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바디) 질병의 발견과 증상 치료에 집중됐던 현대의학의 패러다임이 질병의 원인을 파악하고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기능의학’으로 옮겨가고 있는 가운데, 인바디가 의료진을 대상으로 기능의학검사에 도움이 되는 인바디 활용법을 공개한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인바디가 오는 17일 ‘인바디 검사 후 기능의학검사로 연결시키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인바디 검사로 나타나는 각 체성분 항목 해석을 통해 예측 및 파악할 수 있는 환자의 영양, 질환 상태, 치료 방법 등을 공유하고, 기능의학검사 결과 분석 시 인바디 결과와 종합해 환자의 상태를 더욱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한다. 의료진들이 기능의학검사를 통해 질병의 근본적인 원인을 밝혀 내는 데 인바디를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가정의학과 전문의 배지선 이을디에이징클리닉 원장이 웨비나 연사로 나서, 직접 인바디를 활용해 환자들을 진료하며 접한 다양한 사례와 활용 방안 등을 소개한다. 배지선 원장은 한국영양의학회 총무이사, 대한비만미용학회 학술이사, 대한기능의학회 기능의학인증의 등의 이력을 보유한 기능의학 전문가다. 신현주 인바디 BWA파트 파트장은 “세계적인 펜데믹을 겪으며 예방의학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기능의학에 대한 의학계에 관심도가 높아졌다”며,“다양한 분과에서 질환의 원인을 파악하고 근본적인 치료 방법을 제시해, 질환 예방 및 지속적인 환자 건강 상태 모니터링으로 환자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기능의학 도입에 큰 관심을 갖고 있다”이라고 전했다.

인바디, ‘인바디 활용한 기능의학검사’ 웨비나 개최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1.13 09:08 의견 0
(사진=인바디)


질병의 발견과 증상 치료에 집중됐던 현대의학의 패러다임이 질병의 원인을 파악하고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기능의학’으로 옮겨가고 있는 가운데, 인바디가 의료진을 대상으로 기능의학검사에 도움이 되는 인바디 활용법을 공개한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인바디가 오는 17일 ‘인바디 검사 후 기능의학검사로 연결시키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인바디 검사로 나타나는 각 체성분 항목 해석을 통해 예측 및 파악할 수 있는 환자의 영양, 질환 상태, 치료 방법 등을 공유하고, 기능의학검사 결과 분석 시 인바디 결과와 종합해 환자의 상태를 더욱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한다.

의료진들이 기능의학검사를 통해 질병의 근본적인 원인을 밝혀 내는 데 인바디를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가정의학과 전문의 배지선 이을디에이징클리닉 원장이 웨비나 연사로 나서, 직접 인바디를 활용해 환자들을 진료하며 접한 다양한 사례와 활용 방안 등을 소개한다. 배지선 원장은 한국영양의학회 총무이사, 대한비만미용학회 학술이사, 대한기능의학회 기능의학인증의 등의 이력을 보유한 기능의학 전문가다.

신현주 인바디 BWA파트 파트장은 “세계적인 펜데믹을 겪으며 예방의학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기능의학에 대한 의학계에 관심도가 높아졌다”며,“다양한 분과에서 질환의 원인을 파악하고 근본적인 치료 방법을 제시해, 질환 예방 및 지속적인 환자 건강 상태 모니터링으로 환자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기능의학 도입에 큰 관심을 갖고 있다”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