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우주런 랭귀지 스페이스 앰버서더 ‘우주러너’ 운영 사진=대교. 대교의 어학 학습 플랫폼 브랜드 ‘우주런’은 어학 문화 학습을 위한 공간 ‘우주런 랭귀지 스페이스’를 홍보하며 어학 학습을 병행할 수 있는 ‘우주러너’를 운영한다. ‘우주러너’는 영어 회화 및 토익, 도서 모임 등 함께 스터디를 진행하고자 하는 팀과 개인을 신청받아 선발한 우주런 랭귀지 스페이스의 앰버서더로, 외국어 학습 및 회화 스터디 등 오프라인 학습 환경이 필요한 대상자들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선발된 ‘우주러너’는 우주런 랭귀지 스페이스 자유 이용권과 강의 이용권, 우주런 소속 토익 강사의 특강 및 컨설팅 등을 제공받을 수 있고, 팀 활동비와 활동 종료 후 성과를 평가해 장학금도 받을 수 있다. 향후 ‘우주러너’는 주 1회 우주런 랭귀지 스페이스에 방문해 어학 학습 공간 및 교육 콘텐츠를 체험하고, 체험 내용을 담은 SNS 콘텐츠를 발행하는 등 월간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샘 “가을 인테리어 고민, 한샘에서 해결하세요” 사진=한샘. ㈜한샘(대표 김유진)이 10월31일까지 300여종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79%까지 할인하는 ‘리빙페어’를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진행한다. 밀로 패브릭소파 4인용, 노블레스 오브제 식기건조대 등 한샘의 가구와 생활용품 및 한샘몰에 입점한 타사 상품들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도록 돕는다. 타임 특가는 매주마다 MD들이 선정한 20여개의 한샘몰 인기 상품을 할인하는 행사이며 공간별 특가는 이벤트 기간 내내 거실가구, 침실가구, 주방가구 등 각 공간별 가구를 할인한다. 고객이 리빙페어 이벤트 대상 품목을 구매할 경우 최대 100만원 상당의 한샘몰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0만 포인트 3명, 10만 포인트 10명 등 총 1000만원 상당 포인트를 제공한다. 연말까지 한샘몰을 통해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계약 금액대 별로 최대 7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몰 내 인테리어 카테고리에서 ‘빠른 상담 신청하기’를 눌러 상담한 후, 안내에 따라 계약을 진행하면 된다. 오는 28일부터 10월3일까지는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상담카드 작성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인테리어 공사 계약을 한 고객에게는 최대 8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키친바흐나 유로 부엌 공사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1000만원 당 최대 100만원씩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S홈쇼핑,‘해통령 육수링‘ 론칭 방송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21일 오후 4시25분 ‘해통령 육수링’을 론칭 방송한다. 요리준비의 수고스러운 단계를 줄여내, 편리함으로 주목받았던 코인형 육수 상품에서 업그레이드된 링형 육수 제품 ‘해통령 육수링’을 소개한다. 해통령 육수링은 간편하게 육수를 만들 수 있는 상품이다. 코인형의 가운데에 구멍을 낸 링 형태로 끓는 물에 넣어 60초면, 기존 코인형 육수 상품보다 2분 빠르게 깊고 진한 맛의 육수를 완성할 수 있다. ‘해통령 육수링’은 로스팅한 멸치, 디포리 등 건강한17가지 재료를 1알에 담아낸 ‘깊고 진한맛’, 국내산 사골과 채소를 함께 고아낸 ’구수한 사골맛’ 두가지 종류가 있어 만드는 요리에 따라 맛을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론칭 한 해통령 육수링은1알 마다 적용된 십자가모양의 커팅선으로 4등분까지 나눠서 사용가능해 용량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육수 외에도 찜, 나물 등의 모든 요리에 풍미를 더하는 재료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롯데웰푸드 ‘립파이 초코’, 소비자 앰배서더 모집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립파이 초코’가 브랜드 경험을 확산시키기 위해 소비자 홍보대사 100명을 모집한다. 립파이 초코는 ‘행복한 나만의 시간’을 지향하는 페이스트리 디저트 브랜드다. 출시 후 4개월간 약 200만갑이 판매됐다. 오는 10월15일까지 립파이 공식 인스타그램 SNS 채널에 신청하면 된다. 발표는 10월18일 예정이다. 선정된 참가자는 립파이 초코와 함께하는 나만의 휴식시간을 자신의 SNS 채널에 공유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대중들의 공감을 많이 받은 우수 활동자에게 포상도 전달할 계획이다. 앰배서더에게는 나만의 온전한 휴식시간을 립파이와 함께 즐기도록 다양한 지원을 제공한다. 프로젝트의 주제는 ‘립파이와 함께하는 나만의 티타임’으로 특별히 구성한 ‘Dear. Me 키트’를 제공한다. 