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가 ‘팬밋업 초청’ 앱 이벤트를 열고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 교촌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 교촌치킨앱에서 진행되는 이번 팬밋업 초청 이벤트는 교촌치킨앱 회원만을 위해 마련된 특별 프로모션으로 윙박스와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 ‘팬밋업 초청 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1·2차에 걸쳐 열리는 ‘팬밋업 초청’ 이벤트는 회차별로 각각 다른 메뉴로 구성해 고객 선택폭을 넓혔다. 5월20일까지 진행되는 1차 이벤트에는 ▲교촌윙박스+퐁듀치즈볼 세트 ▲허니윙박스+국물맵떡S 세트를, 5월21일부터 6월3일까지 열리는 2차 이벤트에는 ▲레드윙박스+퐁듀치즈볼 세트 ▲후라이드윙박스+국물맵떡 세트로 구성해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했다. 교촌치킨앱을 통해 4가지 ‘팬밋업 초청 세트’ 메뉴 중 각자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면 자동 응모되며, 응모 고객 중 총 60명을 선정해 이번 자리에 초청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5월21일(1차)과 6월4일(2차)에 각각 발표될 예정이다.
‘팬밋업 초청 세트’를 구성하는 ‘윙박스’ 시리즈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윙과 봉 부위로만 구성된 메뉴다. 교촌의 3대 시그니처 소스로 맛을 낸 ‘교촌윙박스’, ‘허니윙박스’, ‘레드윙박스’와 특제 튀김 옷으로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후라이드윙박스’까지 4종으로 구성돼 고객은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국물 떡볶이 ‘국물맵떡’과 치즈 풍미가 가득한 ‘퐁듀치즈볼’ 등 교촌 인기 사이드 메뉴가 더해졌다. 이번 팬밋업은 배우 변우석과 교촌 팬들이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다. ‘프라이빗 위스퍼(Private Whisper)’라는 콘셉트 아래 변우석과 함께하는 비밀스럽고 특별한 순간으로 고객들에게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교촌치킨을 아껴주는 고객에게 보다 특별한 추억을 전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소통을 넓히고 진심을 더욱 깊이 전달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