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엠에프지코리아.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롯데시네마월드타워점을 오는 5월1일 정식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는 아이덴티티를 반영하고 고객들에게 업그레이드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 개편을 추진했다. 순차적으로 매장 리뉴얼이 진행되고 있으며 최근 롯데평촌점과 건대스타시티점, 롯대캐슬잠실점이 새롭게 단장해 운영 중이다.
오는 5월1일 본격 영업에 돌입하는 매드포갈릭 롯데시네마월드타워점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엔터테인먼트동 7층에 위치해 있다. 롯데월드몰은 지하철 2호선과 8호선, 잠실광역환승센터가 지하로 직접 연결돼 있어 대중교통 접근성이 뛰어나며, 롯데월드타워와 롯데호텔, 백화점, 면세점 등과 인접해 유동인구가 풍부하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멀티플렉스 영화관 등 복합문화시설도 인근에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 유입이 활발하다.
총 164석 규모 매장은 전면 유리창으로 실내에서도 탁 트인 개방감을 자랑하며 은은한 골드톤 조명과 우드톤 테이블, 블리쉬그린 컬러 의자를 매치해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프라이빗한 부스형 좌석부터 다인석까지 고루 갖추어, 다양한 방문 목적에 맞춘 쾌적한 식사 환경을 제공한다. 매드포갈릭 롯데시네마월드타워점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특별 제작한 매드포갈릭 벚꽃 에디션 티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드포갈릭 M CLUB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제공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롯데시네마월드타워점은 오랜 기간 롯데월드몰 대표 맛집으로 자리매김해온 만큼 이번 리뉴얼 이후 맞이하는 그랜드 오픈이 갖는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맛과 서비스는 물론 환경 개선을 통해 최고 외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메뉴 ‘갈릭페뇨 스테이크 파스타’와 ‘갈릭 컷 스테이크&허니갈릭 프라이 플래터’가 포함된 ‘시그니처 컷 스테이크 듀오 세트’와 감자튀김 위에 바삭하게 튀겨낸 립을 타워처럼 쌓아올린 ‘허니 갈립 타워’ 등을 출시하고 인기 여행지인 베트남 ‘쉐라톤 나트랑 호텔 앤 스파’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