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그룹 신규 홈페이지 화면 (사진=태광그룹)
태광그롭 홈페이지가 10년 만에 최신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선보였다.
태광그룹은 21일 공식 홈페이지를 새 단장하고 고객 및 파트너사와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개편 내용은 ▲사용자 중심 설계 ▲디바이스 최적화 ▲콘텐츠 및 검색엔진 최적화 ▲보안강화에 중점을 뒀다. 직관적인 정보 구조로 방문자들이 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모바일이나 태블릿 등 다양한 접속기기에서도 일관된 경험을 할 수 있는 반응형 웹 디자인을 채택했다. 콘텐츠 및 검색 엔진 최적화를 통해 핵심 콘텐츠를 재구성하고, SSL(Secure Sockets Layer) 보안 인증을 통해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체계도 향상시켰다.
태광그룹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단순히 디자인을 새롭게 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고객과 파트너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태광그룹의 비전과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