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셀라포젠(Cellapogen))


첨단 과학 기반의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 ‘셀라포젠(Cellapogen)’이 브랜드의 간판 제품인 ‘루비렉신’이 최근 8차 입고 물량까지 전량 완판된 것을 기념해 대규모 특별 할인 프로모션 ‘고객 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

‘루비렉신’은 ‘세포 활력의 근본 케어’라는 셀라포젠의 철학을 집약한 제품으로, 최신 생명 과학 연구를 기반으로 핵심 기능성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체내 흡수율과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셀라포젠은 ‘루비렉신’이 8차 완판과 더불어 누적 판매량이 240만 정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제는 ‘루비렉신’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63% 할인율을 적용한다. 이는 셀라포젠이 진행한 프로모션 중에서도 역대급 규모다.

셀라포젠 관계자는 “240만 정 판매 돌파와 8차 완판이라는 놀라운 기록은 오직 고객들의 신뢰가 만들어낸 결과물”이라며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는 만큼, 이번 감사제를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셀라포젠의 과학적이고 진정성 있는 건강 관리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타협 없는 품질과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한 일상을 돕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루비렉신 8차 완판 기념 고객 감사 대축제’에 대한 상세 내용과 혜택은 셀라포젠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관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