X청년 밋업’ 행사는 취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채용설명회’와 취업에 대한 직무에 대한 정보제공과 질의응답을 받는 ‘현직 선배와의 대화’로 구성됐다. 에어프레미아는 청년 구직자들에게 직무별 주요 업무와 일하는 방식 등을 생생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행사 참여는 사전 신청자에 한해 가능하하다. 참가신청은 항공일자리센터 네이버 예약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당일 행사 참석이 어려운 구직자를 위해 항공일자리 취업지원센터 공식 유튜브를 통한 실시간 현장 생중계도 진행될 계획이다. 금창현 에어프레미아 피플실장은 “에어프레미아는 항공업계의 스타트업으로 도전과 혁신을 즐기는 인재를 높이 보고있다”며 “에어프레미아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에어프레미아는 오는 하반기 객실승무원 공채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전 직군에 걸쳐 총 100여명 이상의 신규직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에어프레미아, '항공사X청년 밋업' 채용설명회 개최

국토부 항공일자리 센터와 공동 개최
객실승무원·정비 분야 등 현직자와 토크 콘서트 열어

손기호 기자 승인 2024.04.15 15:16 의견 0
에어프레미아 여객기 (사진=에어프레미아)


에어프레미아가 국토교통부와 함께 항공분야 취업준비를 하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채용설명회를 갖는다.

에어프레미아는 오는 25일 오후 2시 국립항공박물관 대강당에서 국토교통부가 주관으로 운영중인 항공일자리 취업지원센터와 함께 ‘항공사X청년 밋업(Meet-up)’ 행사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항공사X청년 밋업’ 행사는 취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채용설명회’와 취업에 대한 직무에 대한 정보제공과 질의응답을 받는 ‘현직 선배와의 대화’로 구성됐다. 에어프레미아는 청년 구직자들에게 직무별 주요 업무와 일하는 방식 등을 생생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행사 참여는 사전 신청자에 한해 가능하하다. 참가신청은 항공일자리센터 네이버 예약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당일 행사 참석이 어려운 구직자를 위해 항공일자리 취업지원센터 공식 유튜브를 통한 실시간 현장 생중계도 진행될 계획이다.

금창현 에어프레미아 피플실장은 “에어프레미아는 항공업계의 스타트업으로 도전과 혁신을 즐기는 인재를 높이 보고있다”며 “에어프레미아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에어프레미아는 오는 하반기 객실승무원 공채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전 직군에 걸쳐 총 100여명 이상의 신규직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