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BBQ 치킨대학에서 싱가포르 외식기업 고위 경영진들이 기업설명회를 청강하고 있다. 사진=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 그룹이 지난 11일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서 싱가포르 외식기업 고위 경영진 20여명을 대상으로 기업설명회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싱가포르 생산성본부와 GPI글로벌정책연수원 주최로 진행됐다. 다양한 문화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미식 관광지 싱가포르에서 외식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들이 K-치킨 세계화를 이끈 BBQ 글로벌 경영 노하우를 경험하기 위해 설명회를 요청했다. BBQ는 설명회를 통해 브랜드 역사와 사업배경부터 국내 최초 프랜차이즈 전문 교육 기관 ‘치킨대학’과 패밀리(가맹점주) 운영관리 시스템 등 경영 노하우를 소개했다. 특히 해외에서도 한국과 동일한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독자적인 전문 교육 시스템과 패밀리 운영지원 정책으로 해외 진출 발판을 마련했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어 해외 진출 현황과 ‘K-드라마’ 등 한류문화를 적극 활용한 글로벌 마케팅 우수사례 등을 발표했다. BBQ 관계자는 "현재 싱가포르에 BBQ가 진출하지 않은 만큼 향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긍정적인 관계로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BBQ, ‘K-치킨’ 글로벌 성공 노하우 전파한다

11일 이천 치킨대학서 싱가포르 외식기업 리더 20여명에 기업설명회 진행
프랜차이즈 전문 교육 시스템 및 글로벌 사업성과 등 경영 노하우 설명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4.12 08:22 의견 0

지난 11일 BBQ 치킨대학에서 싱가포르 외식기업 고위 경영진들이 기업설명회를 청강하고 있다. 사진=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 그룹이 지난 11일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서 싱가포르 외식기업 고위 경영진 20여명을 대상으로 기업설명회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싱가포르 생산성본부와 GPI글로벌정책연수원 주최로 진행됐다. 다양한 문화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미식 관광지 싱가포르에서 외식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들이 K-치킨 세계화를 이끈 BBQ 글로벌 경영 노하우를 경험하기 위해 설명회를 요청했다.

BBQ는 설명회를 통해 브랜드 역사와 사업배경부터 국내 최초 프랜차이즈 전문 교육 기관 ‘치킨대학’과 패밀리(가맹점주) 운영관리 시스템 등 경영 노하우를 소개했다. 특히 해외에서도 한국과 동일한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독자적인 전문 교육 시스템과 패밀리 운영지원 정책으로 해외 진출 발판을 마련했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어 해외 진출 현황과 ‘K-드라마’ 등 한류문화를 적극 활용한 글로벌 마케팅 우수사례 등을 발표했다.

BBQ 관계자는 "현재 싱가포르에 BBQ가 진출하지 않은 만큼 향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긍정적인 관계로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