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BTS) 뷔가 세계적인 음료 코카콜라 제로 앰배서더에 발탁됐다.

(자료=코카콜라 코리아 SNS)

최근 코카콜라 코리아는 공식 채널을 통해 앰버서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붉은 색 배경으로 ‘Best Artist Ever? Best Coke Ever?’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자료=코카콜라 코리아 SNS)

특히 알파벳 ‘V’와 체크 표시를 강조하며 뷔(V)의 이름을 연상케 했다. 이에 뷔는 별다른 설명 없이 이 이미지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며, 전 세계 팬들에게 앰배서더 선정 소식을 알렸다. 이 이미지는 뷔가 공유한지 18시간 만에 1200만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자료=코카콜라 코리아 SNS)

코카콜라가 공개한 다른 영상에는 뷔의 화보 촬영 모습과 함께 인터뷰하는 모습이 담겼다. 코카콜라 글씨가 적힌 빨간 모자에 콜라병을 들고 등장한 뷔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드러나는 티셔츠를 입어 건강미 넘치는 피지컬을 자랑했다.

(자료=코카콜라 코리아 SNS)

뷔는 코카콜라 앰버서더로 발탁된 것에 대해 “이번 캠페인에 함께 하게 돼 기분이 정말 베스트”라며 “저 뷔처럼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를 맛있게 즐겨주시고 무조건적인 지지와 사랑만 보내주세요”라고 전했다.

(자료=코카콜라 코리아 SNS)

이어 “맛있는 거 먹을 때, 뮤직 페스티벌이나 콘서트 때 그리고 안무 연습을 하고 나서 그냥 뭐가 없을 때도 마셔가지고 너무 많습니다”라며 “코카콜라 제로, 그리고 저 뷔와 같이 짜릿하게 최고의 여름을 즐겨보세요”라고 덧붙이며 코카콜라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뷔가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 중 셀린느, 까르띠에, 컴포즈에 이어 코카콜라까지 모두 알파벳 C로 시작해서 팬들은 또 하나의 ‘C브랜드 수집’에 성공했다며 이를 축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