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1일부터 멜론, 샤인머스캣 등 제철 과일을 활용한 음료와 푸드를 선보이며 두번째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8월17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분위기에 어울리는 라떼, 프라푸치노, 미니 홀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 지난해 글로벌 음료로 출시돼 100만잔 이상 판매된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도 재출시된다. 마카다미아를 활용한 밀크 베이스와 에스프레소 조화가 일품인 ‘로스티드 마카다미아 라떼’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카페 브륄레 프라푸치노’와 망고를 활용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및 ‘스타벅스 망고 라떼’도 출시된다. 스타벅스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스타벅스 미니 홀 케이크도 여름 제철 과일인 샤인머스캣을 활용해 출시한다. ‘샤인머스캣 생크림 케이크’는 케이크 시트 위 샤인머스캣과 부드러운 생크림을 토핑했다. 멜론 모양을 닮은 디자인 ‘멜론쿠헨’도 이번 프로모션 한정 상품으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미국 뉴욕 샌드위치 브랜드 ‘렌위치’와 손잡고 개발한 ‘렌위치 NY 샌드위치’와 소라빵 안에 팥앙금과 크림을 넣은 ‘우리 단팥 크림 소라빵’도 선보인다.

특히 아이스크림 수요 높은 하절기에 맞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의 미니컵 2종(저지밀크&말돈솔트, 버터프랜치토스트)도 오는 22일부터 판매할 계획이다. 스타벅스는 굿즈로 빨대 또는 슬라이드 리드로 활용할 수 있는 대용량 텀블러 ‘SS 알로하 오왈라 콜드컵(1185ml)’, 입구가 넓어 세척이 편리하고 이중 진공 구조인 ‘SS 알로하 포터 텀블러(473ml)’, 파인애플을 표현한 노란색 디자인 세라믹 머그인 ‘알로하 파인애플 머그(355ml)’ 등 여름 휴가를 연상케 하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휴가철을 앞두고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제철 과일을 활용한 음료와 푸드를 선보인다”며 ‘최근 큰 인기를 누리는 미니 홀 케이크 등 페어링 푸드와 함께 이번 여름 프로모션 음료를 즐긴다면 즐거움이 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