키트는 립파이 초코를 곁들인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어울리는 고급 홍차와 티팟(차주전자), 찻잔, 코스터까지 함께 구성됐다. ◆맥키스컴퍼니, 수퍼체인조합과 ‘중소기업간 상생발전’ 협약 20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한국수퍼체인유통사업협동조합(KVC) 사무실에서 열린 ‘제조 중소기업과 도매유통 중소기업간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김규식 맥키스컴퍼니 대표이사(왼쪽에서 다섯번째)와 김재면 KVC이사장(왼쪽에서 네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맥키스컴퍼니. ㈜맥키스컴퍼니(대표 김규식)가 20일 여의도에서 한국수퍼체인유통사업협동조합(이사장 김재면)과 ‘제조 중소기업과 도매유통 중소기업간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충청지역 대표 주류기업으로 최근 최저 도수(14.9%), 최저 칼로리(298㎉)의 신제품 ‘선양’소주를 출시하고 (여자)아이들 ‘미연’을 모델로 발탁하며 소주 시장을 확장하고 있으며, 한국수퍼체인유통사업협동조합(KVC ‧ Korea Voluntary super Chain)은 국내 가정용 주류의 도매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양사는 중소 제조•도매사가 상생을 통해 중소기업 인재육성이란 뜻에 공감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업무 협약식에는 맥키스컴퍼니 김규식 대표이사, 조현준 마케팅실장(전무이사), 김재훈 유통센터장, KVC 김재면 이사장, 김수휘 주류MD위원장, 이도현 주류MD부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업무협약을 통해 조성된 장학복지기금으로 오는 11월에 70여 개 중소도매유통기업에 종사하는 근로자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해외연수를 지원할 예정이다. KVC 장학복지 상생 기금은 조합과 제조사, 유통사가 1:1:1 매칭으로 출연해 조성된다. ◆bhc그룹 아웃백, 리로케이션 매장 양재점 오픈 아웃백 양재점 매장 전경. 사진=bhc.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9월 들어 네 번째 리로케이션 매장을 오픈한다. 아웃백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코네스트 아파트 2층에 리로케이션 매장인 ‘양재점’을 공식 오픈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양재점’은 기존 도곡점을 리로케이션 한 매장으로 총 208석 규모를 갖추고 있으며 아웃백의 정체성을 살린 브라운&브론즈 톤으로 마감된 품격 있는 인테리어와 2인석에서 6인석까지 다양한 테이블로 구성된 프라이빗 한 독립 부스로 설계됐다. 지하층에 있었던 기존 도곡점에 비해 양재점은 지상 2층에 위치,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양재점’이 입점한 코네스트 아파트는 서울 지하철 3호선 양재역 인근에 위치한 역세권 청년주택이다. 아웃백은 양재점이 가진 지리적 이점으로 인해 기존 고객 유입과 주요 타깃 대상으로 신규 고객 확보라는 리로케이션 효과를 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아웃백은 9월에만 4곳, 올해 들어서는 총 8곳을 리로케이션 전략에 입각해 출점하고 있다. ◆테크빌교육, ‘2023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 참가…공교육 디지털화 지원 테크빌교육의 ‘2023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 부스 디자인. 사진=테크빌교육. 테크빌교육(대표 ‘이형세’)이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3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에서 교육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에듀테크 콘텐츠와 플랫폼을 선보인다. 2023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는 ‘에듀테크, 교육혁신을 이끌다’를 주제로 21일부터 23일까지 삼성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테크빌교육은 이번 페어에서 학교 교육의 디지털 전환이라는 대주제 아래 ‘교원의 디지털 역량 강화’, ‘수업의 디지털화’, ‘학생 미래역량 강화’를 소주제로 △티처빌 △쌤동네 △티처몰 △체더스 △스쿨메타버스 △에듀테크솔루션 6개 코너로 구성된 부스를 설치하고 에듀테크 콘텐츠 및 솔루션을 소개한다. 전시와 함께 미니 강연도 준비했다. 22일 오후 2시부터 ‘체인지더클래스(체더스)’에 입점한 에듀테크 업체들(스마트메이커, 매쓰홀릭T, 플랭)의 ‘AI를 활용한 에듀테크 콘텐츠 활용사례’가 테크빌교육 부스에서 진행된다. 선착순으로 참가자들에게 사은품도 제공한다. ◆롯데월드, 보바스어린이의원서 ‘찾아가는 테마파크’ 진행 사진=롯데월드. 롯데월드가 20일 보바스어린이의원을 방문해 ‘찾아가는 테마파크’ 공연을 선보였다. ‘찾아가는 테마파크’는 지난 1995년부터 진행된 롯데월드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으로, 병원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환아와 가족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방문 공연을 통해 즐겁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며 114회째 이어가고 있다. 