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주요 단체급식장에서 전라남도 유기농 쌀을 활용한 식단을 주 2회 제공하는 ‘더 건강한 밥상을 위한 친환경 데이’ 캠페인을 올해 11월까지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 전라남도와 협력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먹거리 체험 및 홍보 활동을 통해 친환경 농산물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업, 교육기관, 병원 등 전국 40여 곳 단체급식장에서 일반 급식, 테이크아웃 간편식, 환자식 등 다양한 형태로 유기농 쌀을 활용한 식단을 선보인다. 친환경 농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도 진행한다. 단체급식장에서는 홍보물을 게시해 유기농데이, 농업인의 날 등 각종 기념일에 맞춰 다양한 주제로 친환경 농산물 및 농업 정보를 소개하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펼친다. CJ프레시웨이 단체급식 고객 전용 앱(APP) ‘프레시밀’을 통해 급식장별 운영 식단과 이벤트 정보를 사전 공유하고,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캠페인 알리기에 나선다. 캠페인 첫 날인 지난 21일, CJ프레시웨이는 주요 단체급식장에서 유기농 쌀을 활용한 여러 가지 식단을 선보였다. 이날 CJ프레시웨이는 서울 본사 구내식당 그린테리아에서 ‘유기농쌀밥’ 메뉴를 포함한 식단을 제공했으며, 유기농·무농약 인증제도 등 친환경 농산물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유기농 차 선물세트, 쌀 등을 증정해 친환경 농산물 체험 기회를 넓혔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가치소비와 건강을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유기농 농산물을 활용한 친환경 밥상을 제공하고, 다방면 홍보 활동을 통해 친환경 농산물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를 제고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사업과 연계해 친환경 먹거리와 식생활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식문화를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 단체급식장서 친환경 농산물 활용 캠페인 실시

11월까지 유기농 쌀 활용 식단 제공하는 ‘더 건강한 밥상을 위한 친환경 데이’ 주 2회 운영
단체급식 고객 대상 친환경 농산물·농업 알리는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 펼쳐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 전라남도와 협력해 친환경 농산물 소비 활성화 기여

김성준 승인 2024.05.22 11:37 의견 0
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주요 단체급식장에서 전라남도 유기농 쌀을 활용한 식단을 주 2회 제공하는 ‘더 건강한 밥상을 위한 친환경 데이’ 캠페인을 올해 11월까지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 전라남도와 협력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먹거리 체험 및 홍보 활동을 통해 친환경 농산물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업, 교육기관, 병원 등 전국 40여 곳 단체급식장에서 일반 급식, 테이크아웃 간편식, 환자식 등 다양한 형태로 유기농 쌀을 활용한 식단을 선보인다. 친환경 농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도 진행한다. 단체급식장에서는 홍보물을 게시해 유기농데이, 농업인의 날 등 각종 기념일에 맞춰 다양한 주제로 친환경 농산물 및 농업 정보를 소개하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펼친다.

CJ프레시웨이 단체급식 고객 전용 앱(APP) ‘프레시밀’을 통해 급식장별 운영 식단과 이벤트 정보를 사전 공유하고,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캠페인 알리기에 나선다. 캠페인 첫 날인 지난 21일, CJ프레시웨이는 주요 단체급식장에서 유기농 쌀을 활용한 여러 가지 식단을 선보였다. 이날 CJ프레시웨이는 서울 본사 구내식당 그린테리아에서 ‘유기농쌀밥’ 메뉴를 포함한 식단을 제공했으며, 유기농·무농약 인증제도 등 친환경 농산물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유기농 차 선물세트, 쌀 등을 증정해 친환경 농산물 체험 기회를 넓혔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가치소비와 건강을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유기농 농산물을 활용한 친환경 밥상을 제공하고, 다방면 홍보 활동을 통해 친환경 농산물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를 제고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사업과 연계해 친환경 먹거리와 식생활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식문화를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