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브랜드 웹사이트 메인 화면. 사진=SGC솔루션.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글로벌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 브랜드 웹사이트를 열고 이를 기념하는 SNS 이벤트를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SGC솔루션은 환경보호와 삶의 질 향상을 최우선으로 하는 글라스락 브랜드 고유 정체성을 강조한 브랜드 콘텐츠로 소비자에게 제품 선택에 대한 정보와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브랜드 웹사이트를 열었다고 설명했다. 글라스락 브랜드 웹사이트는 원재료가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로 탄생되는 과정을 영상으로 담은 브랜드 필름을 메인 페이지에 배치했다. 브랜드 필름 다음으로 보여지는 콘텐츠로는 ▲글라스락 ▲글라스락 베이비 ▲글라스락 셰프토프 ▲보에나 ▲오펫 등 주요 브랜드 슬로건을 디자인해 각각 한 페이지로 구현했다. 카테고리별로는 글라스락 및 각 브랜드별 스토리, ESG 활동을 다채롭게 담았다. 2005년부터 이어져온 글라스락 브랜드 역사와 자체 유리 기술력을 다룬 콘텐츠, 그리고 각 브랜드별 탄생 비화를 알 수 있는 개별 콘텐츠를 구성했다. 글라스락 환경 캠페인과 취약 계층 기부 등 스토리도 제공한다. 제품 소개 페이지에서는 글라스락 다양한 제품들을 용도와 기능, 모양 등에 따라 사용자 맞춤으로 분류해 볼 수 있어 필요한 제품을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밀폐용기의 경우 몸체와 캡 각각 기능으로 전자레인지나 오븐, 냉동실 등에서 사용 여부를 쉽게 알아볼 수 있고, 정사각, 직사각, 원형 등 모양별로 제품을 검색할 수 있다. 쿡웨어의 경우는 프라이팬, 냄비, 그리들 등 제품 용도는 물론 형태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확인할 수 있고 인덕션 등 사용 환경에 맞는 제품을 한눈에 검색할 수 있다. 추후 순차적으로 ▲베버리지웨어 ▲테이블웨어 ▲반려동물 ▲소형가전 소개 페이지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SGC솔루션은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5일까지 글라스락 브랜드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라스락 브랜드 웹사이트에 방문해 제품 메뉴에서 푸드컨테이너/쿡웨어 중 한 가지 카테고리를 선택한 뒤 원하는 맞춤 정보를 선택해 결과 화면으로 보여지는 제품 리스트를 캡쳐 및 인증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글라스락 픽업텀블러’를 증정한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글라스락 고유 브랜드 스토리텔링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주고,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제품 맞춤 추천 등 더 나은 편의를 제공하고자 브랜드 웹사이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업데이트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GC솔루션, ‘글라스락’ 웹사이트 열어…브랜드 정체성 한눈에

글라스락 브랜드 역사 외 각 브랜드별 개별 콘텐츠…브랜드 고유 정체성과 스토리 공유
푸드컨테이너, 쿡웨어 등 원하는 제품 한눈에…사용자 맞춤으로 제품 용도/기능/모양 검색
브랜드 웹사이트 오픈 기념해 공식 SNS서 제품 증정 이벤트 진행

전지현 승인 2024.04.17 11:04 의견 0
글라스락 브랜드 웹사이트 메인 화면. 사진=SGC솔루션.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글로벌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 브랜드 웹사이트를 열고 이를 기념하는 SNS 이벤트를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SGC솔루션은 환경보호와 삶의 질 향상을 최우선으로 하는 글라스락 브랜드 고유 정체성을 강조한 브랜드 콘텐츠로 소비자에게 제품 선택에 대한 정보와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브랜드 웹사이트를 열었다고 설명했다.

글라스락 브랜드 웹사이트는 원재료가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로 탄생되는 과정을 영상으로 담은 브랜드 필름을 메인 페이지에 배치했다. 브랜드 필름 다음으로 보여지는 콘텐츠로는 ▲글라스락 ▲글라스락 베이비 ▲글라스락 셰프토프 ▲보에나 ▲오펫 등 주요 브랜드 슬로건을 디자인해 각각 한 페이지로 구현했다.

카테고리별로는 글라스락 및 각 브랜드별 스토리, ESG 활동을 다채롭게 담았다. 2005년부터 이어져온 글라스락 브랜드 역사와 자체 유리 기술력을 다룬 콘텐츠, 그리고 각 브랜드별 탄생 비화를 알 수 있는 개별 콘텐츠를 구성했다. 글라스락 환경 캠페인과 취약 계층 기부 등 스토리도 제공한다.

제품 소개 페이지에서는 글라스락 다양한 제품들을 용도와 기능, 모양 등에 따라 사용자 맞춤으로 분류해 볼 수 있어 필요한 제품을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밀폐용기의 경우 몸체와 캡 각각 기능으로 전자레인지나 오븐, 냉동실 등에서 사용 여부를 쉽게 알아볼 수 있고, 정사각, 직사각, 원형 등 모양별로 제품을 검색할 수 있다.

쿡웨어의 경우는 프라이팬, 냄비, 그리들 등 제품 용도는 물론 형태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확인할 수 있고 인덕션 등 사용 환경에 맞는 제품을 한눈에 검색할 수 있다. 추후 순차적으로 ▲베버리지웨어 ▲테이블웨어 ▲반려동물 ▲소형가전 소개 페이지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SGC솔루션은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5일까지 글라스락 브랜드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라스락 브랜드 웹사이트에 방문해 제품 메뉴에서 푸드컨테이너/쿡웨어 중 한 가지 카테고리를 선택한 뒤 원하는 맞춤 정보를 선택해 결과 화면으로 보여지는 제품 리스트를 캡쳐 및 인증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글라스락 픽업텀블러’를 증정한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글라스락 고유 브랜드 스토리텔링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주고,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제품 맞춤 추천 등 더 나은 편의를 제공하고자 브랜드 웹사이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업데이트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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