행사에는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 로티, 로리를 비롯해 롯데월드 엔터테인먼트팀 연기자들이 미니 공연과 포토타임을 진행하며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귀여운 캐릭터가 가득 담긴 특별한 선물도 직접 전달했다. ◆SGC솔루션, 한가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추석 기획전 사진=SGC솔루션.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글라스락 공식몰에서 10월3일까지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제품 ‘글라스락 캔디핑크’를 이번 추석 기획전에서만 12조 홈세트로 구성해 50%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화사한 핑크 컬러의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를 가정에서 가장 자주 쓰이는 사이즈와 용량으로 구성했다. 공식몰 상위 인기 홈세트 4종도 4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퓨어 화이트&렌지쿡 코지밀크 16조 세트’, ‘체리블라썸 키친 데코 22조 세트’, ‘릴렉스 그린 키친 세트’, ‘퓨어 레몬옐로우 17조 세트’ 등으로, 캔디핑크 홈세트를 포함한 모든 홈세트 구매 시에는 ‘글라스락X곰표 계량컵 500ml’ 2개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부담 없고 실속 있는 선물로 제격인 글라스락 클래식, 퓨어 선물세트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선물하기 좋은 전용 선물박스와 함께 구성한 제품들로, 꼭 필요한 사이즈의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만 알차게 담았다. 이 밖에도 냄비, 프라이팬을 각각 한 세트로 만나볼 수 있는 쿡웨어 선물세트와 실용적인 컵&머그 선물세트도 기획전 행사 품목으로 선정해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 "'고메이494' 선물세트로 추석 준비하세요" 고메이494 갈비탕, 갈비찜 세트. 사진=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이 프리미엄 PB 브랜드 ‘고메이494’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갈비탕, 강진맥우 육포 등 신제품 6종을 비롯해 프리미엄 식재료 등 다채롭게 세트를 구성했다. ‘고메이494 갈비탕/갈비찜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한남동 소고기 전문점 ‘한와담’의 레시피로 만든 갈비탕과 블랙앵거스 탑초이스 등급 갈비와 특제 소스로 만든 갈비찜으로 구성된 세트다. 세트는 갈비탕, 갈비찜 각 1kg 상품 2개로 구성됐다. 갤러리아가 직접 엄선한 프리미엄 식재료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저온압착 방식으로 만든 전북 고창의 참/들기름, 충남 계룡산 산기슭에서 자연 발효해 5년간 숙성시킨 사과식초 등으로 구성했다. 세트는 3종부터 5종으로 마련됐다. 명절 선물용으로 좋은 ‘강진맥우 1++육포세트’도 선보인다. 갤러리아 독점 한우 브랜드 강진맥우를 사용한 프리미엄 육포로 식품 명인들의 조청, 매실액 등을 사용해 고기향을 최대한 살렸다.1세트 6개입 구성으로(80g x 6개)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외에도 ‘고메이 494 베스트셀러 3종 세트’, ‘고메이 494 재래구이 김 세트’ 등 다양한 세트를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동국제약, 오라(ORA)와 함께하는 ‘구내염 바로 알기 캠페인’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은 지난 19일 서울시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올바른 구내염 치료를 위한 ‘토털 구내염 치료제 브랜드 오라(ORA)와 함께하는 구내염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구내염 증상 개선을 위한 오라군의 4가지 제품을 소개하고, 구내염 원인과 증상에 따라 치료제를 올바르게 선택해 구내염을 효과적으로 치료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자판기 이미지를 활용해 동국제약 오라군 제품 4개(오라센스, 오라메디, 오라메칠, 오라비텐)를 동시에 보여주고, 구내염의 원인과 증상, 기호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음을 표현했다. 오라(ORA)는 가글형 오라센스액, 연고형 오라메디, 액상형 오라메칠액, 정제형 오라비텐정 등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오라센스액은 가글형으로 환부가 넓거나 다발성으로 구내염이 발생해 직접 도포가 어려운 경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라메디는 연고형으로 환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자극으로부터 보호하고, 강력한 항염 작용으로 염증과 통증을 신속하게 완화시키는 제품이다. ‘입병비타민’으로 불리는 오라비텐정은 체내 비타민 B군 결핍과 피로누적, 환절기 체력저하로 나타나는 구내염의 원인을 개선한다.

[유통갤러리] 대교, 우주런 랭귀지 스페이스 앰버서더 ‘우주러너’ 外

전지현 기자 승인 2023.09.20 17:08 | 최종 수정 2023.09.20 17:11 의견 0

◆대교, 우주런 랭귀지 스페이스 앰버서더 ‘우주러너’ 운영

사진=대교.


대교의 어학 학습 플랫폼 브랜드 ‘우주런’은 어학 문화 학습을 위한 공간 ‘우주런 랭귀지 스페이스’를 홍보하며 어학 학습을 병행할 수 있는 ‘우주러너’를 운영한다. ‘우주러너’는 영어 회화 및 토익, 도서 모임 등 함께 스터디를 진행하고자 하는 팀과 개인을 신청받아 선발한 우주런 랭귀지 스페이스의 앰버서더로, 외국어 학습 및 회화 스터디 등 오프라인 학습 환경이 필요한 대상자들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선발된 ‘우주러너’는 우주런 랭귀지 스페이스 자유 이용권과 강의 이용권, 우주런 소속 토익 강사의 특강 및 컨설팅 등을 제공받을 수 있고, 팀 활동비와 활동 종료 후 성과를 평가해 장학금도 받을 수 있다. 향후 ‘우주러너’는 주 1회 우주런 랭귀지 스페이스에 방문해 어학 학습 공간 및 교육 콘텐츠를 체험하고, 체험 내용을 담은 SNS 콘텐츠를 발행하는 등 월간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샘 “가을 인테리어 고민, 한샘에서 해결하세요”

사진=한샘.


㈜한샘(대표 김유진)이 10월31일까지 300여종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79%까지 할인하는 ‘리빙페어’를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진행한다. 밀로 패브릭소파 4인용, 노블레스 오브제 식기건조대 등 한샘의 가구와 생활용품 및 한샘몰에 입점한 타사 상품들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도록 돕는다. 타임 특가는 매주마다 MD들이 선정한 20여개의 한샘몰 인기 상품을 할인하는 행사이며 공간별 특가는 이벤트 기간 내내 거실가구, 침실가구, 주방가구 등 각 공간별 가구를 할인한다.

고객이 리빙페어 이벤트 대상 품목을 구매할 경우 최대 100만원 상당의 한샘몰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0만 포인트 3명, 10만 포인트 10명 등 총 1000만원 상당 포인트를 제공한다. 연말까지 한샘몰을 통해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계약 금액대 별로 최대 7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몰 내 인테리어 카테고리에서 ‘빠른 상담 신청하기’를 눌러 상담한 후, 안내에 따라 계약을 진행하면 된다.

오는 28일부터 10월3일까지는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상담카드 작성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인테리어 공사 계약을 한 고객에게는 최대 8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키친바흐나 유로 부엌 공사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1000만원 당 최대 100만원씩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S홈쇼핑,‘해통령 육수링‘ 론칭 방송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21일 오후 4시25분 ‘해통령 육수링’을 론칭 방송한다. 요리준비의 수고스러운 단계를 줄여내, 편리함으로 주목받았던 코인형 육수 상품에서 업그레이드된 링형 육수 제품 ‘해통령 육수링’을 소개한다. 해통령 육수링은 간편하게 육수를 만들 수 있는 상품이다. 코인형의 가운데에 구멍을 낸 링 형태로 끓는 물에 넣어 60초면, 기존 코인형 육수 상품보다 2분 빠르게 깊고 진한 맛의 육수를 완성할 수 있다.

‘해통령 육수링’은 로스팅한 멸치, 디포리 등 건강한17가지 재료를 1알에 담아낸 ‘깊고 진한맛’, 국내산 사골과 채소를 함께 고아낸 ’구수한 사골맛’ 두가지 종류가 있어 만드는 요리에 따라 맛을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론칭 한 해통령 육수링은1알 마다 적용된 십자가모양의 커팅선으로 4등분까지 나눠서 사용가능해 용량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육수 외에도 찜, 나물 등의 모든 요리에 풍미를 더하는 재료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롯데웰푸드 ‘립파이 초코’, 소비자 앰배서더 모집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립파이 초코’가 브랜드 경험을 확산시키기 위해 소비자 홍보대사 100명을 모집한다. 립파이 초코는 ‘행복한 나만의 시간’을 지향하는 페이스트리 디저트 브랜드다. 출시 후 4개월간 약 200만갑이 판매됐다. 오는 10월15일까지 립파이 공식 인스타그램 SNS 채널에 신청하면 된다. 발표는 10월18일 예정이다. 선정된 참가자는 립파이 초코와 함께하는 나만의 휴식시간을 자신의 SNS 채널에 공유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대중들의 공감을 많이 받은 우수 활동자에게 포상도 전달할 계획이다. 앰배서더에게는 나만의 온전한 휴식시간을 립파이와 함께 즐기도록 다양한 지원을 제공한다. 프로젝트의 주제는 ‘립파이와 함께하는 나만의 티타임’으로 특별히 구성한 ‘Dear. Me 키트’를 제공한다. 키트는 립파이 초코를 곁들인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어울리는 고급 홍차와 티팟(차주전자), 찻잔, 코스터까지 함께 구성됐다.

◆맥키스컴퍼니, 수퍼체인조합과 ‘중소기업간 상생발전’ 협약

20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한국수퍼체인유통사업협동조합(KVC) 사무실에서 열린 ‘제조 중소기업과 도매유통 중소기업간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김규식 맥키스컴퍼니 대표이사(왼쪽에서 다섯번째)와 김재면 KVC이사장(왼쪽에서 네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맥키스컴퍼니.


㈜맥키스컴퍼니(대표 김규식)가 20일 여의도에서 한국수퍼체인유통사업협동조합(이사장 김재면)과 ‘제조 중소기업과 도매유통 중소기업간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충청지역 대표 주류기업으로 최근 최저 도수(14.9%), 최저 칼로리(298㎉)의 신제품 ‘선양’소주를 출시하고 (여자)아이들 ‘미연’을 모델로 발탁하며 소주 시장을 확장하고 있으며, 한국수퍼체인유통사업협동조합(KVC ‧ Korea Voluntary super Chain)은 국내 가정용 주류의 도매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양사는 중소 제조•도매사가 상생을 통해 중소기업 인재육성이란 뜻에 공감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업무 협약식에는 맥키스컴퍼니 김규식 대표이사, 조현준 마케팅실장(전무이사), 김재훈 유통센터장, KVC 김재면 이사장, 김수휘 주류MD위원장, 이도현 주류MD부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업무협약을 통해 조성된 장학복지기금으로 오는 11월에 70여 개 중소도매유통기업에 종사하는 근로자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해외연수를 지원할 예정이다. KVC 장학복지 상생 기금은 조합과 제조사, 유통사가 1:1:1 매칭으로 출연해 조성된다.

◆bhc그룹 아웃백, 리로케이션 매장 양재점 오픈

아웃백 양재점 매장 전경. 사진=bhc.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9월 들어 네 번째 리로케이션 매장을 오픈한다. 아웃백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코네스트 아파트 2층에 리로케이션 매장인 ‘양재점’을 공식 오픈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양재점’은 기존 도곡점을 리로케이션 한 매장으로 총 208석 규모를 갖추고 있으며 아웃백의 정체성을 살린 브라운&브론즈 톤으로 마감된 품격 있는 인테리어와 2인석에서 6인석까지 다양한 테이블로 구성된 프라이빗 한 독립 부스로 설계됐다.

지하층에 있었던 기존 도곡점에 비해 양재점은 지상 2층에 위치,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양재점’이 입점한 코네스트 아파트는 서울 지하철 3호선 양재역 인근에 위치한 역세권 청년주택이다. 아웃백은 양재점이 가진 지리적 이점으로 인해 기존 고객 유입과 주요 타깃 대상으로 신규 고객 확보라는 리로케이션 효과를 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아웃백은 9월에만 4곳, 올해 들어서는 총 8곳을 리로케이션 전략에 입각해 출점하고 있다.

◆테크빌교육, ‘2023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 참가…공교육 디지털화 지원

테크빌교육의 ‘2023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 부스 디자인. 사진=테크빌교육.


테크빌교육(대표 ‘이형세’)이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3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에서 교육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에듀테크 콘텐츠와 플랫폼을 선보인다. 2023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는 ‘에듀테크, 교육혁신을 이끌다’를 주제로 21일부터 23일까지 삼성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테크빌교육은 이번 페어에서 학교 교육의 디지털 전환이라는 대주제 아래 ‘교원의 디지털 역량 강화’, ‘수업의 디지털화’, ‘학생 미래역량 강화’를 소주제로 △티처빌 △쌤동네 △티처몰 △체더스 △스쿨메타버스 △에듀테크솔루션 6개 코너로 구성된 부스를 설치하고 에듀테크 콘텐츠 및 솔루션을 소개한다.

전시와 함께 미니 강연도 준비했다. 22일 오후 2시부터 ‘체인지더클래스(체더스)’에 입점한 에듀테크 업체들(스마트메이커, 매쓰홀릭T, 플랭)의 ‘AI를 활용한 에듀테크 콘텐츠 활용사례’가 테크빌교육 부스에서 진행된다. 선착순으로 참가자들에게 사은품도 제공한다.

◆롯데월드, 보바스어린이의원서 ‘찾아가는 테마파크’ 진행

사진=롯데월드.


롯데월드가 20일 보바스어린이의원을 방문해 ‘찾아가는 테마파크’ 공연을 선보였다. ‘찾아가는 테마파크’는 지난 1995년부터 진행된 롯데월드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으로, 병원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환아와 가족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방문 공연을 통해 즐겁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며 114회째 이어가고 있다. 행사에는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 로티, 로리를 비롯해 롯데월드 엔터테인먼트팀 연기자들이 미니 공연과 포토타임을 진행하며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귀여운 캐릭터가 가득 담긴 특별한 선물도 직접 전달했다.

◆SGC솔루션, 한가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추석 기획전

사진=SGC솔루션.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글라스락 공식몰에서 10월3일까지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제품 ‘글라스락 캔디핑크’를 이번 추석 기획전에서만 12조 홈세트로 구성해 50%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화사한 핑크 컬러의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를 가정에서 가장 자주 쓰이는 사이즈와 용량으로 구성했다. 공식몰 상위 인기 홈세트 4종도 4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퓨어 화이트&렌지쿡 코지밀크 16조 세트’, ‘체리블라썸 키친 데코 22조 세트’, ‘릴렉스 그린 키친 세트’, ‘퓨어 레몬옐로우 17조 세트’ 등으로, 캔디핑크 홈세트를 포함한 모든 홈세트 구매 시에는 ‘글라스락X곰표 계량컵 500ml’ 2개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부담 없고 실속 있는 선물로 제격인 글라스락 클래식, 퓨어 선물세트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선물하기 좋은 전용 선물박스와 함께 구성한 제품들로, 꼭 필요한 사이즈의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만 알차게 담았다. 이 밖에도 냄비, 프라이팬을 각각 한 세트로 만나볼 수 있는 쿡웨어 선물세트와 실용적인 컵&머그 선물세트도 기획전 행사 품목으로 선정해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 "'고메이494' 선물세트로 추석 준비하세요"

고메이494 갈비탕, 갈비찜 세트. 사진=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이 프리미엄 PB 브랜드 ‘고메이494’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갈비탕, 강진맥우 육포 등 신제품 6종을 비롯해 프리미엄 식재료 등 다채롭게 세트를 구성했다. ‘고메이494 갈비탕/갈비찜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한남동 소고기 전문점 ‘한와담’의 레시피로 만든 갈비탕과 블랙앵거스 탑초이스 등급 갈비와 특제 소스로 만든 갈비찜으로 구성된 세트다. 세트는 갈비탕, 갈비찜 각 1kg 상품 2개로 구성됐다.

갤러리아가 직접 엄선한 프리미엄 식재료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저온압착 방식으로 만든 전북 고창의 참/들기름, 충남 계룡산 산기슭에서 자연 발효해 5년간 숙성시킨 사과식초 등으로 구성했다. 세트는 3종부터 5종으로 마련됐다. 명절 선물용으로 좋은 ‘강진맥우 1++육포세트’도 선보인다. 갤러리아 독점 한우 브랜드 강진맥우를 사용한 프리미엄 육포로 식품 명인들의 조청, 매실액 등을 사용해 고기향을 최대한 살렸다.1세트 6개입 구성으로(80g x 6개)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외에도 ‘고메이 494 베스트셀러 3종 세트’, ‘고메이 494 재래구이 김 세트’ 등 다양한 세트를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동국제약, 오라(ORA)와 함께하는 ‘구내염 바로 알기 캠페인’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은 지난 19일 서울시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올바른 구내염 치료를 위한 ‘토털 구내염 치료제 브랜드 오라(ORA)와 함께하는 구내염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구내염 증상 개선을 위한 오라군의 4가지 제품을 소개하고, 구내염 원인과 증상에 따라 치료제를 올바르게 선택해 구내염을 효과적으로 치료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자판기 이미지를 활용해 동국제약 오라군 제품 4개(오라센스, 오라메디, 오라메칠, 오라비텐)를 동시에 보여주고, 구내염의 원인과 증상, 기호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음을 표현했다.

오라(ORA)는 가글형 오라센스액, 연고형 오라메디, 액상형 오라메칠액, 정제형 오라비텐정 등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오라센스액은 가글형으로 환부가 넓거나 다발성으로 구내염이 발생해 직접 도포가 어려운 경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라메디는 연고형으로 환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자극으로부터 보호하고, 강력한 항염 작용으로 염증과 통증을 신속하게 완화시키는 제품이다. ‘입병비타민’으로 불리는 오라비텐정은 체내 비타민 B군 결핍과 피로누적, 환절기 체력저하로 나타나는 구내염의 원인을 개선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